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넘 잘 먹었어요! 소금이랑 얼음 동동. 진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할게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서 늘 구매하고 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고소한 맛이 좋아 콩국수 만들어 먹으니 딱입니다.
흑임자콩물도 맛있네요 콩물도 자주사는품목
흑임자라 고소하고 걸쭉하니 진하네요. 음료처럼 한 잔씩 마시고 있어요.
맛있어요 ㅎㅎ 재구매하려고용 ㅎㅎ
검은콩물은 여름이면 자주 사먹고 있는데 이번에 흑임자도 기대되네요~~~
달지 않고 슴슴해요 고소한 맛이 좋아요
콩국수 하려고 샀어요 ㅎㅎ 고소해요 ㅎㅎ
흑임자 콩물너무좋습니다~~~~
여름이면 늘 구매합니다. 부드럽고 맛있고 가격도 좋아요.
콩국수 해먹었는데 진하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그래서 재구매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대만족입니다. 고소하고 진하고 첨가물없는 건강한 맛입니다.
배송 잘 됐고요 걸쭉하고 고소하고 넘 맛있습니다~ 어제저녁이랑 아침에 먹었습니다잘 먹었습니다
콩국수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흑임자라 더욱 고소할거 같아서 기대됩니다~~
콩국수 해먹었는데 꼬숩고 맛났어요
진하고 고소하고 좋아요.
날씨가 더워지니 콩국수가 먹고 싶네요
여름에 콩국수 먹어줘야죠!! 완전 걸쭉하고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잘 섞어서 마시면 걸죽하고
면만 삶아 바로 즐길 수 있어 좋으네요
오아시스는 항상 신선하고 믿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안녕하세요 주문한 상품 정확하게 배송 와서 좋아요.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잇어요 조아요 조아요 조아요
걸쭉하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잘 먹을게요. 감사합니다ㅎ
후기는 좋은데 전 생각보다는 별로였어요
고소해요 제법 뻑뻑해요
사진찍고 씻겨 냉장고에 넣으려는데 뭐가 잔뜩 묻었어요~ 포장하다 떨어뜨린듯ㅠ 찝찝
시원한 콩국수 해먹으려고 성분 잘 찾아보고 구매했어요 아기랑 맛있게 먹을게요
주말에 콩국수하려고 구입했어요. 진하고 고소해 생수 약간 더하고, 오이채 얹었어요
맛있네요, 잘 먹을게요^^ 담백하고 마음에 듭니다
오아시스 새벽배송 편리하고 좋아요
맛있어요,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좋아요.
식구들 입맛엔 흑임자 콩국물이 더 나은듯 하네요
콩국물 진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시원하게 콩국수 해먹었어요~
재재재구매한 상품입니다. 두유처럼 마시고 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넘 잘 먹었어요! 소금이랑 얼음 동동. 진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할게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서 늘 구매하고 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고소한 맛이 좋아 콩국수 만들어 먹으니 딱입니다.
흑임자콩물도 맛있네요 콩물도 자주사는품목
흑임자라 고소하고 걸쭉하니 진하네요.
음료처럼 한 잔씩 마시고 있어요.
맛있어요 ㅎㅎ 재구매하려고용 ㅎㅎ
검은콩물은 여름이면 자주 사먹고 있는데 이번에 흑임자도 기대되네요~~~
달지 않고 슴슴해요 고소한 맛이 좋아요
콩국수 하려고 샀어요 ㅎㅎ 고소해요 ㅎㅎ
흑임자 콩물너무좋습니다~~~~
여름이면 늘 구매합니다. 부드럽고 맛있고 가격도 좋아요.
콩국수 해먹었는데 진하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그래서 재구매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대만족입니다. 고소하고 진하고 첨가물없는 건강한 맛입니다.
배송 잘 됐고요 걸쭉하고 고소하고 넘 맛있습니다~
어제저녁이랑 아침에 먹었습니다잘 먹었습니다
콩국수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흑임자라 더욱 고소할거 같아서 기대됩니다~~
콩국수 해먹었는데 꼬숩고 맛났어요
진하고 고소하고 좋아요.
날씨가 더워지니 콩국수가 먹고 싶네요
여름에 콩국수 먹어줘야죠!! 완전 걸쭉하고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잘 섞어서 마시면 걸죽하고
면만 삶아 바로 즐길 수 있어 좋으네요
오아시스는 항상 신선하고 믿을 수 있어서 좋아요
오아시스는 항상 신선하고 믿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안녕하세요 주문한 상품 정확하게 배송 와서 좋아요.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잇어요 조아요 조아요 조아요
걸쭉하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잘 먹을게요. 감사합니다ㅎ
후기는 좋은데 전 생각보다는 별로였어요
고소해요 제법 뻑뻑해요
사진찍고 씻겨 냉장고에 넣으려는데 뭐가 잔뜩 묻었어요~ 포장하다 떨어뜨린듯ㅠ 찝찝
시원한 콩국수 해먹으려고 성분 잘 찾아보고 구매했어요 아기랑 맛있게 먹을게요
주말에 콩국수하려고 구입했어요. 진하고 고소해 생수 약간 더하고, 오이채 얹었어요
맛있네요, 잘 먹을게요^^ 담백하고 마음에 듭니다
오아시스 새벽배송 편리하고 좋아요
맛있어요,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좋아요.
식구들 입맛엔 흑임자 콩국물이 더 나은듯 하네요
콩국물 진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시원하게 콩국수 해먹었어요~
재재재구매한 상품입니다. 두유처럼 마시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