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진짜 너무 신선하고 구워먹으면 맛나여
우리돼지 제품은 처음주문해봐요 밀폐포장되어 정육점에서 사는것보다 안전하게 목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양념해서 갈비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양이 많아서 좋아요~
목살 두께적당하고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우리돼지 목심 구이용 신선하고 맛있어요
김치찜 김치찌개 짜장 구이 어디에 사용해도 정말 좋아요~
팩 맨위에는 고기가 구이용으로 잘 썰어져있는데 (후라이팬에 있는거), 팩 아래에는 조각조각 찌개용처럼 생기고 비계 조각덩어리 같아서 구워먹지않고 김치찌개로 사용했어요
착한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신선하고 잡내없고 도톰하니 좋네요 목살덮밥 맛있게 먹었어요
돼지 잡내가 좀 났어요 예전에는 전혀 없었는데 아쉬웠어요
양념에 재어 단짠으로 구우면 입맛이 살아나요
오아시스는 고기가 너무 좋아요
살짝 질긴면이 있지만 가격대비 우수해요~~~
고기냄새도 안나고 맛잇어서 고기자주사먹어요
아래쪽에 기름 덩어리가 엄청 많이 붙은 살이 숨어있네요. 항상 자투리나 이런것들은 아래쪽에 숨겨놓으시네요
양도 넉넉 단가 좋고 싱싱하고 좋아요
소분하고 남은 목살은 양념 재워놓고 갈비로 해먹었어요 ㅎㅎ 아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살짝 쉰내가 나고 밑에 자투리 부분이 있어서 별로 였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돼지목살 신선하고 냄새안나고 괜찮았었어요.
목살넣어서 토마토카레해먹었네요 기름기가 적은편이라 담백하면서 고소한카레가 됩니다 ㅎㅎ 추천이요
우리돼지목심구이 항상 구매하는 제품
다양한 품목 오아시스 합리적 가격과 좋은상품 항상 만족입니다~
오랫만에 구매했네요.. 좋습니다 항상 이용합니다
목살 맛괜찮아요 양도 넉넉해요
목살 넘 맛있어요! 양도 많고 좋아요
오아시스는 고기가 괜찮아서 구매하는데 점점 갈 수록 질이 떨어짐. 그동안 이용 안 하다가 구매했는데 구이용인데 밑에는 저렇게 수육용처럼 덩어리째 들어가 있었음.
대식가 부부라서 항상 1키로 사서 먹어요 조금 남은건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김치찌개나 제육 해먹어요
양도 많고 구워보면 엄청 부드러워요 조금씩 매일 구워먹으니 건강에도 좋아요
쫄깃꼬들살이 있어 맛이 좋네요 만족합니다
이게 구이용 맞나요? 장조림 하는 고기같고 맨밑에 두장은 비계가 어마어마했어요
세일해서 구매했는데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는데 아랫부분은 구워먹기보단 찌개용으로 두껍고 살코기 덩어리더라구요
고기 신선도도 좋고 포장도 깔끔합니다
고기. 질이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쿠폰써서 저렴히 구입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진짜 너무 신선하고 구워먹으면 맛나여
우리돼지 제품은 처음주문해봐요 밀폐포장되어 정육점에서 사는것보다 안전하게 목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양념해서 갈비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양이 많아서 좋아요~
목살 두께적당하고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우리돼지 목심 구이용 신선하고 맛있어요
김치찜 김치찌개 짜장 구이 어디에 사용해도 정말 좋아요~
팩 맨위에는 고기가 구이용으로 잘 썰어져있는데 (후라이팬에 있는거), 팩 아래에는 조각조각 찌개용처럼 생기고 비계 조각덩어리 같아서 구워먹지않고 김치찌개로 사용했어요
착한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신선하고 잡내없고 도톰하니 좋네요
목살덮밥 맛있게 먹었어요
돼지 잡내가 좀 났어요
예전에는 전혀 없었는데
아쉬웠어요
양념에 재어 단짠으로 구우면 입맛이 살아나요
오아시스는 고기가 너무 좋아요
살짝 질긴면이 있지만 가격대비 우수해요~~~
고기냄새도 안나고 맛잇어서 고기자주사먹어요
아래쪽에 기름 덩어리가 엄청 많이 붙은 살이 숨어있네요. 항상 자투리나 이런것들은 아래쪽에 숨겨놓으시네요
양도 넉넉 단가 좋고 싱싱하고 좋아요
소분하고 남은 목살은 양념 재워놓고 갈비로 해먹었어요 ㅎㅎ 아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살짝 쉰내가 나고 밑에 자투리 부분이 있어서 별로 였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돼지목살 신선하고 냄새안나고 괜찮았었어요.
목살넣어서 토마토카레해먹었네요 기름기가 적은편이라 담백하면서 고소한카레가 됩니다 ㅎㅎ 추천이요
우리돼지목심구이 항상 구매하는 제품
다양한 품목 오아시스 합리적 가격과 좋은상품 항상 만족입니다~
오랫만에 구매했네요.. 좋습니다 항상 이용합니다
목살 맛괜찮아요 양도 넉넉해요
목살 넘 맛있어요! 양도 많고 좋아요
오아시스는 고기가 괜찮아서 구매하는데 점점 갈 수록 질이 떨어짐. 그동안 이용 안 하다가 구매했는데 구이용인데 밑에는 저렇게 수육용처럼 덩어리째 들어가 있었음.
대식가 부부라서 항상 1키로 사서 먹어요
조금 남은건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김치찌개나 제육 해먹어요
양도 많고 구워보면 엄청 부드러워요 조금씩 매일 구워먹으니 건강에도 좋아요
쫄깃꼬들살이 있어 맛이 좋네요
만족합니다
이게 구이용 맞나요? 장조림 하는 고기같고 맨밑에 두장은 비계가 어마어마했어요
세일해서 구매했는데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는데 아랫부분은 구워먹기보단 찌개용으로 두껍고 살코기 덩어리더라구요
고기 신선도도 좋고 포장도 깔끔합니다
고기. 질이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쿠폰써서 저렴히 구입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