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42***** 2026.06.18

김 기름도 많지 않고 짜지도 않고 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g****** 2026.06.16

건강 생각해서 구매해봤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8***** 2026.06.15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양은 적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he****** 2026.06.14

올리브향이 들기름이나 참기름보다는 덜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y**** 2026.06.14

옥배유가 좀 걸리긴 하지만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el***** 2026.06.14

전장김으로 먹는데 여름이라 습기 때문에 1팩씩 되있는 걸로 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9***** 2026.06.14

맛이 깔끔하고 고소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k0***** 2026.06.13

김이 없으니 아쉬워서 바로 구입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n******* 2026.06.13

신선하고 맛있는 김이에요 추천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0******* 2026.06.12

올리브유를 사용했다고하여 구입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sp** 2026.06.12

김 맛있네요 하나씩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8***** 2026.06.10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2******* 2026.06.10

가성비 좋네요 만족합니다요이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e**** 2026.06.10

항상 주문하는 필수품 입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1
pwy*** 2026.06.09

김에사 바다냄새인지.비린향이 너무 납니다 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c******* 2026.06.08

깔끔하고 짜지
않아 자주 사는 아이템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3***** 2026.06.08

배송 잘 받았습니다. 배송 상태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kc***** 2026.06.07

배송 빠르고 신선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l**** 2026.06.07

고소하고 맛있어요. 밥 반찬으로 김만한게 없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p***** 2026.06.07

12봉지 저렴히 구매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3***** 2026.06.06

신선하고 정확하게 배송 잘 왔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3***** 2026.06.06

다니ㅏ도 저렴하고 항상 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iny*** 2026.06.06

잘 받았습니다.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mk**** 2026.06.05

요김 정말 맛았어요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is***** 2026.06.05

적당히 짭짤하고 괜찮은거가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te***** 2026.06.05

맛은 그냥 도시락김인데 재료가 좋아서 사보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7****** 2026.06.04

아이가 잘 먹어서 종종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mj**** 2026.06.04

올리브유 바른 김이라 주문해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nd****** 2026.06.03

저렴하게 잘 샀어요 아이도 맛있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oa**** 2026.06.03

아이들이 먹기에도 맛있고 간편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bc******* 2026.06.02

반찬없을 때 한 봉지씩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l**** 2026.06.02

고기에 싸먹었는데확실히 더제입엔 맛있어서 할인뜨면 더먹을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1******* 2026.06.02

기름기
많지않고 좋아요! 재구매하러구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v***** 2026.06.02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kd****** 2026.06.02

올리브유 김이라 사 봤는데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gga****** 2026.06.01

올리브유로 바른 김이라고 하니
좀 더 건강식품이려나 해서 사본건데
조금 짭쪼름하긴 하지만
맛은 괜찮아요
반찬 없을때나 나또에 싸먹어도 좋으넹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4
gga****** 2026.06.01

생각보다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올리브유로 구웠다고 하니 건강 생각해 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d*** 2026.06.01

더워서 소량 포장이 좋아 비상식으로 구매했어요 올리브유라고 하니 일반 기름보단 낫겠죠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hs***** 2026.05.31

정성바른 재래김 입니다 망 잏머요
부드럽고 김 고소함이 잘 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62**** 2026.05.31

올리브유 김이라 더 맛있어요. 김도 건강한 것 판매해서 오아시스는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