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쓴 맛이 많이 나는 오이네요.
김밥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 했어요.신선하네요
요즘 유기농제품 많이 구입해서 먹는데 무농약 제품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좋아여.
수분이 많고 맛이 좋아요.
ㅑ아기밥반찬으로구매합니다 유기농
신선하고 유기농으로 믿고 구매합니다
오이 아삭하고 맛있어요 유기농 믿고 먹어요
오이 포장상태도 좋고 싱싱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주문합니다
자주 구매해요 ㅎ 신선하고 좋아요
오이가 크고 싱싱했어요 쓴맛도 안나고 아삭해요
강아지 간식으로 오이를 먹이고 있는데 잘먹네요
오이 하나 끝이 쭈글하네요ㅎ 끝부분이 냉매로 인해서인지 안부분은 살짝 투명기도 보이지만 다른쪽은 괜찮네요 아삭하고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오이 끝부분이 쪼그라들어서 잘라버리고 먹었어요
늘 잘먹고있어요 2개가 딱좋아요
약간 노란색 빛 오이. 싱싱하지는 않아요.
사이즈나 굵기가 다소 아쉽네요
오이 가격이 좀 내렸네요 시원 아삭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좋아요
유기농오이 싱싱하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유기농이라 비싸긴한데 구매해요.
아삭아삭 신선한걸로 잘 왔어용
오이가 통통해요 김밥에 넣으려구요
우선 덜싱싱하다 생각하면서 쓰긴했는데 반찬해놓고 먹어보니...와 엄청 쓴데여:female_facepalm: 뭐가...문젤까여 오이 매번 잘사먹었었는데
김밥에 시금치 대신 오이 넣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상큼한 오이 향이 좋습니다. 신선하니 맛있네요.
유기농 오이ㅜ저렴하게 삿어여 굿
배송정말 빨리와서 놀랬어요!
싱싱하고 좋은데 누렇고 억세네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여름 오이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
유기농 오이라 안심하고 오이 요리 자주 해먹습니다 이번에는
소량이라 좋아요 유기농 아채로 항상구매해요
상품 퀄리티 괜찮네요!! 굿입니다 ㅎㅎ
유기농이라 더 믿고 구매했어요. 생으로 간식으로도, 무침으로도 먹으려고요.
가성비 좋아요 또 재구매예정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쓴 맛이 많이 나는 오이네요.
김밥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 했어요.신선하네요
요즘 유기농제품 많이 구입해서 먹는데
무농약 제품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좋아여.
수분이 많고 맛이 좋아요.
ㅑ아기밥반찬으로구매합니다 유기농
신선하고 유기농으로 믿고 구매합니다
오이
아삭하고 맛있어요 유기농 믿고 먹어요
오이 포장상태도 좋고 싱싱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주문합니다
자주 구매해요 ㅎ 신선하고 좋아요
오이가 크고 싱싱했어요 쓴맛도 안나고 아삭해요
강아지 간식으로 오이를 먹이고 있는데 잘먹네요
오이 하나 끝이 쭈글하네요ㅎ 끝부분이 냉매로 인해서인지 안부분은 살짝 투명기도 보이지만 다른쪽은 괜찮네요 아삭하고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오이 끝부분이 쪼그라들어서 잘라버리고 먹었어요
늘 잘먹고있어요
2개가 딱좋아요
약간 노란색 빛 오이. 싱싱하지는 않아요.
사이즈나 굵기가 다소 아쉽네요
오이 가격이 좀 내렸네요 시원 아삭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좋아요
유기농오이 싱싱하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유기농이라 비싸긴한데 구매해요.
아삭아삭 신선한걸로 잘 왔어용
오이가 통통해요 김밥에 넣으려구요
우선 덜싱싱하다 생각하면서 쓰긴했는데
반찬해놓고 먹어보니...와 엄청 쓴데여:female_facepalm: 뭐가...문젤까여 오이 매번 잘사먹었었는데
김밥에 시금치 대신 오이 넣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상큼한 오이 향이 좋습니다. 신선하니 맛있네요.
유기농 오이ㅜ저렴하게 삿어여 굿
배송정말 빨리와서 놀랬어요!
싱싱하고 좋은데 누렇고 억세네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여름 오이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
유기농 오이라 안심하고 오이 요리 자주 해먹습니다
이번에는
소량이라 좋아요 유기농 아채로 항상구매해요
상품 퀄리티 괜찮네요!! 굿입니다 ㅎㅎ
유기농이라 더 믿고 구매했어요. 생으로 간식으로도, 무침으로도 먹으려고요.
가성비 좋아요 또 재구매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