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순메밀면이라 일반 소면보다 더 쫄깃하고 고소해요:)
시중엔 밀가루랑 섞여있는게 대부분인데 이건 100프로라 좋아요~~!!
너무 맛있어서 이틀만에 혼자 다 먹었어요
매번 여름되면 먹는 100% 메밀 국수에요^^ 신랑이 좋아해서 같이 먹는데 삶고 뜸들이는 과정이 시간이 걸리기는 하지만 맛있어서 감수하고 먹습니다!
메밀100프로 제품이라 구입
100퍼센트 메밀면찾기가힘든데 잘 구입했습니다
N번째 구매중이에요~ 들기름막국수 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요즘 일주일에 한번씩 먹는 거 같아요ㅎㅎ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100% 메밀이라서 사봤어요
전 이것만 먹어요~ 아주 애정하는 메밀국수~ 들기름, 열무, 콩국수~ 뭐로 먹어도 아주 좋아요 ~:+1:
아토피라 밀가루면 못먹어서 사봤어요 여름에 새콤하게 막국수 해먹어야징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골뱅이 넣고 비빔막국수 해서 먹었어요. 순 메밀이라 그런지 삶는 방법이 살작 다르기는 한데 쫄깃하니 맛있어요 :+1:
성분이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순메밀 백프로라 자주 시켜먹어요
메밀 100프로라서 향도 좋고 맛도 좋네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너무 좋아요!
과거에 다른 곳에서 주뭉해 먹어본적있어요. 안심되는 재료에 속도 편해서 좋습니다.
백프로 메밀이라 구매했어요.
쫄깃쫄깃한 국수가 맛있어요! 재재재구매합니다
처음 사봐요 매콤 달콤 자극적인 맛이 더 땡겼는데 요샌 이런 슴슴하고 순한 음식에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ㅎㅎ 오늘 들기름 비빔 막국수 해서 먹어봐야 겠네요 국산메밀 백프로라서 믿고 구매해봅니다
순메밀 100프로라 구매합니다
아이랑 함께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서 잘 먹고있어요
예전에 한 번 사 먹었는데 이만한 게 없더라고요.
항상 애용하는 물품입니다 좋아요
삶은 후 뜸들이는 국수는 처음!ㅎㅎ 찬물에 박박 씻은 후 먹는데 쫄깃쫄깃! 들기름 막국수 해줬더니 맛있대요
밀가루 끊고 메밀면은 먹고싶어서 비싸지만 구매해봅니다!
국산, 100% 메밀 제품 찾아서 구매했어요. 순메밀 국수인데 식감도 좋아서 맛있게 먹고 재구매했어요
한참 동안 삶아야 하는게 단점인 순메밀국수 너무 맛있습다. 안저어주면 붙어서 저어야 해요.
마지막에 물에 5분 안 담궜더니 덜 익은 느낌이더라고요. 다음에는 레시피대로..
맛있어요!! 건강한 음식!!
와우 순 메밀이라서 그런지 요리 초보는 완전 실패했어요 익지도 않고 탁해지기만 하는데 어떻게 하라는건지 ㅠ
들기름 막국수 해먹으려고 샀어요^^
메밀100%이고 냉모밀하면 맛이 좋습니다.
성분이 좋아 구매했는데 비싸긴하네요
삶고나면 탱글탱글 쫀쫀하누식감이 다른 면하고 달라요 가격은 조금 더 있지만 맛있어서 매번 이걸로 구매합니다
메밀면 좋아해서 사봤어요.성분이 좋네요.
아직 안먹엇는데 콩국수하면 구수할듯요 비싸지만ㅜ
100프로 메밀이라 훨씬 맛이 잔허고 구수해요
특유의 향도 진하고 100프로인데도 쫄깃하고 끊어짐이 거의 없어요. 재구매할꺼예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순메밀면이라 일반 소면보다 더 쫄깃하고 고소해요:)
시중엔 밀가루랑 섞여있는게 대부분인데 이건 100프로라
좋아요~~!!
너무 맛있어서 이틀만에 혼자 다 먹었어요
매번 여름되면 먹는 100% 메밀 국수에요^^
신랑이 좋아해서 같이 먹는데 삶고 뜸들이는 과정이 시간이 걸리기는 하지만 맛있어서 감수하고 먹습니다!
메밀100프로 제품이라 구입
100퍼센트 메밀면찾기가힘든데 잘 구입했습니다
N번째 구매중이에요~ 들기름막국수 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요즘 일주일에 한번씩 먹는 거 같아요ㅎㅎ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100% 메밀이라서 사봤어요
전 이것만 먹어요~ 아주 애정하는 메밀국수~ 들기름, 열무, 콩국수~ 뭐로 먹어도 아주 좋아요 ~:+1:
아토피라 밀가루면 못먹어서 사봤어요 여름에 새콤하게 막국수 해먹어야징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골뱅이 넣고 비빔막국수 해서 먹었어요.
순 메밀이라 그런지 삶는 방법이 살작 다르기는 한데 쫄깃하니 맛있어요 :+1:
성분이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순메밀 백프로라 자주 시켜먹어요
메밀 100프로라서 향도 좋고 맛도 좋네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너무 좋아요!
과거에 다른 곳에서 주뭉해 먹어본적있어요. 안심되는
재료에 속도 편해서 좋습니다.
백프로 메밀이라 구매했어요.
쫄깃쫄깃한 국수가 맛있어요! 재재재구매합니다
처음 사봐요 매콤 달콤 자극적인 맛이 더 땡겼는데 요샌 이런 슴슴하고 순한 음식에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ㅎㅎ
오늘 들기름 비빔 막국수 해서 먹어봐야 겠네요 국산메밀 백프로라서 믿고 구매해봅니다
순메밀 100프로라 구매합니다
아이랑 함께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서 잘 먹고있어요
예전에 한 번 사 먹었는데 이만한 게 없더라고요.
항상 애용하는 물품입니다 좋아요
삶은 후 뜸들이는 국수는 처음!ㅎㅎ
찬물에 박박 씻은 후 먹는데 쫄깃쫄깃!
들기름 막국수 해줬더니 맛있대요
밀가루 끊고 메밀면은 먹고싶어서 비싸지만 구매해봅니다!
국산, 100% 메밀 제품 찾아서 구매했어요. 순메밀 국수인데 식감도 좋아서 맛있게 먹고 재구매했어요
한참 동안 삶아야 하는게 단점인 순메밀국수 너무 맛있습다. 안저어주면 붙어서 저어야 해요.
마지막에 물에 5분 안 담궜더니 덜 익은 느낌이더라고요. 다음에는 레시피대로..
맛있어요!! 건강한 음식!!
와우 순 메밀이라서 그런지 요리 초보는 완전 실패했어요 익지도 않고 탁해지기만 하는데 어떻게 하라는건지 ㅠ
들기름 막국수 해먹으려고 샀어요^^
메밀100%이고 냉모밀하면 맛이 좋습니다.
성분이 좋아 구매했는데 비싸긴하네요
삶고나면 탱글탱글 쫀쫀하누식감이 다른 면하고 달라요 가격은 조금 더 있지만 맛있어서 매번 이걸로 구매합니다
메밀면 좋아해서 사봤어요.성분이 좋네요.
아직 안먹엇는데 콩국수하면 구수할듯요
비싸지만ㅜ
100프로 메밀이라 훨씬 맛이 잔허고 구수해요
특유의 향도 진하고 100프로인데도 쫄깃하고 끊어짐이 거의 없어요. 재구매할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