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3******* 2026.06.22

냉장고 쟁여두고 마셔요. 달지 않고 깔끔한 맛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8******* 2026.06.20

덜 달고 맛있어요. 밥알도 많지 않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0***** 2026.06.20

맛있어요
여름에 시원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27***** 2026.06.20

구운계란이랑 먹으려고 샀는데 달지 않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1***** 2026.06.17

달달하니 맛있네요
시원하게 냉장해서 먹엇더니 시원하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yj**** 2026.06.17

달지않고 맛나요.
아이가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yj****** 2026.06.16

그닥 달지않고 마시기 좋아요..더운날 시원하게.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ir*** 2026.06.16

아이가 잘먹어서요~ 심각ㅎㅏ게 달지않아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t**** 2026.06.16

식후에 시원하게 마시려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9******* 2026.06.14

용량이 커지 않아 효율적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s***** 2026.06.14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꼼꼼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u*** 2026.06.14

맛있어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co*** 2026.06.10

평이 좋아서 사 봤는데 그럭저럭 별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10

달지 않고 좋네요 너무 자주 먹게 돼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n***** 2026.06.09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09

또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아이들도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09

맛있어요
다른제품먹다가 사봤는데
달지않고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ga****** 2026.06.08

많이 안 달고 맛있어요.
여름이라 아이들 시원하게 마시기에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b6***** 2026.06.07

식혜 오랜만에 맛도 달달하고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123*** 2026.06.06

양이 작네요.
제 입맛에는 심심하니 고소한 맛도 예상밖으로 약해요. 우리 쌀이라 믿고 마셔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s***** 2026.06.04

오아이스 편리하고 신선한편이예요. 밥알 거의없고 있어도 뭉개진편 달달해요 추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ro***** 2026.06.02

아이가 먹고 싶다고해서 샀는데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56**** 2026.06.02

맛있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s******* 2026.06.01

많이 안달아서 맛있게 마셨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d****** 2026.05.31

식혜 맛있어요
달달하니 밥알도 살짝들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u**** 2026.05.30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이ㅛ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mh***** 2026.05.30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nw*** 2026.05.28

오아시스 믿고 구매하는 아이템이랍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ur******* 2026.05.28

성분이 나쁘지 않아 주문해 보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y**** 2026.05.28

식혜가 먹고싶어 주문했는데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g**** 2026.05.27

너무 맛있어요ㅎㅎ아주 심하게 달지도 않고 재주문할것같네요. 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2***** 2026.05.25

달콤한 식혜 생각나서 사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0*** 2026.05.20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86**** 2026.05.19

유통기한이 넉넉해서 좋아요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e******* 2026.05.18

자주 사먹는데 진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