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낙지가 탱글하니 좋고 국산양념이라고 해서 믿고 삽니다
아직안먹어봣지만 콩나물에 상추찢어넣고 낙지비빔밥 해먹으려고 구입햇어요 포장만 봐도 크기가작긴해요
항상 맛있게 먹어 시켜요 오아시스짱!!!
오아시스라서 믿고 구매했어요
저는 신중하게 구매하는편이라서 이것저것 검색해보구,비교해보고 구매했습니다. 배송잘받았어요
후기가 좋아 구매했는데 맛있습니다
반찬으로먹어보려구매요맛있길바래요
생각보다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낙지가 다 조사져있어성 가격에비해 별로더라구영
냉동실에 쟁여요 먹을꺼 없을 때 딱입니다:)
국산양념이라 믿음가고 좋아요.쫄깃한 낙지맛있어요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입중이에요!! 최고!!
홍대낙지 적당히 맵고 맛있어요
낙지 크기가 생각보다 크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양은적지만양념이쎄서밥비벼먹었어요
맛있게 볶아 먹었어요.. 오리와 양념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오리양이 많은 거같고 상추 싸 먹거나 양파등 채소를 좀 더 넣어 볶으면 세사람도 먹겠어요.. 살짝 단맛이 덜하면 아주 좋겠어요
얘기만 들었던 홍대낙지 그 맛은 어떨까
양은 적지만 맛있고 좋아요~
양념이 많아요 달고 맵고 해요
맛있어요 한끼먹기 좋아요 굿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해요.
매콤하고 양은 1인븐이에요~~~
냉장고 털어서 야채 넣고 볶아먹으니까 훨씬 맛있었어요~~
낙지 크기도 적당하고 양념도 칼칼해서 맛있어요 따로 낙지만 추가해서 먹었어요
늘 자주 주문하는 제품인데 낙지는 이게 제일 좋아요
매워요~ 간편하고 좋아요 돼지고기랑 야채넣고 덮밥 먹었어요
별로에요.
낙지 추가해서 볶음하면 간편해서 좋아요.
지난번 구매했을때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맛있어요. 깔끔해요. 신선해요.
후기가 좋아서 주문해 봤어요. 모모 소스는 전부 국산이라 맛도 기대됩니다!
생각보다 더더 좋아요 생각보다 더더 좋아요
맛도 괜찮고 양배추 양파넣어 먹었어요
지난번에 주꾸미 먹고 맛있어서 낙지도 사봤어요 기대되네요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주문해요
가끔이용 간편하게 쭈꾸미비빔 숩게
생각보다 맵더라구요. 맛은 굿~
너무 맵지 않아 좋아요~~~
맛 있어요. 야채 넣고 볶았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낙지가 탱글하니 좋고 국산양념이라고 해서 믿고 삽니다
아직안먹어봣지만 콩나물에 상추찢어넣고 낙지비빔밥 해먹으려고 구입햇어요
포장만 봐도 크기가작긴해요
항상 맛있게 먹어 시켜요 오아시스짱!!!
오아시스라서 믿고 구매했어요
저는 신중하게 구매하는편이라서 이것저것 검색해보구,비교해보고 구매했습니다. 배송잘받았어요
후기가 좋아 구매했는데 맛있습니다
반찬으로먹어보려구매요맛있길바래요
생각보다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낙지가 다 조사져있어성 가격에비해 별로더라구영
냉동실에 쟁여요 먹을꺼 없을 때 딱입니다:)
국산양념이라 믿음가고 좋아요.쫄깃한 낙지맛있어요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입중이에요!! 최고!!
홍대낙지 적당히 맵고 맛있어요
낙지 크기가 생각보다 크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양은적지만양념이쎄서밥비벼먹었어요
맛있게 볶아 먹었어요..
오리와 양념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오리양이 많은 거같고 상추 싸 먹거나 양파등 채소를 좀 더 넣어 볶으면 세사람도 먹겠어요..
살짝 단맛이 덜하면 아주 좋겠어요
얘기만 들었던 홍대낙지 그 맛은 어떨까
양은 적지만 맛있고 좋아요~
양념이 많아요 달고 맵고 해요
맛있어요 한끼먹기 좋아요 굿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해요.
매콤하고 양은 1인븐이에요~~~
냉장고 털어서 야채 넣고 볶아먹으니까 훨씬
맛있었어요~~
낙지 크기도 적당하고 양념도 칼칼해서 맛있어요
따로 낙지만 추가해서 먹었어요
늘 자주 주문하는 제품인데 낙지는 이게 제일 좋아요
매워요~ 간편하고 좋아요 돼지고기랑 야채넣고 덮밥 먹었어요
별로에요.
낙지 추가해서 볶음하면 간편해서 좋아요.
지난번 구매했을때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맛있어요.
깔끔해요.
신선해요.
후기가 좋아서 주문해 봤어요.
모모 소스는 전부 국산이라 맛도 기대됩니다!
생각보다 더더 좋아요 생각보다 더더 좋아요
맛도 괜찮고 양배추 양파넣어 먹었어요
지난번에 주꾸미 먹고 맛있어서 낙지도 사봤어요 기대되네요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주문해요
가끔이용
간편하게 쭈꾸미비빔 숩게
생각보다 맵더라구요. 맛은 굿~
너무 맵지 않아 좋아요~~~
맛 있어요. 야채 넣고 볶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