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아몬드 오아시스에서 시킨거 다먹구 재구매했어요 소용량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신선도 잘 유지됐으면 좋겠어요
별점5
351*****2026.06.08
고소하니 맛있어요~아이들도 잘먹어요~
별점5
388*******2026.06.01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이거먹다가 다른 아몬드 못 먹겠네요~ 정말 바삭바삭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게다가 유기농 아몬드라 더 안심이되어서 유기농블루베리와 요거트와 꿀과 함께 매일 아이들과 남편과 먹고있네요~ 먹을때마다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두 통째 구매해서 먹고있어요~ 유기농 아몬드 구하기 힘든데 오아시스에 있어서 편하게 잘 주문해서 먹고있습니다 아주 고소하고 맛있어요~ 눅눅한 부분이 하나도 없습니다
별점5
183******2026.05.31
유기농이라 더 믿을 수 있고 맛도 좋고 상태도 좋네요
별점5
twe*****2026.05.26
구운아몬드 유기농이라 더 고소한듯
별점5
186*******2026.05.25
깨끗하고 고소해서 좋습니다 ~
별점5
777*******2026.05.19
가격은 좀 있어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별점5
ejr***2026.05.18
유기농이라서 구입했어요. 고소해요!
별점5
h2r****2026.05.17
견과류가 아침에 좋다고 해서.
별점5
bej****2026.05.11
비싸긴한데 확실이 이게 더 맛있네요
애들이 잘먹어요
별점5
yea*****2026.05.07
생각보다 양이 작네요 ㅠ 비싸긴해요 그만큼 좋겠죠 ㅎㅎ
별점5
984******2026.05.06
지난번에 먹고 맛있어서 또 샀어요
별점5
tk1***2026.05.05
유기농. 아몬드. 일반. 보다가격은. 비싼데. 믿고먹어요
별점5
kik*****2026.04.29
아기 주려고 삿어요 좋아요 굳
별점5
rkq****2026.04.23
멸치요리에 넣으려고 규매했어요
고소할 것 같아요
별점5
984******2026.04.22
진짜 고소해요. 유기농 아몬드라해서 더 좋음
별점5
tn0***2026.04.13
가격이 진짜 사악하지만 맛이 미쳤어요 ㅋㅋㅋㅋㅋ
별점5
jki*****2026.04.12
아기 태어나고서는 오아시스에서 자주 시켜요~ 아기가 아몬드 잘 먹어서 아몬드시켰는데 잘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몬드 먹고 속이 불편해서 안먹다가 지인 권유로 오아시스 꺼 먹었는데 놀럽게도 속도 편하고 엄청 고소하고 딱딱하지 않아 만족합니다( 식사할 때 반찬하고 같이 먹습니다)
유기농이라 간식으로 먹기좋아요~!
두번째 구입했습니다
가격이 비싼거빼곤 맛있어요
백화점유기농코너서구매하다가매번가기귀찮아서오아시스에처음구매해봤어요신선도나빠삭함이나고소함이좀덜하네요
알이 작은편입니다~
신선합니다 ~~
요플레에 넣어서 먹으려고요.
맛나고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씹을수록 고소하고 신선한느낌이에요~~
엄청 맛있네요. 고소하고 아몬드가 이런맛이네요.
유기농아몬드 오아시스에서 시킨거 다먹구 재구매했어요 소용량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신선도 잘 유지됐으면 좋겠어요
고소하니 맛있어요~아이들도 잘먹어요~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이거먹다가 다른 아몬드 못 먹겠네요~ 정말 바삭바삭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게다가 유기농 아몬드라 더 안심이되어서 유기농블루베리와 요거트와 꿀과 함께 매일 아이들과 남편과 먹고있네요~ 먹을때마다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두 통째 구매해서 먹고있어요~ 유기농 아몬드 구하기 힘든데 오아시스에 있어서 편하게 잘 주문해서 먹고있습니다 아주 고소하고 맛있어요~ 눅눅한 부분이 하나도 없습니다
유기농이라 더 믿을 수 있고 맛도 좋고 상태도 좋네요
구운아몬드 유기농이라 더 고소한듯
깨끗하고 고소해서 좋습니다 ~
가격은 좀 있어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유기농이라서 구입했어요. 고소해요!
견과류가 아침에 좋다고 해서.
비싸긴한데 확실이 이게 더 맛있네요
애들이 잘먹어요
생각보다 양이 작네요 ㅠ 비싸긴해요 그만큼 좋겠죠 ㅎㅎ
지난번에 먹고 맛있어서 또 샀어요
유기농. 아몬드. 일반. 보다가격은. 비싼데. 믿고먹어요
아기 주려고 삿어요 좋아요 굳
멸치요리에 넣으려고 규매했어요
고소할 것 같아요
진짜 고소해요. 유기농 아몬드라해서 더 좋음
가격이 진짜 사악하지만 맛이 미쳤어요 ㅋㅋㅋㅋㅋ
아기 태어나고서는 오아시스에서 자주 시켜요~ 아기가 아몬드 잘 먹어서 아몬드시켰는데 잘먹어요~
견과류 매일 먹는게 좋다고 해서 사봅니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유기농이라 믿고삽니다
유기농구운아몬드라서 구입했어요 예전에 신선도랑 맛도 괜찮았던거같아서 다시 주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