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부드러워요.잡내도 없네요.
비계 안좋아하는 저로선 앞다리살로 만든 수육 너무 좋아해요! 맛있게 잘 만들어 먹었어요!
고기좋아하는 집이라 수육해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수육했는데 완전 부드럽고 맛있어요 끓는물에 5분 데친다 고기를 찬물에 한번 헹군다(잡내 제거) 깨끗한 냄비에 다시 물을 끓이고 소금 1T, 간장 1T 넣고 고기 넣고 끓인다. 끓으면 뚜껑 닫고 30분 중약불 불 끄고 30분 뚜껑 닫은 채로 두기
냄새가 거의 안나고 질기지 않아 좋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기름기는 좀 있지만 보쌈해놓으니 냄새없고 맛있어요~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기름기 적고 맛있어요
좋아요
기름이 좀 많고 안좋고 안예쁜 부위로 왔네요
고기가 비계가 없고 담백해요. 김치찜하니 결대로 찢어져 맛있어요.
지방도 없고 신선해서 잘먹었오요
비계 별로 없다는 후기 보고 구매했는데 저는 운이 없었는지 비계가 꽤 많았어요;; 고기가 잡내는 안 나고 괜찮았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고기 냄새안나고 괜찮습니다 굿
집에있던 삼겹부위랑 같이 삶았어요 요건 살코기가 많아서 좋아요
신선하고 육질이 연해서 동파육으로 먹으니 맛있어요~
신선한 제품과 깔끔한 배송 만족합니다!★
가성비 좋아요 수육해먹으니 굿!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1
우리한돈 수육용 앞다리살 좋아요
수육용 앞다리 저렴한 가격으로 잘 먹었어요
기름기가 적어 김치찜이나 수육하기 좋아요
수육안하고 구워먹었는데도 맛있네요
오아시스에서 고기휴 자주 주문해요
저렴해서 걱정했는데 냄새도 안나고 김치찜 해 먹었어요
소고기의 아롱사태처럼 맛있었어요~~신선하고
아롱사태처럼 맛있었어요~~^^매우만족!
수육으로 요리했는게 선선하고 맛있어요 역시 오아시스 고기는 믿고 구매합니다
앞다리 수육용 가격도 저렴하고 살코기 위주라 자주 구매해요
가족한끼용으로 좋아요~~~~
고기가 두껍지도 않고 질이 좋네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어 왔습니다
소량으로 수육 해먹기 좋아요 부드럽고 적당한 기름기에요
구워먹는 고기도 좋지만 수육으로 김치랑 같이 먹는걸좋아해서 자주구매하는 고기입니다.
오아시스에서 파는건 믿고 주문합니다.
수육했는데 지방이 별로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수육 맛있게 해 먹었어요! 좋아요
잘해먹었어요 가족들이 좋아하요
상태 괜찮은거 같아요! 마트 안가고도 좋은 상품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부드러워요.잡내도 없네요.
비계 안좋아하는 저로선 앞다리살로 만든 수육 너무 좋아해요! 맛있게 잘 만들어 먹었어요!
고기좋아하는 집이라 수육해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수육했는데 완전 부드럽고 맛있어요
끓는물에 5분 데친다
고기를 찬물에 한번 헹군다(잡내 제거)
깨끗한 냄비에 다시 물을 끓이고 소금 1T, 간장 1T
넣고 고기 넣고 끓인다. 끓으면 뚜껑 닫고 30분 중약불
불 끄고 30분 뚜껑 닫은 채로 두기
냄새가 거의 안나고 질기지 않아 좋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기름기는 좀 있지만 보쌈해놓으니
냄새없고 맛있어요~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기름기 적고 맛있어요
좋아요
기름이 좀 많고 안좋고 안예쁜 부위로 왔네요
고기가 비계가 없고 담백해요. 김치찜하니 결대로 찢어져 맛있어요.
지방도 없고 신선해서 잘먹었오요
비계 별로 없다는 후기 보고 구매했는데 저는 운이 없었는지 비계가 꽤 많았어요;; 고기가 잡내는 안 나고 괜찮았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고기 냄새안나고 괜찮습니다 굿
집에있던 삼겹부위랑 같이 삶았어요 요건 살코기가 많아서 좋아요
신선하고 육질이 연해서 동파육으로 먹으니 맛있어요~
신선한 제품과 깔끔한 배송 만족합니다!★
가성비 좋아요 수육해먹으니 굿!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1
우리한돈 수육용 앞다리살 좋아요
수육용 앞다리 저렴한 가격으로 잘 먹었어요
기름기가 적어 김치찜이나 수육하기 좋아요
수육안하고 구워먹었는데도 맛있네요
오아시스에서 고기휴 자주 주문해요
저렴해서 걱정했는데 냄새도 안나고 김치찜 해 먹었어요
소고기의 아롱사태처럼 맛있었어요~~신선하고
아롱사태처럼 맛있었어요~~^^매우만족!
수육으로 요리했는게 선선하고 맛있어요
역시 오아시스 고기는 믿고 구매합니다
앞다리 수육용 가격도 저렴하고 살코기 위주라 자주 구매해요
가족한끼용으로 좋아요~~~~
고기가 두껍지도 않고 질이 좋네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어 왔습니다
소량으로 수육 해먹기 좋아요 부드럽고 적당한 기름기에요
구워먹는 고기도 좋지만 수육으로 김치랑 같이
먹는걸좋아해서 자주구매하는 고기입니다.
오아시스에서 파는건 믿고 주문합니다.
수육했는데 지방이 별로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수육 맛있게 해 먹었어요! 좋아요
잘해먹었어요 가족들이 좋아하요
상태 괜찮은거 같아요!
마트 안가고도 좋은 상품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