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질페스토 무난하게 맛있어요
운동전 먹으면 부담없이 아주 좋아요
한 끼 식사로 충분합니다 재구매했어요
비닐이 다 같이 뜯기네요 간편히 한끼 먹기 좋아요
양은 좀 적지만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질페스토 맛은 진한데, 샐러드 재료가 풍성하다거나 인상적인 점은 없었습니다^^;; 재구입은 안할예정이예요
오 맛있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식사로 가능해요
간단한 식사로 참 좋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장근석씨가 웜샐러드 먹는거 보고 궁금했는데 팔더라구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다이어트 점심메뉴로 찜했어요
오아시스라 믿고 잘 이용할게요. 감사해요!
바질 진짜 좋아하는 사람만 드세요. 저는 싫어하진 않은데 너무 강해서 살짝 역함..
맛있어요 식단하려구용
맛은 괜참ㅎ은데 짜중날정도로 비닐이 안 뜯김
다이어트 중이라 사용하는데 좋아요
바질 맛나네요 간단한 식사로 좋아요
다이어트용 한끼로 구매함 좋아요 후기대로
회사에서 도시락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양이 좀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맛있어요 근데가격이 그렇게 착하진 않음.
간단히 점심한끼로 좋아요 따듯한 샐러드도 맛있네요
오~ 저는 이제야 발견한 상품입니다. 냉동실에 두었다가 급할 때 챙겨 먹기 좋겠네요^^
도시락으로 먹으려고 자주 구매해요. 양이 좀 더 많으면 좋겠어요.
맛있어요!! 바질향이 많이 나고 급할때 먹기좋아요
급할때 먹어볼려고 샀어요 레인지이용해서 간편할듯하고 맛기대
신선하고 좋아요! 배송이 빨라요!
아침에 간편하고 건강하고 맛있음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고 맛있어요. 멕시칸이랑 바질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완젼 맛있어요~오독오독 씹히는 식강도 너무 좋고 자주 쟁여야할 거 같아요~
궁금해서 사봤어요 맛날키 같아요
도시락으로 먹으려고 샀어요 양은 좀 작지만 건강한 맛이에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질페스토 무난하게 맛있어요
운동전 먹으면 부담없이 아주 좋아요
한 끼 식사로 충분합니다 재구매했어요
비닐이 다 같이 뜯기네요
간편히 한끼 먹기 좋아요
양은 좀 적지만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질페스토 맛은 진한데, 샐러드 재료가 풍성하다거나 인상적인 점은 없었습니다^^;; 재구입은 안할예정이예요
오 맛있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식사로 가능해요
간단한 식사로 참 좋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장근석씨가 웜샐러드 먹는거 보고 궁금했는데 팔더라구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다이어트 점심메뉴로 찜했어요
오아시스라 믿고 잘 이용할게요. 감사해요!
바질 진짜 좋아하는 사람만 드세요. 저는 싫어하진 않은데 너무 강해서 살짝 역함..
맛있어요 식단하려구용
맛은 괜참ㅎ은데 짜중날정도로 비닐이 안 뜯김
다이어트 중이라 사용하는데 좋아요
바질 맛나네요 간단한 식사로 좋아요
다이어트용 한끼로 구매함 좋아요 후기대로
회사에서 도시락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양이 좀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맛있어요 근데가격이 그렇게 착하진 않음.
간단히
점심한끼로 좋아요 따듯한 샐러드도 맛있네요
오~ 저는 이제야 발견한 상품입니다. 냉동실에 두었다가 급할 때 챙겨 먹기 좋겠네요^^
도시락으로 먹으려고 자주 구매해요. 양이 좀 더 많으면 좋겠어요.
맛있어요!! 바질향이 많이 나고 급할때 먹기좋아요
급할때 먹어볼려고 샀어요 레인지이용해서 간편할듯하고 맛기대
신선하고 좋아요! 배송이 빨라요!
아침에 간편하고 건강하고 맛있음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고 맛있어요. 멕시칸이랑 바질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완젼 맛있어요~오독오독 씹히는 식강도 너무 좋고 자주 쟁여야할 거 같아요~
궁금해서 사봤어요 맛날키 같아요
도시락으로 먹으려고 샀어요 양은 좀 작지만 건강한 맛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