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좀 마니 단거 같아요 ㅜㅜ
우리밀냉면이라 건강한 맛입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양념장도 많고 말라서 비비기 어려울까봐 소량의 육수도 동봉되어 있네요 맛이 괜찮습니다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우리밀 비낭 맛있네요 좀 달지만 시중에 파는것도 단맛은 비슷한듯 재구매 합니다
좋아요~~~~~~~~~!!!!
우리밀 비빔냉면에 저만의 고명으로 오이초무침, 채썬깻잎, 골뱅이를.곁들여 맛있게 먹었어요~~
비빔냉면 맛있너요 우리밀이라 믿고 먹어요
고기 구울때 꼭 있어안 하는 제품인데 너무 맛나요
이제 여름이네요 비빔냉면에 계절~~~
냉면을 좋아하는 가족이 있어 자주 구매하는데 콩나물 데쳐 오이랑 비벼먹어도 아주 맛있네요
어제는 메밀소바를 오늘은 비빔냉면으로 입맛 살려보려구요.
작년에 너무너무 맛있어서 구입했는대 가격이 올랐네요 ㅠㅠ 밖에서 사 먹는 것 보다 훨씬 맛있어요~~~
맛있습니다 늘 재구매해서 먹어요~
좀 마니 맵네요. 맵찔이는 힘든
비빔냉면 후기가 좋아 구매했어요. 맛있을것같아요
행사해서 구매했어요 맛있으면 또 구매할게요!
날이 더워져서 처음 사봅니다 맛잇엇음 좋겠네요
비빔냉면 조금 매워요 양은 딱1인분양 ㅎㅎ뭔가 양념장서 향이 나는것도 같아요. 물냉면 먹고 슴슴하니 먹기도 괜찮아서 비빔도 사봤어요
항상 주문하는거예요. 만족합니다
사랑하는 비빔냉면입니다... 필수품이에요
맛있게 먹었어요 추천합니다~^^
항상 먹는 음식 맛도 굿 단가도
맛있어보이고, 후기도 좋네요
작년에 맛있어서 엄청먹고 더위를 날렸는데 냉면의 계절이 왔네요... 맛있는데 매워서 계란,오이 많이 넣고 비비면 맛있습니다^^
냉면과 삼겹살 함께 먹으니까 아이들 너무 좋아합니다.
간편하게 해먹을수있어 좋아요
비빔 냉면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소스가 매콤해서 맛있고 면발 뜨거운 물에 넣을 때 잘 풀려요.
양념이 너무 달아서 많이는 못 먹었어요
약간 매콤해 더 맛있어요. 야채 추가해 먹으니 좋아요
딱 이 시기에 제대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이네요
매콤해서 맛있어요~~ 오이랑 계란넣어서먹었어요!!
맛잇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삽니다
아이들이 반찬으로 먹기 좋아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굿ㅋ
동치미육수도 맘에 들고 우리밀에 메밀가루 함유라 더더욱 좋네요
비빔냉면 매콤하니 맛있어용 잘먹을게용
과당을 빼고 설탕으로 바꿔주세요
여름철에 꼭 구비해놓는 상품이에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좀 마니 단거 같아요 ㅜㅜ
우리밀냉면이라 건강한 맛입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양념장도 많고 말라서 비비기 어려울까봐 소량의 육수도 동봉되어 있네요 맛이 괜찮습니다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우리밀 비낭 맛있네요
좀 달지만 시중에 파는것도 단맛은 비슷한듯
재구매 합니다
좋아요~~~~~~~~~!!!!
우리밀 비빔냉면에 저만의 고명으로 오이초무침, 채썬깻잎, 골뱅이를.곁들여 맛있게 먹었어요~~
비빔냉면 맛있너요 우리밀이라 믿고 먹어요
고기 구울때 꼭 있어안 하는 제품인데 너무 맛나요
이제 여름이네요 비빔냉면에 계절~~~
냉면을 좋아하는 가족이 있어 자주 구매하는데 콩나물 데쳐 오이랑 비벼먹어도 아주 맛있네요
어제는 메밀소바를 오늘은 비빔냉면으로 입맛 살려보려구요.
작년에 너무너무 맛있어서 구입했는대 가격이 올랐네요 ㅠㅠ
밖에서 사 먹는 것 보다 훨씬 맛있어요~~~
맛있습니다 늘 재구매해서 먹어요~
좀 마니 맵네요. 맵찔이는 힘든
비빔냉면 후기가 좋아 구매했어요. 맛있을것같아요
행사해서 구매했어요 맛있으면 또 구매할게요!
날이 더워져서 처음 사봅니다 맛잇엇음 좋겠네요
비빔냉면 조금 매워요 양은 딱1인분양 ㅎㅎ뭔가 양념장서 향이 나는것도 같아요. 물냉면 먹고 슴슴하니 먹기도 괜찮아서 비빔도 사봤어요
항상 주문하는거예요. 만족합니다
사랑하는 비빔냉면입니다... 필수품이에요
맛있게 먹었어요 추천합니다~^^
항상 먹는 음식 맛도 굿 단가도
맛있어보이고, 후기도 좋네요
작년에 맛있어서 엄청먹고
더위를 날렸는데
냉면의 계절이 왔네요...
맛있는데 매워서 계란,오이 많이
넣고 비비면 맛있습니다^^
냉면과 삼겹살 함께 먹으니까 아이들 너무 좋아합니다.
간편하게 해먹을수있어 좋아요
비빔 냉면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소스가 매콤해서 맛있고 면발 뜨거운 물에 넣을 때 잘 풀려요.
양념이 너무 달아서 많이는 못 먹었어요
약간 매콤해 더 맛있어요. 야채 추가해 먹으니 좋아요
딱 이 시기에 제대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이네요
매콤해서 맛있어요~~ 오이랑 계란넣어서먹었어요!!
맛잇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삽니다
아이들이 반찬으로 먹기 좋아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굿ㅋ
동치미육수도 맘에 들고 우리밀에 메밀가루 함유라 더더욱 좋네요
비빔냉면 매콤하니 맛있어용 잘먹을게용
과당을 빼고 설탕으로 바꿔주세요
여름철에 꼭 구비해놓는 상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