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에프에 돌리기만 하면 되니 편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근데 제입에는 좀 짜요
염도만 조금 낮추면 완벽할것 같아요
별점5
pin****2026.05.27
양도 많고 맛도 깔끔하고 간도 딱좋아요. 좀 탄듯 오래해야 속까지 다 익고 맛있어요.
별점5
hiz***2026.05.27
우선 양이 푸짐하고, 간이 잘 베어 있어요.
별점5
khs****2026.05.25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 사 먹는것처럼 맛있어요. 하지만 뒷처리가 힘들어용
별점4
lum*****2026.05.24
굽네치킨 같은 맛일까? 하고 궁금해서 구입해 봤어요~
우선 저는 전기오븐으로 구웠고 정해진 시간보다 10분 추가했어요. 맛은 단맛 있는게 아니고 매콤해서 아이가 못 먹을것 같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잘 먹었어요. 한 번씩 집에서 구워 먹는것도 좋은것 같더라구요~ 근데 제 입에는 좀 짭짤해서 맛을 융화시켜줄 수 있는 야채들과 먹으면 괜찮을것 같아요.
요즘 물가 많이 비싸잖아요? ㅠㅠ 한 번씩 집에서 구워드셔보세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야식으로 한번씩 사요. 에어프라이기에 해먹으면 배달보다 빨라요!
매번 치킨 배달하자니 부담스러워서 샀어요. 기대되네요 :)
오븐에 구워 먹으니 깔끔하네요
약간 매워요
배달보다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애들 치킨 생각날때 먹으니 좋네여
비상식량으로 냉동실에 쟁여둡니다 시간은 좀 걸려도 조리없이 바로먹을수 있게요
재구매 ...간편하고 양도 적당하니 맛있어요
치킨집에서 파는 치킨이랑 다를바가 없네요 맛있어요
첫 구매인데 좋아요 추천합니다
한끼로 뚝딱! 집에서 치맥을 즐겼어요!
재주문은 안할것 같아요 그냥 그래요
맛있어요 자주 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구매한 상품입니다 예전에도 먹어보니 맛있었거든요 양도 푸짐한 편이구요
맛있네요. 통닭집 닭맛이에요.
애들 구워서 밥반찬하기 넘 좋아요
후기가 좋길래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맛있네요 에프에 30분 돌리니까 맛있게 잘 있었어요
집에서 시즈닝하기 귀찮을때 가끔 구매해요. 염지가 되어서 맛잇어요
항상 잘 먹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집에 오븐으로ㅜ해먹기 갼편하고 일반 닭보다는 덜 늒하다고 합니다
저번구매해서맛있어서재구매해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에프에 돌려먹으면 외식방어템이라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맛있었음 좋겠어요!
담백하고 자극적이지않은데 좀 짜요
1킬로라 양이 꽤나 많아요 저는 밥반찬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2일 남은 제품이라 냉동했어요
2일 남은 제품으로 왔네요. 약간 냄새가 납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또 쟁여두려구요
구어조은닭 간이 잘 베어 있고 에프에 구워주니
건강하게 맛있는 맛이네요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있습니다
가격배송품질 모두 만족해요~~~
좋아요 다음에 또 주문하려합니다
오븐 닭 너무 맛있어요 재 구매 하려구요
예전에 한번 주문해 맛있던 기억이 있어 재주문합니다.
맛있어요
에프에 돌리기만 하면 되니 편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근데 제입에는 좀 짜요
염도만 조금 낮추면 완벽할것 같아요
양도 많고 맛도 깔끔하고 간도 딱좋아요. 좀 탄듯 오래해야 속까지 다 익고 맛있어요.
우선 양이 푸짐하고, 간이 잘 베어 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 사 먹는것처럼 맛있어요. 하지만 뒷처리가 힘들어용
굽네치킨 같은 맛일까? 하고 궁금해서 구입해 봤어요~
우선 저는 전기오븐으로 구웠고 정해진 시간보다 10분 추가했어요. 맛은 단맛 있는게 아니고 매콤해서 아이가 못 먹을것 같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잘 먹었어요. 한 번씩 집에서 구워 먹는것도 좋은것 같더라구요~ 근데 제 입에는 좀 짭짤해서 맛을 융화시켜줄 수 있는 야채들과 먹으면 괜찮을것 같아요.
요즘 물가 많이 비싸잖아요? ㅠㅠ 한 번씩 집에서 구워드셔보세요^^
오븐에구웠는데 양도괜찮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치킨 시켜먹을필요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