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꾸준히 주문해서 먹는 미숫가루에요:+1|type_1_2:
싱싱하고 맛있어요 신선해요 또 구매할게요
성분 좋고 바나나랑 우유 넣고 갈아마시면 든든하고 맛있어요
배송 빠르고 제품 아주 좋아요.
고소한 맛이 좋고 물이나 우유에 타 먹기 편해요. 간편하게 한 끼 대용으로 먹기 좋습니다.
미숫가루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우유랑 꿀에 타먹으면 든든한 아침이 됩니다!
잘녹습니다. 아이가 잘먹어서 재구매합니다
가족들이 여름이라 미숫가루를 많이 찾으니 구매했는데 잘 선택한것 같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생각보다 양도 넉넉하고 구수하네요
n번째 구매하는 미숫가루에요~ 여름에는 더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세번째 구매에요. 유기농이라 좋고 적당히 고소하고 많이 안까끌거려 좋아요.
부모님이 좋아하세여 굿입니당 ㅎㅎ
고소하니 맛있어 고 부드러워요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먹어요
맛있고 너무 간편히 먹기 좋아요~ 아이들 모두 잘 먹습니다~
맛있어요 ㅎㅎ 꾸덕하고 맛나용ㅎㅎㅎ
가격이 점정 오르는거 같지 성분좋아 사먹고있어요
작년여름에 맛있게 먹어서 올여름에도 꿀미숫가루 차갑게 타먹으려구 구매해요
아이가 잘 먹어서 오랜만에 재구매 ㅎㅎ
한약다이어트할때 선식먹어야핸다고해서 구매해보았어요 :) 맛있고 유기농이라 좋아요
유기농이라 좀 비싸도 아이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해봤어요. 고소하니 맛있네요!
육아하느라 밥못먹을때 먹으면 포만감있규 좋았습니다.
아침대용으로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고소해여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여
단맛은 없지만 유기농이라 좋아요. 고소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재주문해요~^^
미숫가루 먹고싶어서 시켯어요 ~~~ㅎ
구수해요 성분 좋아요. 우유에 타먹어요.
아침식사대용으로 잘먹고있어요.유기농이라 좋네요.
맛있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유기농 미숫가루 성분들이 좋아서 샀어요.
엄청 고소한 느낌은 아닌거 같아요 성분이 좋네요
유기농 미숫가루 꿀타서 아침으로 먹어요.
자주 먹진 않는데 또 얼음 띄워 먹고 싶은 날이 있다보니 딱 적당한 양이예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꾸준히 주문해서 먹는 미숫가루에요:+1|type_1_2:
싱싱하고 맛있어요 신선해요 또 구매할게요
성분 좋고 바나나랑 우유 넣고 갈아마시면 든든하고 맛있어요
배송 빠르고 제품 아주 좋아요.
고소한 맛이 좋고 물이나 우유에 타 먹기 편해요. 간편하게 한 끼 대용으로 먹기 좋습니다.
미숫가루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우유랑 꿀에 타먹으면 든든한 아침이 됩니다!
잘녹습니다. 아이가 잘먹어서 재구매합니다
가족들이 여름이라 미숫가루를 많이 찾으니 구매했는데 잘 선택한것 같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생각보다 양도 넉넉하고 구수하네요
n번째 구매하는 미숫가루에요~ 여름에는 더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세번째 구매에요. 유기농이라 좋고 적당히 고소하고 많이 안까끌거려 좋아요.
부모님이 좋아하세여 굿입니당 ㅎㅎ
고소하니 맛있어 고 부드러워요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먹어요
맛있고 너무 간편히 먹기 좋아요~ 아이들 모두 잘 먹습니다~
맛있어요 ㅎㅎ 꾸덕하고 맛나용ㅎㅎㅎ
가격이 점정 오르는거 같지 성분좋아 사먹고있어요
작년여름에 맛있게 먹어서 올여름에도 꿀미숫가루 차갑게 타먹으려구 구매해요
아이가 잘 먹어서 오랜만에 재구매 ㅎㅎ
한약다이어트할때 선식먹어야핸다고해서 구매해보았어요 :) 맛있고 유기농이라 좋아요
유기농이라 좀 비싸도 아이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해봤어요. 고소하니 맛있네요!
육아하느라 밥못먹을때 먹으면 포만감있규 좋았습니다.
아침대용으로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고소해여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여
단맛은 없지만 유기농이라 좋아요. 고소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재주문해요~^^
미숫가루 먹고싶어서 시켯어요 ~~~ㅎ
구수해요 성분 좋아요. 우유에 타먹어요.
아침식사대용으로 잘먹고있어요.유기농이라 좋네요.
맛있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유기농 미숫가루 성분들이 좋아서 샀어요.
엄청 고소한 느낌은 아닌거 같아요 성분이
좋네요
유기농 미숫가루 꿀타서 아침으로 먹어요.
자주 먹진 않는데 또 얼음 띄워 먹고 싶은 날이 있다보니 딱 적당한 양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