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ba*** 2026.06.27

오아시스 제품들 잘 사 먹습니다. 믿음이 가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60**** 2026.06.25

냉장고에 두고 샌드위치 해 먹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5******* 2026.06.20

크기도 좋고 먹기 편해요..
구워서 먹음 약간 딱딱하지만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s5*** 2026.06.15

차아바타나 사워도우 같은 빵류 좋아하는데 가격도 착하고 너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7***** 2026.06.10

냉동실에 보관했다가,,샌드위치 만들어먹기 좋아요, 담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o*** 2026.06.09

좋아요 후기도 좋고 궁금해서 구매 맛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p****** 2026.06.09

바게트의 느낌과 치아바타의 느낌이 다 있네요. 식빵에 샌드위치 만들었는데 이제품 맛이 있어 있어 계속 구매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p****** 2026.06.09

식빵에 샌드위치 하다가 한번 먹어보고는 계속 이제품 사게 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p****** 2026.06.09

에어프라이어에 10분간 데우고, 루꼴라 씻어놓고 토마토 얇게 썰어 놓고, 계란후라이랑 베이컨 구워서 치즈랑 빵에 끼워 먹으면 너무 맛있고 든든한 한끼에요. 빵이 구우면 거칠어서 입천장 걱정도 되지만서도 겉빠속촉 느낌이라 고소하고 맛이 있어 계속 주문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r**** 2026.06.06

맛있어서 자주구매합니다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68**** 2026.06.02

바게트크기가 꽤 큽니다. 반절 잘라져있어 샌드위치 만들어먹기 편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ga**** 2026.05.31

맛있는데 4개밖에 안들어있어 아쉬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7****************** 2026.05.30

단백하고 건강한 맛의 치아바타입니다. 해동하여 먹어도 좋고 오븐에 구우면 더욱 바삭한 식감이 느껴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325***** 2026.05.21

쫄깃하고 맛있어요
좀더 가로로 넓었으면 하는 바램~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in*** 2026.05.21

샌드위치, 그냥도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352***** 2026.05.19

겉면 너무 딱딱해서 입천장 다쳤어요…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0******* 2026.05.19

살짝 구워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각종 재료 넣어 샌드위치 만들어 먹어도 맛있어요. 더구나 성분도 맘에 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r**** 2026.05.17

좋아요
다양한제품 더 많아지면 좋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per****** 2026.05.16

이게 무엇이든 업체 통한 확실한 조사 부탁드립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9***** 2026.05.13

재구매에요
빵이 바삭하고 고소해서 샌드위치하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7****************** 2026.05.07

Trader Joe's에서 맛보던 식사빵을 오아시스에서 만나게 되어 너무 기뻐요. 담백한 맛의 치아바타, 적극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b**** 2026.05.03

크기가 크네요, 하나면 충분해요, 쫄깃하고 구수한맛이고 가운데가 나눠져있어 샌드위치 만들기 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r**** 2026.05.02

아침에 바로 샌드위치 해 먹었어요~ 고소하니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n**** 2026.04.30

냉동 상태로 배송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a9*** 2026.04.29

빵이 쫄깃 쫄깃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j*** 2026.04.28

고소하고 잘려있어서 먹기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7******* 2026.04.28

와 불라트 이빵 예술이예요 컷팅되어있어서 먹기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