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은 계란 저렵하게 살 수있어 좋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오아시스 계란 믿고 꾸준히 구입해요!!
달걀이 고소하고 맛나요. 늘 구매해요
오아시스 계란은 믿을 수 있어서 좋아요
싱싱함 달걀로 잘 놨어요!!
신선하고 동물복지라 안심하고 노른자도 진하고 맛있네요 2개씩구입안되아쉽네요
믿고 구매하고싶어 오아에서 구매했어요
15개 들이가 있어서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계란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 사면 꼭 같이 사는 계란입니다
계란 신선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달걀 아주 좋습니다. 오아시스 달걀이 최고라고요
계란이 좋네요 크고 싱싱해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삶아 먹었는데 고소하고 맛 있어요 추천합니다.
깨지지않고 잘 받았습니다. 믿고 구입해요
요즘 달걀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계란은 항상 여기꺼 시켜요 ㅎ
계란 30구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계란말이용이라 가성비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늘 구매하는 계란입니다 자주 품절되는게 아쉬워요
마트에서 산 계란이 빨간 노른자라 너무 먹기 거북했어요 오아시스 계란은 예쁜 노란색이라 신선해요
오아시스 게란 싱싱합니다 가격만 착했으면ㅠ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하고 있어요!
계란 구하기 힘드네요. 신선해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입니다
늘 사는 계란인데 요새 자꾸 깨져서 오네요..ㅜㅜ
계란때문에 오아시스에 주문한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좋습니다
식탁에 빼놓을 수 없는 계란값이 자꾸 올라 슬프네요 ㅠ
오이시스계란은 늘 싱싱해서 좋아요
예전에 비해 가격이 많이 올랐지만 계속 먹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합니다
할인받아 저혐하게 샀어요!!
요새 달걀이 비싼거 같네요. 좋은 상품이려니.. 하고 삽니다.
잘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계란은 언제나 만족입니다.
항상 먹는 달걀 입니다 맛도좋고 신선합니다
계란말이, 계란찜, 계란후라이, 전반죽 등등... 없어서는 안될 필수재료입니다. 계란은 유정란이 좋아요
알도 튼실하고 고소하니 맛이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은 계란 저렵하게 살 수있어 좋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오아시스 계란 믿고 꾸준히 구입해요!!
달걀이 고소하고 맛나요. 늘 구매해요
오아시스 계란은 믿을 수 있어서 좋아요
싱싱함 달걀로 잘 놨어요!!
신선하고 동물복지라 안심하고 노른자도 진하고
맛있네요 2개씩구입안되아쉽네요
믿고 구매하고싶어 오아에서 구매했어요
15개 들이가 있어서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계란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 사면 꼭 같이 사는 계란입니다
계란 신선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달걀 아주 좋습니다. 오아시스 달걀이 최고라고요
계란이 좋네요 크고 싱싱해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삶아 먹었는데 고소하고 맛 있어요
추천합니다.
깨지지않고 잘 받았습니다.
믿고 구입해요
요즘 달걀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계란은 항상 여기꺼 시켜요 ㅎ
계란 30구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계란말이용이라 가성비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늘 구매하는 계란입니다 자주 품절되는게 아쉬워요
마트에서 산 계란이 빨간 노른자라 너무 먹기 거북했어요
오아시스 계란은 예쁜 노란색이라 신선해요
오아시스 게란 싱싱합니다 가격만 착했으면ㅠ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하고 있어요!
계란 구하기 힘드네요. 신선해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입니다
늘 사는 계란인데 요새 자꾸 깨져서 오네요..ㅜㅜ
계란때문에 오아시스에 주문한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좋습니다
식탁에 빼놓을 수 없는 계란값이 자꾸 올라 슬프네요 ㅠ
오이시스계란은 늘 싱싱해서 좋아요
예전에 비해 가격이 많이 올랐지만 계속 먹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합니다
할인받아 저혐하게 샀어요!!
요새 달걀이 비싼거 같네요. 좋은 상품이려니.. 하고 삽니다.
잘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계란은 언제나 만족입니다.
항상 먹는 달걀 입니다
맛도좋고
신선합니다
계란말이, 계란찜, 계란후라이, 전반죽 등등... 없어서는 안될 필수재료입니다. 계란은 유정란이 좋아요
알도 튼실하고 고소하니 맛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