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콩국수 하려고 샀어요 ㅎㅎ 고소해요 ㅎㅎ
흑임자 콩물너무좋습니다~~~~
여름이면 늘 구매합니다. 부드럽고 맛있고 가격도 좋아요.
콩국수 해먹었는데 진하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그래서 재구매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대만족입니다. 고소하고 진하고 첨가물없는 건강한 맛입니다.
배송 잘 됐고요 걸쭉하고 고소하고 넘 맛있습니다~ 어제저녁이랑 아침에 먹었습니다잘 먹었습니다
콩국수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흑임자라 더욱 고소할거 같아서 기대됩니다~~
콩국수 해먹었는데 꼬숩고 맛났어요
진하고 고소하고 좋아요.
날씨가 더워지니 콩국수가 먹고 싶네요
여름에 콩국수 먹어줘야죠!! 완전 걸쭉하고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잘 섞어서 마시면 걸죽하고
면만 삶아 바로 즐길 수 있어 좋으네요
오아시스는 항상 신선하고 믿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안녕하세요 주문한 상품 정확하게 배송 와서 좋아요.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잇어요 조아요 조아요 조아요
걸쭉하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잘 먹을게요. 감사합니다ㅎ
후기는 좋은데 전 생각보다는 별로였어요
고소해요 제법 뻑뻑해요
사진찍고 씻겨 냉장고에 넣으려는데 뭐가 잔뜩 묻었어요~ 포장하다 떨어뜨린듯ㅠ 찝찝
시원한 콩국수 해먹으려고 성분 잘 찾아보고 구매했어요 아기랑 맛있게 먹을게요
주말에 콩국수하려고 구입했어요. 진하고 고소해 생수 약간 더하고, 오이채 얹었어요
맛있네요, 잘 먹을게요^^ 담백하고 마음에 듭니다
오아시스 새벽배송 편리하고 좋아요
맛있어요,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좋아요.
식구들 입맛엔 흑임자 콩국물이 더 나은듯 하네요
콩국물 진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시원하게 콩국수 해먹었어요~
재재재구매한 상품입니다. 두유처럼 마시고 있어요.
소금 더 넣고 콩국수 해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콩국수 좋아하는 신랑을 위해
신선하고 조아요 만족합니다
고소하고 걸죽해요. 잘 흔들어서 먹어야해요
고소해서 자주 시켜먹는 콩국물
여름은 시원한 콩국물이 최고입니다!! 어제 오후에 시켰는데, 오늘 아침에 오다니!! 아내가 너무 좋아하네요
믿고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콩물 되직하고 콩비린내 안나고 고소하고 맛잇어요
낮에 바로 메밀면 삶고 오이와 삶은달걀 넣어 먹었어요. 약간의 물을 넣어 농도 맞추고 굵은소금 넣어 먹으니 아주 좋네요. 잘먹을께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콩국수 하려고 샀어요 ㅎㅎ 고소해요 ㅎㅎ
흑임자 콩물너무좋습니다~~~~
여름이면 늘 구매합니다. 부드럽고 맛있고 가격도 좋아요.
콩국수 해먹었는데 진하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그래서 재구매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대만족입니다. 고소하고 진하고 첨가물없는 건강한 맛입니다.
배송 잘 됐고요 걸쭉하고 고소하고 넘 맛있습니다~
어제저녁이랑 아침에 먹었습니다잘 먹었습니다
콩국수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흑임자라 더욱 고소할거 같아서 기대됩니다~~
콩국수 해먹었는데 꼬숩고 맛났어요
진하고 고소하고 좋아요.
날씨가 더워지니 콩국수가 먹고 싶네요
여름에 콩국수 먹어줘야죠!! 완전 걸쭉하고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잘 섞어서 마시면 걸죽하고
면만 삶아 바로 즐길 수 있어 좋으네요
오아시스는 항상 신선하고 믿을 수 있어서 좋아요
오아시스는 항상 신선하고 믿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안녕하세요 주문한 상품 정확하게 배송 와서 좋아요.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잇어요 조아요 조아요 조아요
걸쭉하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잘 먹을게요. 감사합니다ㅎ
후기는 좋은데 전 생각보다는 별로였어요
고소해요 제법 뻑뻑해요
사진찍고 씻겨 냉장고에 넣으려는데 뭐가 잔뜩 묻었어요~ 포장하다 떨어뜨린듯ㅠ 찝찝
시원한 콩국수 해먹으려고 성분 잘 찾아보고 구매했어요 아기랑 맛있게 먹을게요
주말에 콩국수하려고 구입했어요. 진하고 고소해 생수 약간 더하고, 오이채 얹었어요
맛있네요, 잘 먹을게요^^ 담백하고 마음에 듭니다
오아시스 새벽배송 편리하고 좋아요
맛있어요,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좋아요.
식구들 입맛엔 흑임자 콩국물이 더 나은듯 하네요
콩국물 진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시원하게 콩국수 해먹었어요~
재재재구매한 상품입니다. 두유처럼 마시고 있어요.
소금 더 넣고 콩국수 해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콩국수 좋아하는 신랑을 위해
신선하고 조아요 만족합니다
고소하고 걸죽해요. 잘 흔들어서 먹어야해요
고소해서 자주 시켜먹는 콩국물
여름은 시원한 콩국물이 최고입니다!! 어제 오후에 시켰는데, 오늘 아침에 오다니!! 아내가 너무 좋아하네요
믿고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콩물 되직하고 콩비린내 안나고 고소하고 맛잇어요
낮에 바로 메밀면 삶고 오이와 삶은달걀 넣어 먹었어요. 약간의 물을 넣어 농도 맞추고 굵은소금 넣어 먹으니 아주 좋네요. 잘먹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