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후기가 옿아 구매했습니다 양이 적네요
첨가물 없고 통밀이라 좋아요.
남편 토스트 해 주려고 늘 주문합니다
재재재재재구매입니다. 늘 구미~
식빵이 진짜부드럽습니다. 통밀식빵인지 우유식빵인지 구분안갈정도로 폭신하고 말랑해요 굽지않고 그냥 샌드위치했는데 맛있었어요
통밀인데 부드럽고 고소합니당 ㅎㅎ
건강 생각해서 통밀로 샀는데 이름처럼 부드럽네요.
맛있어서 재구매입니다
좋아요좋아요늘먹습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잘먹었습니다
통밀이라 구입해보았어요 우유식빵보단 나을것같아서요
통밀이여도 부드러워서 좋아요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입중이에요!! 최고!!
통밀식빵인데 많이 처석하지는 않아요. 통밀이 조금 섞여있으니 그런 것 같아요.
통밀빵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좋아요
통밀인데 부드럽기까지 해서 좋아요. 살짝 구워서 크림치즈와 딸기잼이랑 같이 먹었는데 빵이 부드러워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소비기한도 넉넉해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통밀이라 건강한 빵 같아서 주문합니다.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에요 ㅋㅋ 최고
통밀인데 진짜 부드러워요~맛있네요!
토스트해먹기 딱 좋아요. 통밀까지 들어있어서 더 맛있어요.
성분이 깨끗해서 좋아용!!!
통밀인데 왜 부드러운가요?? 그냥 우유식빵같아요
빵이 진짜 부드러워요 ~~~
삥 먹으면 속 더부룩힌데 이거는 괜찮아요
매번 장바구니에 빠지지 않습니다 잘먹겠습니다
통밀이라서 좀 까끌하지만 부드러워서 식감 좋아요.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서 재구매하려고요
식빵이 급하게필요해서 구매합니다
식빵자주구매해요 좋아요 부드라워여
통밀식빵 맞나 싶을 정도로 부드러워요!!
생각보다 빵이 넘 부드러워요 샌드위치 만들기에 최고네요
빵 쫄깃해서 맛있어요 비싸서 아쉬워요
통밀이라 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식빵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재구매 재구매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통밀 같지 않은 부드러움~
빵 맛있어요 야채 추가해서 먹었어요
부드럽고 고소해요. 자주사게 될것 같아요 또 주문했어요
통밀인데 거칠지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전에 인터넷 후기보고 샀는데 가격대비 양이 적은 편이네요 성분은 맘에 들고 빵도 아주 부드러워요
아침 간편식 하려고 시킵니다 엄마가 당뇨라 통밀이 괜찮다하여 시켜드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후기가 옿아 구매했습니다
양이 적네요
첨가물 없고 통밀이라 좋아요.
남편 토스트 해 주려고 늘 주문합니다
재재재재재구매입니다. 늘 구미~
식빵이 진짜부드럽습니다. 통밀식빵인지 우유식빵인지 구분안갈정도로 폭신하고 말랑해요
굽지않고 그냥 샌드위치했는데 맛있었어요
통밀인데 부드럽고 고소합니당 ㅎㅎ
건강 생각해서 통밀로 샀는데 이름처럼 부드럽네요.
맛있어서 재구매입니다
좋아요좋아요늘먹습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잘먹었습니다
통밀이라 구입해보았어요 우유식빵보단 나을것같아서요
통밀이여도 부드러워서 좋아요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입중이에요!! 최고!!
통밀식빵인데 많이 처석하지는 않아요. 통밀이 조금 섞여있으니 그런 것 같아요.
통밀빵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좋아요
통밀인데 부드럽기까지 해서 좋아요.
살짝 구워서 크림치즈와 딸기잼이랑 같이 먹었는데
빵이 부드러워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소비기한도 넉넉해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통밀이라 건강한 빵 같아서 주문합니다.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에요 ㅋㅋ 최고
통밀인데 진짜 부드러워요~맛있네요!
토스트해먹기 딱 좋아요.
통밀까지 들어있어서 더 맛있어요.
성분이 깨끗해서 좋아용!!!
통밀인데 왜 부드러운가요?? 그냥 우유식빵같아요
빵이 진짜 부드러워요 ~~~
삥 먹으면 속 더부룩힌데 이거는 괜찮아요
매번 장바구니에 빠지지 않습니다
잘먹겠습니다
통밀이라서 좀 까끌하지만 부드러워서 식감 좋아요.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서 재구매하려고요
식빵이 급하게필요해서 구매합니다
식빵자주구매해요 좋아요 부드라워여
통밀식빵 맞나 싶을 정도로 부드러워요!!
생각보다 빵이 넘 부드러워요 샌드위치 만들기에 최고네요
빵 쫄깃해서 맛있어요 비싸서 아쉬워요
통밀이라 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식빵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재구매 재구매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통밀 같지 않은 부드러움~
빵 맛있어요 야채 추가해서 먹었어요
부드럽고 고소해요.
자주사게 될것 같아요
또 주문했어요
통밀인데 거칠지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전에 인터넷 후기보고 샀는데 가격대비 양이 적은 편이네요
성분은 맘에 들고 빵도 아주 부드러워요
아침 간편식 하려고 시킵니다
엄마가 당뇨라 통밀이 괜찮다하여 시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