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j**** 2026.06.09

연어먹을때 필요해서 같이 잘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es*** 2026.06.09

사이즈도 크고 부위도 좋아요 아이가 연어 킬러라 자주 먹는데 부드러워서 맛있다고 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g******* 2026.06.09

파프리카와 양파 넣고 유자 구이로 해 주면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9****** 2026.06.09

이제 연어장 장인이 되어 갑니다. 굳이 비싸고 번거롭게 식당 안가고 집에서 간판하고 신선하게... 아주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0*** 2026.06.09

너무 맛잇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h**** 2026.06.09

두툼하게 썰어서 와사비 간장에 넘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kh**** 2026.06.08

꼬리부분 아니라 넘 좋어요
오아시스 연어는 사랑 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19***** 2026.06.08

연어초밥 만들어 먹었더니 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1***** 2026.06.08

세명이서 초밥으로 한번에 먹기 좋은 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kh**** 2026.06.08

초밥 만들어 먹었어요
숙성시키고 먹으니 정말 초밥집 보다 더더 맛나요^^
며칠전 해먹고. 오늘 주문한거 또 배송 옵니다♡
오아시스 연어 최고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32***** 2026.06.08

몇몇 후기에 비린내 난다고 해서 걱정햇는데
하나도 안낫어요ㅜㅜ 진짜 맛나고 상태 너무 조아서
당분간 또 시키게요 완전 쫄깃탱글 체고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7******* 2026.06.08

맛잇고 신선해요! 유통기한도 꾀 돼서 은근 오래 먹어용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ys*** 2026.06.08

(오아시스연어로 만드는 연어초밥)
요새 오아시스 연어가 싱싱하도 세일도 많이해서
자주 시켜먹고 있어여~^^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연어초밥이라 자주 시켜먹는데 더 맛나게 먹는법 공유해드려요~^^

1) 다시마에 맛술을 넣어 조금 불려준다
2) 연어를 씻지않고 소금을 많이 뿌리고 불린 다시마를
덮어서 냉장고에34시간 숙성한다
3) 화이트발사믹식초1, 알룰로스 1, 참기름 조금 넣고 흰쌀밥을 넣어 단촛물 밥을 만들어 식힌다
4) 숙성된 연어를 얼음물에 10분뒤 깨끗이 씻어 짠기를 빼고 키친타올로 물기를 제거한다
5) 적당한 크기로 자르고 아까 단촛물밥을 동그랗고 초밥처럼 만들고 그위에 자른 연어를 올린다

취향에 맞게 양파채나 무순을 곁들여도 좋아요^^
삼투압현상으로 연어의 수분이 빠져나가
육질이 탱탱하고 아주 쫀득쫀득해요 생연어와는 또다른 연어의 풍성한 맛을 느끼실수있고 식초가 들어가서 살균작용도해서 여름에 드셔서 탈없이 잘먹을수있어요~
오아시스 연어 500그램한팩이면 초딩아들과 저희 부부 아주 배터지게 푸짐하게 먹을수있어요! 고물가에 배달도 부담스럽고 위생생각하시면 집에서 오아시스 연어로 가성비있게 만들어 드셔보세요! 생각보다 간단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02***** 2026.06.07

이번 건 뱃살 부분이 많아서 맛있었어요. 늘 신선한 상태로 받아먹을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9***** 2026.06.07

세일해서 사서 연어구이 해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o******* 2026.06.07

후토마끼 집에서 말아먹을 때 딱 좋아요
3줄 싸고 나머지는 그냥 썰어서 간장에 찍어먹으니 여기가 천국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u*** 2026.06.07

금요일 저녁에 가볍게 한 잔 하며
둘이서 다 먹었네요.
싱싱하고 고~소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6.07

항상 맛있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li****** 2026.06.07

집에서 푸짐하게 먹었어요 가성비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n****** 2026.06.07

싱싱하고 맛있는 부위가 왔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b***** 2026.06.06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s**** 2026.06.06

양도 많고 신선하고 맛도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ts**** 2026.06.06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6.06

맛 있어서 재구매했는데 이번에도 맛으으면 좋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hj**** 2026.06.06

필요한 제품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수고하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jan******* 2026.06.06

회덮밥도 해먹고 회로 먹었는데 양도 적당하고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177***** 2026.06.06

상품은 신선했으나 꼬리부위라 아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19***** 2026.06.05

초밥 만들어 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d*** 2026.06.05

좋아하는 연어~!! 오아시스에서도 먹을 수 있어ㅓ 좋네요!
그냥 먹어도 괜찮은데 집에 다시마가 있어서 다시마의 숙성 해서 먹어 봤어요!
일부는 숙성연어 일부는 간장연어로 먹었습니다 꿀꺽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ai**** 2026.06.05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i***** 2026.06.05

세식구 한끼 맛있게 먹었네요. 양도 좋고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k****** 2026.06.05

아이들이 연어 너무좋아해요
훈제연어는 싫어해서 무조건생연어 초밥이든 그냥썰어서 연어는사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6.05

싱싱하고 부드럽고 언제나 맛있어요 잘 먹을께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a*** 2026.06.05

신선하고 좋아 보이네요. 양이 넉넉해서 가족 같이 먹기에 좋을 것 같아 큰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i*** 2026.06.04

사진과 다른포장으로 오지만 같은제품이겠지요 두덩어리로 잘라왔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hj**** 2026.06.04

필요한 제품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수고하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st***** 2026.06.03

너무 맛있어요.
요즘 오아시스 제품이 다양해 지는 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4***** 2026.06.03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이들도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yej**** 2026.06.03

약간 냄새가 나긴하는데 워낙 연어 좋아해서 잘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4******* 2026.06.03

맛있어요 회로도 먹고 남은건 냉동해뒀다 구워먹으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