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힌거라 전자레인지 조리
초1 친구는 조금 매워 함. 매운거 잘 먹는 편이긴 함.
간편하게 먹기 좋음.
별점5
dja****2026.06.12
첫번째 먹고 너무 맛있어서 담날 한 팩 더 구매했습니다.
마침 처음 구매때보다 3천원정도 더 가격이 저렴해서 겟했습니다.
어제 저녁으로 에프에 15분정도 구웠는데 맛있더라구요.
오리지널인데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손색이 없어요
가끔 미인계 닭가슴살 사먹은 적은 있었는데 치킨도 나와서 너무 좋네요.
별점5
jun*****2026.06.11
부드럽고 맛있어요.
좋습니다.
별점5
282*****2026.06.11
전에 다른 업체 순살 치킨은 에프에 돌리는 거여서 에프 예열 해 놓고 뜯기 힘든 포장 겨우 뜯고 나서 혹시나 싶어 조리방법 봤다가 전자렌지 사용이라 적혀있어 그데로 했더니 세상에 이렇게 간편하고 맛있을 줄!! 이제 치킨은 이거로 갈아 탑니다
별점5
jy0***2026.06.10
기숙사에 있는 아들 간식으로 보냈네요
맛있었는지....
별점5
441*****2026.06.10
프라이팬에 채소와 볶았습니다. 조금 짜지만 잘 먹었습니다
별점5
sw1***2026.06.10
이거 맛잇어서 재구매에욘 ㄹ
별점5
chy***2026.06.09
조리하기 간편하고 맛있어요.
별점5
dja****2026.06.07
어디집 치킨이냐며 부드럽고 냄새안나고 맛있는 치킨은 처음이라면서 맛있게 잘 먹네요
가격 부담없고 2인식구 한끼로 좋았습니다
물론 닭의 양만본다면 치킨 반마리 정도인데요
버섯과 감자를 같이 구워주었고 밥과 함께 먹어서 제대로 된 한끼를 먹었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진공포장으로 되어 있었는데 포장이 뜯기질 않아서 여는데 조금 고생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으니 맛있네요
별점5
343****2026.06.05
미인계 순살치킨 오리지널맛 맛있어요. 오아시스 생협 제품은 품질이 우수 해요.
별점5
kmb****2026.06.04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비닐 뜯기가 좀 힘들지만
별점4
dae*******2026.06.04
에어프라이에 구어서 먹으니 맛있어요
매웁고 살짝 닭비린내가 나긴해요
그래도 퍽퍽하지 않아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양념은 좋은데 식감은 별로 라네요
술 안주, 밥반찬으로 추천합니다
닭다리살이라서 쫀득함 식감 좋아요
맛있아오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아요
6월 14일 구입,
배송 온 제품 소비기한은 6월 23일 까지네요
세일기간에 여러개 구입해서
냉장보관이지만 먹을만큼만 두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보관중이예요
국산닭에 기본 양념외에 추가 보존제 같은
첨가물 없어서 아이 주기에 부담없고
좋으네요
에프에 돌려서 먹으니
굽네 치킨 먹는 것 같아요
빠른 배송 신선한 식재료 오아시스 만족합니다
익힌거라 전자레인지 조리
초1 친구는 조금 매워 함. 매운거 잘 먹는 편이긴 함.
간편하게 먹기 좋음.
첫번째 먹고 너무 맛있어서 담날 한 팩 더 구매했습니다.
마침 처음 구매때보다 3천원정도 더 가격이 저렴해서 겟했습니다.
어제 저녁으로 에프에 15분정도 구웠는데 맛있더라구요.
오리지널인데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손색이 없어요
가끔 미인계 닭가슴살 사먹은 적은 있었는데 치킨도 나와서 너무 좋네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좋습니다.
전에 다른 업체 순살 치킨은 에프에 돌리는 거여서 에프 예열 해 놓고 뜯기 힘든 포장 겨우 뜯고 나서 혹시나 싶어 조리방법 봤다가 전자렌지 사용이라 적혀있어 그데로 했더니 세상에 이렇게 간편하고 맛있을 줄!! 이제 치킨은 이거로 갈아 탑니다
기숙사에 있는 아들 간식으로 보냈네요
맛있었는지....
프라이팬에 채소와 볶았습니다. 조금 짜지만 잘 먹었습니다
이거 맛잇어서 재구매에욘 ㄹ
조리하기 간편하고 맛있어요.
어디집 치킨이냐며 부드럽고 냄새안나고 맛있는 치킨은 처음이라면서 맛있게 잘 먹네요
가격 부담없고 2인식구 한끼로 좋았습니다
물론 닭의 양만본다면 치킨 반마리 정도인데요
버섯과 감자를 같이 구워주었고 밥과 함께 먹어서 제대로 된 한끼를 먹었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진공포장으로 되어 있었는데 포장이 뜯기질 않아서 여는데 조금 고생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으니 맛있네요
미인계 순살치킨 오리지널맛 맛있어요. 오아시스 생협 제품은 품질이 우수 해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비닐 뜯기가 좀 힘들지만
에어프라이에 구어서 먹으니 맛있어요
매웁고 살짝 닭비린내가 나긴해요
그래도 퍽퍽하지 않아서 좋아요
순살 간단히 데워먹어 좋네요
아이들이 맛있게먹었던 기억에 주문했어요 잘받았습니다
순살치킨 오리지널맛 기대됩니다.
좀 매워서 아쉽지만 편하게 먹기 딱입니다
많이
퍽퍽하진 않아요
양념치킨처럼 양념해서 먹엇어요
조리가 간편해서 좋네요. 바쁠 때 해먹으면 편할 듯요
닭 냄새가 조금 납니다 또 구매하지는 않을것 같아요
나쁘진 않았는데. 기대했던 맛은 아니었던거 같아요. 재구매는 안할꺼 같아요
가성비가좋아오ㅡ.
가성비가좋아오ㅡ.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매운맛이 맛있어서 오리지널도 구매해봤어요 간편해요
아이 치킨먹고픈날 주려구요~~
처음구매해봤어요.
렌지에 돌리기만하면되니 너무편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카레와 같이 먹었어요.
순살이어서 그런지 양이 작아보여요. 그래도 맛있겠죠 ㅋㅋ
간식 먹거리로 좋습니다. 맛있어요.
맛있어요. 닭가슴살 중 최고. 마늘맛이 그 중 에도 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