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l**** 2026.06.20

쌀식빵을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무농약쌀로 만들어서 맘에 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6***** 2026.06.20

빵을 워낙 좋아하는데
건강문제가 있어 구매했습니다.
쫀득쫀득하고 가끔씩 씹히는 견과도 있어 식감도 ㅈ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fo*** 2026.06.20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입니다. 쌀로만들어져서 속도 편하고 식감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nl***** 2026.06.19

쌀식빵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nl***** 2026.06.19

냉동이라 편하네요 데워 먹으면 맛있음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ay***** 2026.06.19

ㅇ 쌀 식빵이라 시켜봤는데 냉동상태 ㅇ 썰지 않은 상태라 한번에 다 먹어야하는? 식구가 적은데... 여름이라 조금 애매한... 빵이 크진 않지만 덩어리 상태라...
ㅇ 렌지에 1분 돌려 썰으니 잘 잘라졌어요, 견과류가 많아서 식빵만 먹어도 고소하고 쫄깃해요~ 오!!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3******* 2026.06.19

빵 첫 구매인데 냉동이라 두고 먹기 편하고 건강한 맛인데 아이들이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8******* 2026.06.18

두번째 구매~ 아침용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g**** 2026.06.17

이거 뭐죠? 너무 맛있어요~ 쫄깃하고~ 모양도 예쁜데 맛도 좋네요:+1: 재구매 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b**** 2026.06.16

맛있네유 또 사러올게요오오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6******* 2026.06.16

아기주려고 구매했어요! 썩 좋아하진 않지만 제가 먹기엔 괜찮네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16

아이가 좋아해요 쫀득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gl** 2026.06.16

아기 아침용으로 구매해봐썽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b**** 2026.06.14

얼어있어서 해동시키고먹었어요.쌀식빵이라 찰떡처럼 같이 들어있어서 아주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4***** 2026.06.14

냉동 제품이어서 해동해서 먹어야 하지만 실온에서 30분1시간 정도 해동 후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서 먹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해서 정말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11

후기보고 주문했어요
빨리 맛 보고 싶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10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아이가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5****** 2026.06.08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 봤어요! 냉동빵이라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h***** 2026.06.08

언마 보내드렸어요. 맛있게 드셨겠죠?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29*** 2026.06.07

홍국쌀식빵 처음 사봤어요.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데우니 겉바속촉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0****** 2026.06.06

쫄깃하고 씹히는호두가고소하고 맛있슴니다 재구매할것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p******* 2026.06.04

호두가 씹히고 쫀득한 식감이라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he****** 2026.06.04

아기 유아식용으로 꾸준히 구매중입니다
믿고 사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8*** 2026.06.03

동네에서 사먹다가 오아시스에도 있어서 사봤어요.
동네빵집보다 크기는 작은데 견과류가 들어있네요.
맛도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p******* 2026.06.03

냉동이고 크기는 작은편인데 쫀득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xi**** 2026.06.02

전자렌지에 살짝돌리면 쫄깃쫄낏 맛나요~견과류 찝혀서 맛이 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t******** 2026.05.31

쫀득하면서 적당한 밀도감으로 고소하고 든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t******** 2026.05.31

식감도 쫄깃하고 맛도 좋아요
냉동상태에서 실온에서 20분쯤 꺼내서 차가운상태로 먹어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8******* 2026.05.31

양은 적은데 맛은 괜찮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zi***** 2026.05.30

건강한 쌀빵~ 가족들이 다 맛있다네요~ 쌀이라 더 쫄깃한 식감이 있는 듯~ 밀가루 아니어서 정말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m**** 2026.05.30

이건 그냥 떡이네요 빵같지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s****** 2026.05.28

색깔이 예뻐서 구매해보았는데,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47***** 2026.05.27

밀가루 때문에 빵을 끊어야 하는 처지에 그냥 클릭했어요. 너무 제 스타일요. 맛이 궁금해 맛보기용으로 돌려 찢어 첫 입 먹고 너무 반했네요. 재구매의사 충분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1******* 2026.05.26

쌀식빵맛있어요! ㅎㅎ 고소하고 쫀득하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ic***** 2026.05.23

담백하고 맛있어서 아빠께 보내드렸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5.22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e********* 2026.05.19

비상용으로 구입했어요 쫀득해서 아이가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t*** 2026.05.19

냉동상태로 와서 당일 아침에 먹을거면 참고해야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3******* 2026.05.18

예쁘고~ 맛도 쫄깃하니 좋아요 ! 아기랑 저랑 둘다 맛있게 먹고 있어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9******* 2026.05.18

애들도 잘 먹어요. 전자렌지 1분30초만 돌려도 금방 쫄깃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