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xov******* 2026.06.13

싱싱한 연어 두 덩어리라 소금만 살짝 뿌려 구워도 신선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j**** 2026.06.13

생연어 회감용 사서 구워 먹다 아예 구이용 으로 샀습니다. 맛있음 좋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7******* 2026.06.13

생연어라서 역시 스테이크로 구워 먹었는데 확실히 맛있네요. 데리야끼 소스를 뿌려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70***** 2026.06.13

이번엔 최상급으로 싱싱한 연어는 아닌거
같군요 약간 좋지않은 냄새가...
다른땐 손에 묻어도 금방 날아가는데
이번엔 비누로 씻어야 되네요
그렇다고 상한건 아닌거 같아요
댕댕이 간식이라 더욱 더 민감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s**** 2026.06.13

껍질에서부터 신선함이~~ 상태 좋고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m**** 2026.06.13

연어솥밥 할려구 샀어요~ 양도많고 싱싱해 보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1******* 2026.06.13

허브솔트로 간 하고 충분히 구웠더니 껍질 바삭하니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c**** 2026.06.13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었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9***** 2026.06.12

노르웨이산 생연어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t***** 2026.06.12

연어 파피요트로 만들어 먹었는데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2******* 2026.06.12

연어는 익을수록 살이 뿌셔져서 뒤집다가 해체되었네요ㅜㅜ 그래도 아이와 맛나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b****** 2026.06.12

지난번에 사보고 맛도 좋고 품질굿이라 또 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34***** 2026.06.12

구매후기도 좋고 냉동상태로 왔는데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b****** 2026.06.10

연어 스테이크용 아침부터 구웠는데 손질도 맛도 굿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09

양이 제법 넉넉하네요 스티이크 구워서 3명이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4***** 2026.06.09

우와~!~
껍질 있는 연어. 탱글하니 맛있네요.
요즘 연어 500g짜리 너무 부드럽기만해서 좀 별로였는데. 이걸로 정착하기로 결정.
요걸로 정착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j**** 2026.06.09

연어스테이크덮밥해먹었어요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7******* 2026.06.08

실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무엇보다 신선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n****** 2026.06.07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ks******** 2026.06.07

오짜쯔케 먹어요 신선하고 맛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07

샐러드 도시락에 쯔유소스로 졸여 넣었더니 맛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ck***** 2026.06.06

생연어 스테이크 구워먹으니 껍질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1******* 2026.06.06

오아시스 연어는 정말 좋아요 ㅎㅎ 믿고 삽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9******* 2026.06.05

행사해서 구메해봤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9m****** 2026.06.04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음 너무 담백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ir******* 2026.06.04

신선하고 담백하니 맛이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2******* 2026.06.04

한끼 구워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48*** 2026.06.03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59***** 2026.06.03

한개 짜리로 먹어보고 괜찮아서 2개로 구매합니다
저렴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nl****** 2026.06.03

정성을 다해 남편이 구워준 연어스테이크!!!! 아이도 엄마도 매우 만족!!! 주말마다 해달라고 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252******* 2026.06.03

세일해서 샀는데
무난하게 잘 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na*** 2026.06.02

노르웨이산 생연어 스테이크. 가니쉬랑 먹으니 2인분으로 딱맞음.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02

오아시스 연어 늘 만족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쓰는데 넘 잘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ka**** 2026.06.02

처음으로 구매해봣어요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n****** 2026.06.02

신선하고 배송이 빠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6***** 2026.06.02

오래 전에 마트에서 살 때보단 그램당 가격이 비쌌지만, 요즘 다른 몸에 나쁜 음식들이나 시중 연어 음식에 비해 가성비도 좋고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a**** 2026.06.01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6******* 2026.06.01

영어 신선하고 아주 맛있어요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0******* 2026.06.01

주말마다 아기랑 연어 구워먹는데 소포장 되어 있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하나씩 꺼내 구워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0******* 2026.06.01

아기랑 주말마다 연어 구워 먹는데 소포장이라 냉동실에 넣어두고 하나씩 꺼내서 구워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