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통밀이라서 구매했어요 주말 아침에 잘 먹었어요
통밀이라 좋아요. 건강한 느낌.
맛있고 통밀이 함유되어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중3아이가 식단하고싶다고해서 아침식사용으로 통밀빵샀네요
오아시스에서 잉글리시머핀응 처음 시켜봤어요 한살림에서 파는게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것도 괜찮네요
잼 바르고 계란후라이, 치즈 넣고 주면 아이가 잘 먹어요.
맛 괜찮아요. 2개씩 있어서 좋구요
알곡그대로 식빵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잉글리쉬 머핀 잘 구할 수 없는데 좋아요
통밀이 들어가 있어 성분이 건강한 빵이라 식사대용으로 좋아요
거친 느낌의 머핀입니다 아침 식사로 좋아요
아침에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맥도날드 가지않고 집에서 브런치만들어 먹어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아침 대용으로 아주 좋아요
오 이거 조어용 ㅎㅎ 맛잇어요
반 잘라서 샌드위치 해먹으니까 고소하고 맛있어요. 오븐에 구워서 오아시스에서 산 소스들 조합해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재구매 할께요
가격이 올랐네요…맛 크기 다 맘에 들어 자주 사먹었네요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오늘도 굿입니다.
반갈라서 에프에 살짝 돌려먹어도 바삭하니 맛있어요!!
성분이 좋아요~~~~~~~~
성분도좋고 샌드위치해서 먹으니 양도 많네요
배송이 빠르고 상품도 만족스러워요
지난번 살때 가격보다 더 할인해서 얼른 샀어요. 맛 좋아요.
*모닝 해먹으려고샀어요 기대되네요 통밀이라좋아요
통밀이라서 구매했어요. 건강에 좋으리라 기대합니다.
오아시스 빵중에서 이 빵이 젤 맛나요 건강하구요. 자주 먹어요.
아이 아침 토스트용으롶구매해요
첫구매인데 맛있을것같아요 ㅎㅎ
늘 시켜 먹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통밀이라 저당이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고소하고 쫄깃해서 맛있어요~
통밀이라 혈당도 생각보다 많이 오르지 않고 크기도 적당해서 아침에 먹기 좋아요
샌드위치 해먹었는데 너무 든든하네요
통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소화도 잘 되네요.
편하게 먹기 좋을듯해서 구입했어요!!
알곡 그대로여서 영양도 챙기고 맛도 있어 재구매합니다
이번에는 빵이 좀 찌그러져서 왔네요. 그래도 햄버거 만들어서 잘 먹었어요. 아이들도 좋아해서 종종 해주려구요
통밀이라 좋아여. 알갱이가 씹혀서 건강한 맛!!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아침에 계란후라이,치즈.당근라페 넣어서 아메리카노에 마심 넘 꿀맛이에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통밀이라서 구매했어요 주말 아침에 잘 먹었어요
통밀이라 좋아요. 건강한 느낌.
맛있고 통밀이 함유되어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중3아이가 식단하고싶다고해서 아침식사용으로 통밀빵샀네요
오아시스에서 잉글리시머핀응 처음 시켜봤어요
한살림에서 파는게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것도 괜찮네요
잼 바르고 계란후라이, 치즈 넣고 주면 아이가 잘 먹어요.
맛 괜찮아요.
2개씩 있어서 좋구요
알곡그대로 식빵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잉글리쉬 머핀 잘 구할 수 없는데 좋아요
통밀이 들어가 있어 성분이 건강한 빵이라 식사대용으로 좋아요
거친 느낌의 머핀입니다 아침 식사로 좋아요
아침에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맥도날드 가지않고 집에서 브런치만들어 먹어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아침 대용으로 아주 좋아요
오 이거 조어용 ㅎㅎ 맛잇어요
반 잘라서 샌드위치 해먹으니까 고소하고 맛있어요. 오븐에 구워서 오아시스에서 산 소스들 조합해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재구매 할께요
가격이 올랐네요…맛 크기 다 맘에 들어 자주 사먹었네요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오늘도 굿입니다.
반갈라서 에프에 살짝 돌려먹어도 바삭하니 맛있어요!!
성분이 좋아요~~~~~~~~
성분도좋고 샌드위치해서 먹으니 양도 많네요
배송이 빠르고 상품도 만족스러워요
지난번 살때 가격보다 더 할인해서 얼른 샀어요. 맛 좋아요.
*모닝 해먹으려고샀어요 기대되네요 통밀이라좋아요
통밀이라서 구매했어요. 건강에 좋으리라 기대합니다.
오아시스 빵중에서 이 빵이 젤 맛나요 건강하구요. 자주 먹어요.
아이 아침 토스트용으롶구매해요
첫구매인데 맛있을것같아요 ㅎㅎ
늘 시켜 먹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통밀이라 저당이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고소하고 쫄깃해서 맛있어요~
통밀이라 혈당도 생각보다 많이 오르지 않고
크기도 적당해서 아침에 먹기 좋아요
샌드위치 해먹었는데 너무 든든하네요
통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소화도 잘 되네요.
편하게 먹기 좋을듯해서 구입했어요!!
알곡 그대로여서 영양도 챙기고 맛도 있어 재구매합니다
이번에는 빵이 좀 찌그러져서 왔네요.
그래도 햄버거 만들어서 잘 먹었어요.
아이들도 좋아해서 종종 해주려구요
통밀이라 좋아여. 알갱이가 씹혀서 건강한 맛!!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아침에 계란후라이,치즈.당근라페 넣어서 아메리카노에 마심 넘 꿀맛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