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2***** 2026.06.21

라떼로 만들어 마시기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d***** 2026.06.21

디카페인 콜드브루 고소하고 맛이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gr**** 2026.06.19

다먹어버림요 ㅋㅋㅋ
늘 애용하는
콜드브루입니다 세일하면 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pa*** 2026.06.19

디카페인이 있어서 좋습니다. 맛도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o******** 2026.06.16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품질도 좋고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d****** 2026.06.13

집에서 간편하게 마시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a***** 2026.06.12

부모님댁에 보내드리기도 편한 오아시스 새벽배송^.^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n****** 2026.06.11

자주 구매하는 맛있는 상품 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k***** 2026.06.09

늘 떨어지기전에 쟁여놔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4******* 2026.06.09

커피 더 마시고 싶을때 부담없이 디카페인으로 먹기 좋아요 쓰지도 않고 적당한 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4******* 2026.06.09

맛이 깔끔해서 좋아요 디카페인이라 커피 더 마시고 싶을때 부담없이 마셔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r***** 2026.06.07

요즘 펠트에 빠져서 매일 마시고 있는데~
라떼로 마시니까 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r***** 2026.05.28

리뷰보고 구매했는데...
너~무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n****** 2026.05.25

디카페인 콜드브루 정말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j****** 2026.05.24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적당히 고소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5****** 2026.05.21

우유랑 아이스 카페라떼 만들어서 먹음 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k***** 2026.05.20

디카페인이라 좋고 고소해서 좋아요 라떼해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rom*** 2026.05.17

카페인에 민감해서 구매했는데 디카페인 맞나요?
문의글 다시 찾아보니 카페인 잔량이 0은 아니었네요.
우유에 라떼해서 마셨는데 심장 콩콩…
카페에서 마시는 일반커피 카페인이랑 비슷한 것같아요ㅠ 안심하고 낮에 라떼로 마셨다가 밤에 잠이 안와서 넘 힘들었네요.
저녁에도 마시고 싶어서 샀는데 낮에 마셔도 잠이 잘 안오고 많이 아쉬워요ㅠ
아직 많이 남았는데 카페인이 진해서 마시기
두려워요... 디카페인인데ㅠ 먼일ㅠ 아주 조금씩만 오전에 마시는 걸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gr**** 2026.05.16

맛있어요 라떼해먹기 딱좋네여 강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s****** 2026.05.14

콜드브루인데 과테말라 맛있어요 아라만들어먹는데
향도좋고 재구매했어요 기한도길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4******* 2026.05.10

디카페인이 있어서 만족스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h**** 2026.05.09

디카페인 너무 좋네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짱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d****** 2026.05.08

더치커피 디카페인이라 너무 좋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5***** 2026.05.08

디카페인인데 전혀 못 느낄 정도로 카페인과 똑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k***** 2026.05.07

늘 이거로만 시켜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7******* 2026.05.07

늘 믿고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가격이 타사보다 저렴하고 라떼로 마셔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em*** 2026.05.07

맛있어서 가끔 콜드브루 생각날때 사먹어요.
날이 더워지니 아이스커피땡겨서 다시구입했어요.
산미없고 역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e****** 2026.05.06

열 번 넘게 재구매해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e****** 2026.05.06

간편하게 타먹기 좋아 계속 구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