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자른미역이라 간편히고 좋습니디
자른미역이라 조리하기 쉬워요 연하고맛나요
미역국 끓여먹을려구 구매했는데 아직 못끓여 먹었네요
잘라진 미역이라 불려서 요리하기 더 편안하네요.
오아시스에서 장보기 너무 좋아요
잘라져있어서 요리하기 편하고 부드럽습니다
잘게 썰려있긴한데 물에 불리면 먹기 좋게 되네요 좋아요
자른미역이라 샀는데 너무 작게 자른건지.. 너무 부서져있는 느낌이예요
불어난다는거 알긴 했는데 양 진짜 많음
자른 미역이라 요리하기 편해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상품입니다. 신선도도 좋고 맛도 좋아 가족 모두 만족하며 먹고 있습니다.
미역 상태 좋아보여요!!!!
유기농으로 사다가 이걸로 구입해봤어요
미역국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미역 깨끗하게 손질되고 잘려 있어 사용이 편리해요
유아식 미역국 조리위해 구매해봤어요
잘라져 있어 사용하기 편할것 같아요!
아기 이유식용 재료들은 오아이스가 정말 최고에요
처음 구매해봤어요. 자른미역이 확실히 편해요
매번 시키는 제품입니다. 잘 도착했습니다~
미역국 끓여 먹으러구요 자른미역이라 편해요
잘라져있어 요리하기 편해요~~~~
미역국해먹으려고 삿어요 양도 적당하고 좋아요
잘라져있는 미역이 편해서 주문해보았어요 맛있네요
잘라지지않은 미역 먹다가 자른미역 사봤더니 생각보다 아주 자자하게 잘려있네요~~^^
양은 많지않아요 잘려져서 편하고 국물도 잘우러납니다
잘라져 있어서 간편하고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요 자주시킵니다
후기가 좋아 자른미역 주문해봤어요 맛있었으면~~^^
미역이 다 잘려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해요! 또 구매하려고 합니다 ㅎㅎㅎ
자른 미역이라 좋아요!! 양도 상당히 많은편이네요!!
잘라져있어 편하고 맛도 식감도 좋네요!
자른미역이라 요리하기 너무 편리합니다~~
후기도 좋고 자른 미역만 써서 구매했어요~
자른미역이라 편하고 좋아요
완도 자른미역 쓰기 편하고 맛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자른미역이라
간편히고 좋습니디
자른미역이라 조리하기 쉬워요 연하고맛나요
미역국 끓여먹을려구 구매했는데 아직 못끓여 먹었네요
잘라진 미역이라 불려서 요리하기 더 편안하네요.
오아시스에서 장보기 너무 좋아요
잘라져있어서 요리하기 편하고 부드럽습니다
잘게 썰려있긴한데 물에 불리면 먹기 좋게 되네요 좋아요
자른미역이라
샀는데
너무 작게 자른건지.. 너무 부서져있는 느낌이예요
불어난다는거 알긴 했는데 양 진짜 많음
자른 미역이라 요리하기 편해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상품입니다. 신선도도 좋고 맛도 좋아 가족 모두 만족하며 먹고 있습니다.
미역 상태 좋아보여요!!!!
유기농으로 사다가 이걸로 구입해봤어요
미역국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미역 깨끗하게 손질되고 잘려 있어 사용이 편리해요
유아식 미역국 조리위해 구매해봤어요
잘라져 있어 사용하기 편할것 같아요!
아기 이유식용 재료들은 오아이스가 정말 최고에요
처음 구매해봤어요. 자른미역이 확실히 편해요
매번 시키는 제품입니다. 잘 도착했습니다~
미역국 끓여 먹으러구요
자른미역이라 편해요
잘라져있어 요리하기 편해요~~~~
미역국해먹으려고 삿어요
양도 적당하고 좋아요
잘라져있는 미역이 편해서 주문해보았어요 맛있네요
잘라지지않은 미역 먹다가 자른미역 사봤더니
생각보다 아주 자자하게 잘려있네요~~^^
양은 많지않아요 잘려져서 편하고 국물도 잘우러납니다
잘라져 있어서 간편하고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요 자주시킵니다
후기가 좋아 자른미역 주문해봤어요
맛있었으면~~^^
미역이 다 잘려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해요! 또 구매하려고 합니다 ㅎㅎㅎ
자른 미역이라 좋아요!! 양도 상당히 많은편이네요!!
잘라져있어 편하고 맛도 식감도 좋네요!
자른미역이라 요리하기
너무 편리합니다~~
후기도 좋고 자른 미역만 써서 구매했어요~
자른미역이라 편하고 좋아요
완도 자른미역 쓰기 편하고 맛도 부드럽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