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털있는 껍데기 조금 있던건 충격적이었지만 아주조금이라 잘라내고 수육 해냈ㅇㅓ요 야들야들하고 맛있었어요 덩어리가 커서 좀 더 길게 익혀줬어요
수육하니 좀 퍽퍽하긴 하네요 ㅠㅠ
거기 색깔좋네요 믿고사요 오아시스
고기가 좋아서 그런지 요리해먹으니 맛좋아요
매번 재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추천
고기 부드럽고 맛있어요 사태 좀 섞인듯한 느낌?
수육을 압력솥에 만들었더니 부드러워서 좋아요
돼지고기 김치찜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잡내없는 신선한 고기가 와서 맛있게 만들어 먹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할께요
고기질은 괜찮은데 다른리뷰들처럼 비계가 없어서 너무 퍽퍽해요 적당히 비계가 있어야 맛있는데.. 모처럼 수육땡겨서 부랴부랴 샀는데 실망이네요..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
살코기가 맘에 들어요 수육용으로 딱 좋아요
살코기 부분이 많아서 아이들이 좋아해요~수육해서 먹으니 맛있어요~
보기에 좋아보여요 맛도 좋기를~~
고기 맛있어요. 수육할때마다 앞다리살러 하는데 비리지않고 넘 좋아요~
장조림하려고 구매했어요 ! !!
너무 오래 삶았는지 조금 부서지지만 살코기 위주라 아이들 먹기 좋고 맛있어요. 담에 또 사렵니다.
김치찌갸 하려고샀어요. 고기신선하고 좋아보여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주문합니다
수육은 별로 안 좋아해서 에어프라이에 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김치찜 해먹으려고 샀어요 양도 푸짐하고 넘넘 맛납니다
이번껀 퍽팍해서 별로였어요. ..
조아요 조아요 좋아요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주문한 명태회무침이랑 보쌈김치와 함께 수육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ddttaz. ccgseddd
퍽퍽하지만 싱싱하네요 잡내도 안 나서 좋습니다
수육 해먹으려고 샀어요 아기도 잘 먹어요
수육용 고기는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지방이 적당해서 고소하고 담백해요
돼지고기가 신선하고 맛있네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평이 괜찮아 주문했습니다 평대로 괜찮아 재주문 의향 있습니다
수육해먹엇는데 기름기도 적당하고 아주잘먹엇어요
수육용인데 비계를 다 도려내고 보내주셔서 좀 퍽퍽했습니다.
오아시스 먹거리 안심하고 구입합니다 재구매 예정입니다 좋아요
고기 깨끗하고 싱싱해 보여요~ 재구매입니다!
앞다리 수육 고기 신선해 보이네요
자주사먹어요 신선해서 좋아요
수육해서 먹으니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수육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수육용으로 샀는데 상태 좋네요
신선해요 신선해요 번창하세요
무수분 수육해먹었어요~ 부드러워서 아이도 잘 먹었어요!
무항생제 앞다리 수육용으로 김치찜해먹었는데 ㄴ맛잇어료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털있는 껍데기 조금 있던건 충격적이었지만 아주조금이라 잘라내고 수육 해냈ㅇㅓ요
야들야들하고 맛있었어요 덩어리가 커서 좀 더 길게 익혀줬어요
수육하니 좀 퍽퍽하긴 하네요 ㅠㅠ
거기 색깔좋네요 믿고사요 오아시스
고기가 좋아서 그런지 요리해먹으니 맛좋아요
매번 재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추천
고기 부드럽고 맛있어요 사태 좀 섞인듯한 느낌?
수육을 압력솥에 만들었더니 부드러워서 좋아요
돼지고기 김치찜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잡내없는 신선한 고기가 와서 맛있게 만들어 먹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할께요
고기질은 괜찮은데 다른리뷰들처럼 비계가 없어서 너무 퍽퍽해요 적당히 비계가 있어야 맛있는데..
모처럼 수육땡겨서 부랴부랴 샀는데 실망이네요..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
살코기가 맘에 들어요
수육용으로 딱 좋아요
살코기 부분이 많아서 아이들이 좋아해요~수육해서 먹으니 맛있어요~
보기에 좋아보여요 맛도 좋기를~~
고기 맛있어요.
수육할때마다 앞다리살러 하는데
비리지않고 넘 좋아요~
장조림하려고 구매했어요 ! !!
너무 오래 삶았는지 조금 부서지지만 살코기 위주라 아이들 먹기 좋고 맛있어요. 담에 또 사렵니다.
김치찌갸 하려고샀어요. 고기신선하고 좋아보여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주문합니다
수육은 별로 안 좋아해서 에어프라이에 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김치찜 해먹으려고 샀어요
양도 푸짐하고 넘넘 맛납니다
이번껀 퍽팍해서 별로였어요. ..
조아요 조아요 좋아요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주문한 명태회무침이랑 보쌈김치와 함께
수육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ddttaz. ccgseddd
퍽퍽하지만 싱싱하네요
잡내도 안 나서 좋습니다
수육 해먹으려고 샀어요 아기도 잘 먹어요
수육용 고기는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지방이 적당해서 고소하고 담백해요
돼지고기가 신선하고 맛있네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평이 괜찮아 주문했습니다 평대로 괜찮아 재주문 의향 있습니다
수육해먹엇는데 기름기도 적당하고 아주잘먹엇어요
수육용인데 비계를 다 도려내고 보내주셔서 좀 퍽퍽했습니다.
오아시스 먹거리 안심하고 구입합니다 재구매 예정입니다 좋아요
고기 깨끗하고 싱싱해 보여요~ 재구매입니다!
앞다리 수육 고기 신선해 보이네요
자주사먹어요 신선해서 좋아요
수육해서 먹으니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수육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수육용으로 샀는데 상태 좋네요
신선해요 신선해요 번창하세요
무수분 수육해먹었어요~ 부드러워서 아이도 잘 먹었어요!
무항생제 앞다리 수육용으로 김치찜해먹었는데 ㄴ맛잇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