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발효 멸치액 매번 재구매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비싸지만 그래도 구매했어요. 맛 있길 바래. 봅니다.
아직은 잘 모르겠는데 비린내는 덜나요
조미료 대신 감칠맛울 내는데 도움됩니다.
믿고 구매 하는 오아시스 ㅎㅎㅎ
후기보고 샀어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성분도 좋고 맛도 깔끔해서 만족합니다
재료 마음에 들어서 첫구매 했어요 양이 적네요
비싸지만 발효 멸치액으로 구입합니다 요리할 때 액젓 넣으면 감칠맛이 좋아요
액젓 맛있어요 두번째 구매. 나물이나 국에 활용하기 좋아요
성분이 너무 좋아서 세일하는김에 샀어요 ㅎㅎ 쓸일 생길때마다조금씩 사용하려구요 ㅎㅎ
후기가 좋아 사봤어요 양은 적지만 국 끓일때 써보려구요
후기보고 구매했는데 기대됩니다
김치담글때 쓰려구요 두번째 구매
후기가 좋아서 구입했어요. 맛을 보니 정말 깔끔한 맛입니다. 알타리김치 할 때 넣었는데 맛있게 잘 됐어요. 만족합니다.
멸치액젓 성분보고 구매했어요 멸치랑 천일염 !!
맛이 너무 깔끔하고 고급집니다 이제 마트에서 파는 멸치액젓은 못 먹습니다 조금 비싸도 세일할 때를 기다려 사두면 좋아요
깔끔하고 맛이 좋네요~~~~~
발효 멸치액 구매 했습니다..
감칠맛 좋고 잡내안나는 발효 멸치액이네요 첫구매인데 계속 구매할거 같아요:)
맛있는 멸치액이라 주문합니다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일반 멸치액젓보다 농축된맛입니다!!
믿고 먹는 오아시스픽 재료들입니다
깔끔하고 맛이 좋으네요~굿굿
김치양념에 넣으면 감칠맛이 나네요~~
진하고 깔끔한 젓갈맛이 일품임
음식에 넣어서 감칠맛을 내보려 샀어요
발효액젓이 가격이 좀 쎄서 그냥 멸치액젓을 샀더니 쓸때마다 꾸리한 냄새가 나서 결국 다시 발효로 돌아왔어요 값을 해요 맛이 달라요
성분좋아서 구매했어요 맛이 기대됩니다
예전에 구매하고 잘 이용했어서 할인할때 재구매했어요. 근데 이번에 어디서 나뒹굴다 왔는지 먼지가 되게 많이뭍어있고 유통기한 잉크가 다 번져있어 당황했어요;
성분이 좋아서 기대가 됩니다ㅎㅎ
원재료가 깨끗해서 밍밍하거나 감칠맛이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음식맛을 깔끔하고 맛있게 잡아주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발효 멸치액 매번 재구매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비싸지만 그래도 구매했어요. 맛 있길 바래. 봅니다.
아직은 잘 모르겠는데 비린내는 덜나요
조미료 대신 감칠맛울 내는데 도움됩니다.
믿고 구매 하는 오아시스 ㅎㅎㅎ
후기보고 샀어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성분도 좋고 맛도 깔끔해서 만족합니다
재료 마음에 들어서 첫구매 했어요 양이 적네요
비싸지만 발효 멸치액으로 구입합니다
요리할 때 액젓 넣으면 감칠맛이 좋아요
액젓 맛있어요 두번째 구매. 나물이나 국에 활용하기 좋아요
성분이 너무 좋아서 세일하는김에 샀어요 ㅎㅎ 쓸일 생길때마다조금씩 사용하려구요 ㅎㅎ
후기가 좋아 사봤어요 양은 적지만 국 끓일때 써보려구요
후기보고 구매했는데 기대됩니다
김치담글때 쓰려구요 두번째 구매
후기가 좋아서 구입했어요. 맛을 보니 정말 깔끔한 맛입니다. 알타리김치 할 때 넣었는데 맛있게 잘 됐어요. 만족합니다.
멸치액젓 성분보고 구매했어요
멸치랑 천일염 !!
맛이 너무 깔끔하고 고급집니다
이제 마트에서 파는 멸치액젓은 못 먹습니다
조금 비싸도 세일할 때를 기다려 사두면 좋아요
깔끔하고 맛이 좋네요~~~~~
발효 멸치액 구매 했습니다..
감칠맛 좋고 잡내안나는 발효 멸치액이네요 첫구매인데 계속 구매할거 같아요:)
맛있는 멸치액이라 주문합니다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일반 멸치액젓보다 농축된맛입니다!!
믿고 먹는 오아시스픽 재료들입니다
깔끔하고 맛이 좋으네요~굿굿
김치양념에 넣으면 감칠맛이 나네요~~
진하고 깔끔한 젓갈맛이 일품임
음식에 넣어서 감칠맛을 내보려 샀어요
발효액젓이 가격이 좀 쎄서 그냥 멸치액젓을 샀더니 쓸때마다 꾸리한 냄새가 나서 결국 다시 발효로 돌아왔어요 값을 해요 맛이 달라요
성분좋아서 구매했어요 맛이 기대됩니다
예전에 구매하고 잘 이용했어서 할인할때 재구매했어요. 근데 이번에 어디서 나뒹굴다 왔는지 먼지가 되게 많이뭍어있고 유통기한 잉크가 다 번져있어 당황했어요;
성분이 좋아서 기대가 됩니다ㅎㅎ
원재료가 깨끗해서 밍밍하거나 감칠맛이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음식맛을 깔끔하고 맛있게 잡아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