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 살이 푸짐하게 씹히고 녹두 특유의 구수한 향이 입맛을 돋워요. 간이 세지 않고 자연스러워 부담 없고, 농도가 딱 맞아 너무 묽거나 되직하지 않아요. 전자레인지나 냄비에 2~3분만 데우면 끝이라 바쁠 때 아침·간식으로 든든해요. 소화도 편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영양 가득한 죽이에요.
별점4
tyl********2026.06.17
바쁠때 요긶게 잘 먹어서 만족합니다
별점5
426*****2026.06.17
처음 구입 해봤습니다 양은. 그냥 녹두죽에 비해. 적어요
별점5
shn*****2026.06.16
녹두가 살아있고 식감이 너무 좋아요^^
별점5
sun****2026.06.16
모두 국산이고 오아시스 제품이라 믿고, 손녀 주려고 구매 했는데 아가 먹이기에는 나트륨 함양이 많은 것 같아 어른이 먹는걸로~~
양이 많았어요~~건강한 죽입니다
별점5
pej*****2026.06.15
아이들 아침으로도 손색이 없어요.
별점5
hyj****2026.06.14
녹두죽 고소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별점5
khk****2026.06.13
간이 약해서 아이들 먹기 좋아요~~~~
별점5
sun*******2026.06.11
어머니께 사드렸는데 잘 드시네요.
별점5
eff*****2026.06.10
성분이 좋아서 돌 지난 아기도 줬어요~ 거부감없이 잘 먹네요.
별점5
wis***2026.06.09
맛있고 한끼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별점5
ahs****2026.06.09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별점5
wow***2026.06.09
아이 아침으로 간단하게.주려고 샀어요 고소하고 괜찮네요
별점5
yeu***2026.06.09
자주 구매하는 맛난 친구랍니다.
별점5
min****2026.06.08
비싸지만(가성비적으로) 않으면 여러개 쟁여 놓고 싶네요..
별점5
wtd****2026.06.08
항상 믿고사는 오아시스 입니다
최고입니다
별점5
146*******2026.06.08
딱 일인이 먹기 좋은 양이네요 맛도 영양도 잘 담겨있어 좋아요
별점5
484*****2026.06.07
어머님이 좋아하셔서 더 주문했어요. 감사
별점5
ej8***2026.06.06
밥하기 시간없을때 아이 주려고 한번 주문해봤어요.
냉장보관으로 기한은 3주정도 여유있는걸로 받았어요.
제 입엔 많이 짜게 느껴지는데 아이는 잘만 먹더라구요.
고기도 적당히 있고 재료가 거의 국산이라 믿고 먹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햇반 같은 포장이네요 ㅎㅎ
맛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순하고 담백합니다.
속이 안좋을 때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닭고기 살이 푸짐하게 씹히고 녹두 특유의 구수한 향이 입맛을 돋워요. 간이 세지 않고 자연스러워 부담 없고, 농도가 딱 맞아 너무 묽거나 되직하지 않아요. 전자레인지나 냄비에 2~3분만 데우면 끝이라 바쁠 때 아침·간식으로 든든해요. 소화도 편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영양 가득한 죽이에요.
바쁠때 요긶게 잘 먹어서 만족합니다
처음 구입 해봤습니다 양은. 그냥 녹두죽에 비해. 적어요
녹두가 살아있고 식감이 너무 좋아요^^
모두 국산이고 오아시스 제품이라 믿고, 손녀 주려고 구매 했는데 아가 먹이기에는 나트륨 함양이 많은 것 같아 어른이 먹는걸로~~
양이 많았어요~~건강한 죽입니다
아이들 아침으로도 손색이 없어요.
녹두죽 고소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간이 약해서 아이들 먹기 좋아요~~~~
어머니께 사드렸는데 잘 드시네요.
성분이 좋아서 돌 지난 아기도 줬어요~ 거부감없이 잘 먹네요.
맛있고 한끼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아이 아침으로 간단하게.주려고 샀어요 고소하고 괜찮네요
자주 구매하는 맛난 친구랍니다.
비싸지만(가성비적으로) 않으면 여러개 쟁여 놓고 싶네요..
항상 믿고사는 오아시스 입니다
최고입니다
딱 일인이 먹기 좋은 양이네요 맛도 영양도 잘 담겨있어 좋아요
어머님이 좋아하셔서 더 주문했어요. 감사
밥하기 시간없을때 아이 주려고 한번 주문해봤어요.
냉장보관으로 기한은 3주정도 여유있는걸로 받았어요.
제 입엔 많이 짜게 느껴지는데 아이는 잘만 먹더라구요.
고기도 적당히 있고 재료가 거의 국산이라 믿고 먹입니다.
첨가물 없이 국내산 재료들로 만든 죽이라서 건강한 맛입니다
성분이 좋아 믿고구매합니다
아침식사로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아기들 아침으로 간단히 주기 좋네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하는 녹두가 들어가서 잘 먹었어요
수험생 간식으로 간단하게 먹으려고 샀어요
여행중 탈이 낫는지 속이 불편해서 죽시켜봤어요 맛있어요
고소한 녹두맛이 좋네요.
냄새 없고 녹두가 씹히면서 고소해요
맛있을거같아욮 맛있음 재구매 합니다
맛은 괜찮은데 양이좀 많았으면좋겠네요.
녹두랑 닭 적당히 들어있고 통에 들어있어서 전자레인지 돌려먹기 편해요
몸 불편하신 시어머니 위해 오아시스 죽 여러가지
골고루 사다 드리는데 다 좋아하시네요
녹두가 들어선지 약간 특유의 향은 있지만 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