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매일 구입해서 먹어요 굿 굿
가격이 올라서 난각번호 1번에서 2번으로 갈아탔어요 ㅋ
항상 재구매하는 특란입니다.
알도 크고 신선합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계란 싱싱해서 오아시스에서만사요!!굿굿
계란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ㅠㅠㅠ 이번에는 계란이 세갸나 깨져서 왔네요
오아시스 계란은 배송도 안전하게 되고 계란도 신선해서 자주 이용해요~
항상 먹는 계란입니다. 신선하고 포장상태도 좋아요.
계란 주문하기 어렵네요~~
오아시스에서 품질 좋은 난각번호 낮은 계란 구입할 수 있어 좋아요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저렴하고 신선해요
계란 싱싱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앞으로 오아시스에서 달걀 구매는 꺼려질 것 같습니다
계란 난각뱬호 2번리라 좋아요 1번은 금방 품절되네요 오전에 주문해야겠어요
좋은 계란 저렵하게 살 수있어 좋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오아시스 계란 믿고 꾸준히 구입해요!!
달걀이 고소하고 맛나요. 늘 구매해요
오아시스 계란은 믿을 수 있어서 좋아요
싱싱함 달걀로 잘 놨어요!!
신선하고 동물복지라 안심하고 노른자도 진하고 맛있네요 2개씩구입안되아쉽네요
믿고 구매하고싶어 오아에서 구매했어요
15개 들이가 있어서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계란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 사면 꼭 같이 사는 계란입니다
계란 신선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달걀 아주 좋습니다. 오아시스 달걀이 최고라고요
계란이 좋네요 크고 싱싱해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삶아 먹었는데 고소하고 맛 있어요 추천합니다.
깨지지않고 잘 받았습니다. 믿고 구입해요
요즘 달걀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계란은 항상 여기꺼 시켜요 ㅎ
계란 30구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계란말이용이라 가성비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늘 구매하는 계란입니다 자주 품절되는게 아쉬워요
마트에서 산 계란이 빨간 노른자라 너무 먹기 거북했어요 오아시스 계란은 예쁜 노란색이라 신선해요
오아시스 게란 싱싱합니다 가격만 착했으면ㅠ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하고 있어요!
계란 구하기 힘드네요. 신선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매일 구입해서 먹어요 굿 굿
가격이 올라서 난각번호 1번에서 2번으로 갈아탔어요 ㅋ
항상 재구매하는 특란입니다.
알도 크고 신선합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계란 싱싱해서 오아시스에서만사요!!굿굿
계란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ㅠㅠㅠ
이번에는 계란이 세갸나 깨져서 왔네요
오아시스 계란은 배송도 안전하게 되고 계란도 신선해서 자주 이용해요~
항상 먹는 계란입니다.
신선하고 포장상태도 좋아요.
계란 주문하기 어렵네요~~
오아시스에서 품질 좋은 난각번호 낮은 계란 구입할 수 있어 좋아요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저렴하고 신선해요
계란 싱싱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앞으로 오아시스에서 달걀 구매는 꺼려질 것 같습니다
계란 난각뱬호 2번리라 좋아요
1번은 금방 품절되네요
오전에 주문해야겠어요
좋은 계란 저렵하게 살 수있어 좋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오아시스 계란 믿고 꾸준히 구입해요!!
달걀이 고소하고 맛나요. 늘 구매해요
오아시스 계란은 믿을 수 있어서 좋아요
싱싱함 달걀로 잘 놨어요!!
신선하고 동물복지라 안심하고 노른자도 진하고
맛있네요 2개씩구입안되아쉽네요
믿고 구매하고싶어 오아에서 구매했어요
15개 들이가 있어서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계란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 사면 꼭 같이 사는 계란입니다
계란 신선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달걀 아주 좋습니다. 오아시스 달걀이 최고라고요
계란이 좋네요 크고 싱싱해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삶아 먹었는데 고소하고 맛 있어요
추천합니다.
깨지지않고 잘 받았습니다.
믿고 구입해요
요즘 달걀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계란은 항상 여기꺼 시켜요 ㅎ
계란 30구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계란말이용이라 가성비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늘 구매하는 계란입니다 자주 품절되는게 아쉬워요
마트에서 산 계란이 빨간 노른자라 너무 먹기 거북했어요
오아시스 계란은 예쁜 노란색이라 신선해요
오아시스 게란 싱싱합니다 가격만 착했으면ㅠ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하고 있어요!
계란 구하기 힘드네요.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