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부추 신선하고 양도 많아요.
채소들이 신선해서 그냥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부추전 만들려는데 좀 시든잎이 있어요
오아시스 야채 싱싱해서 좋아요
오리사면서 함께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네요.
같이 산 오리하고 먹으려고 샀어요 신선해요ㅎ
부추 안 억세고 좋은 제품입니다
싱싱한 부추 양도 많고 만족합니다
양도 많고 싱싱하고 좋아요 ..
부추도 맛나요ㅠ오리고기사면 무조건 구매해요 ㅋㅋ
부추 양도 많고 신선하게 잘와서 무쳐먹었습니다ㅎㅍ
소량만 살수 있어서 좋아요 잘먹었어요
매번 장보기 귀찮은데 새벽배송으로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신선하고 양 많아요!! 오리구이에도 넣어먹고, 오이김치에도!
마트가면 양이많아 항상 남는데 여긴 적당하네요
부추 상태 양호한 편이에요 좋아요
양이 많지는 않지만 깨끗해요
부추전 해먹으려구요. 싱싱해요
전체적으로 싱싱하고 부추향도 좋아보여요. 냉매에 닿은 부분이 살짝 색깔이 변해서 아쉽지만 괜찮네요.
아직 요리전이지만 포장 배송 잘 왔어요 부추도 상태 괜찮아요
겉으로 보기에는 상태 좋아보여요
훈제오리에 부추넣고 볶아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하네요
싱싱해요 굿굿 좋아요 기대돼
빠른 배송으로 요리 맛있게 해먹었습니다
훈제오리리ㅜㅇ같이먹었어요 좋아요
자주시켜먹는 부추입니다!! 매번 신선해서 믿고 주문합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영양부추 사고 싶은데 아직인거같아 그냥 부추 샀어요
오징어부추전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소량이고 손질도 깨끗하게 잘 되어 있어서 좋아요
깨끗하게 다듬어 있어 쓰기 편리해요
역시 역시 오아스시~~! 항상 매번 좋은물건들이 신선하게 오니 항상 오아시스만 이용합니다~!
부추 전이랑 해먹으려고 사봅니당 ㅎ ㅎ 맛도무난 상태도 무난
오이물김치 담그려고 구매했어요
잘받았습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꾸준히 애용하고 있습니다. 좋아요^^
튼튼하고 향긋한 부추네요. 양도 꽤 많아요.
오리고기랑 함께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하니 흙도 별로 안묻어있고 시든것도 거의 없었어요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굿 괜찮아요 굿
신선하고 좋아요.추천합니다~~
싱싱하고 좋네요 양도적당히니 오이소박이 담가요
부추전햇어요잘먹겟습니다수고하세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부추 신선하고 양도 많아요.
채소들이 신선해서 그냥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부추전 만들려는데 좀 시든잎이 있어요
오아시스 야채 싱싱해서 좋아요
오리사면서 함께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네요.
같이 산 오리하고 먹으려고 샀어요 신선해요ㅎ
부추 안 억세고 좋은 제품입니다
싱싱한 부추 양도 많고 만족합니다
양도 많고 싱싱하고 좋아요 ..
부추도 맛나요ㅠ오리고기사면 무조건 구매해요 ㅋㅋ
부추 양도 많고 신선하게 잘와서 무쳐먹었습니다ㅎㅍ
소량만 살수 있어서 좋아요 잘먹었어요
매번 장보기 귀찮은데 새벽배송으로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신선하고 양 많아요!! 오리구이에도 넣어먹고, 오이김치에도!
마트가면 양이많아 항상 남는데
여긴 적당하네요
부추 상태 양호한 편이에요 좋아요
양이 많지는 않지만 깨끗해요
부추전 해먹으려구요. 싱싱해요
전체적으로 싱싱하고 부추향도 좋아보여요. 냉매에 닿은 부분이 살짝 색깔이 변해서 아쉽지만 괜찮네요.
아직 요리전이지만 포장 배송 잘 왔어요 부추도 상태 괜찮아요
겉으로 보기에는 상태 좋아보여요
훈제오리에 부추넣고 볶아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하네요
싱싱해요 굿굿 좋아요 기대돼
빠른 배송으로 요리 맛있게 해먹었습니다
훈제오리리ㅜㅇ같이먹었어요 좋아요
자주시켜먹는 부추입니다!! 매번 신선해서 믿고 주문합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영양부추 사고 싶은데 아직인거같아 그냥 부추 샀어요
오징어부추전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소량이고 손질도 깨끗하게 잘 되어 있어서 좋아요
깨끗하게 다듬어 있어 쓰기 편리해요
역시 역시 오아스시~~! 항상 매번 좋은물건들이 신선하게 오니 항상 오아시스만 이용합니다~!
부추 전이랑 해먹으려고 사봅니당 ㅎ ㅎ 맛도무난 상태도 무난
오이물김치 담그려고 구매했어요
잘받았습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꾸준히 애용하고 있습니다. 좋아요^^
튼튼하고 향긋한 부추네요. 양도 꽤 많아요.
오리고기랑 함께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하니 흙도 별로 안묻어있고 시든것도 거의 없었어요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굿 괜찮아요 굿
신선하고 좋아요.추천합니다~~
싱싱하고 좋네요 양도적당히니 오이소박이 담가요
부추전햇어요잘먹겟습니다수고하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