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s***** 2026.06.08

오아시스 새벽배송 편리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3******* 2026.06.08

맛있어요,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my**** 2026.06.08

식구들 입맛엔 흑임자 콩국물이 더 나은듯 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f***** 2026.06.08

콩국물 진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u***** 2026.06.08

시원하게 콩국수 해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mi********* 2026.06.08

재재재구매한 상품입니다. 두유처럼 마시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ne**** 2026.06.08

소금 더 넣고 콩국수 해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j******** 2026.06.08

콩국수 좋아하는 신랑을 위해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8******* 2026.06.08

신선하고 조아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i******* 2026.06.08

고소하고 걸죽해요. 잘 흔들어서 먹어야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6******* 2026.06.08

고소해서 자주 시켜먹는 콩국물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2***** 2026.06.08

여름은 시원한 콩국물이 최고입니다!! 어제 오후에 시켰는데, 오늘 아침에 오다니!! 아내가 너무 좋아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h**** 2026.06.07

믿고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ms**** 2026.06.07

콩물 되직하고 콩비린내 안나고 고소하고 맛잇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7******* 2026.06.07

낮에 바로 메밀면 삶고 오이와 삶은달걀 넣어 먹었어요. 약간의 물을 넣어 농도 맞추고 굵은소금 넣어 먹으니 아주 좋네요. 잘먹을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n******* 2026.06.07

메밀면 넣고 콩국수 해먹었는데 국물이 진하고 고소해요 두 사람이 반 병으로 한 끼 맛있게 먹었으니 3~4인분정도 되는것 같아요. 가격도 세일할 때 사서 간단하고 맛있으면서도 착한 점심식사가 됐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l***** 2026.06.07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 ㅎㅎ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07

바쁠때 아침에 한잔씩 마시는데
너무 고소하고 맛있네요
단백질 보충도 되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s0*** 2026.06.07

고소하고 맛있는 콩국물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hf**** 2026.06.06

콩국수해먹엇어요. 구수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7***** 2026.06.06

여름이라 국수 종류 자주 해먹어 주문합니다
구수하고 맛있어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7***** 2026.06.06

여름이라 콩국수 하려고
주문했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7***** 2026.06.06

여름이라 콩국수 하려고
주문했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ut***** 2026.06.06

여름되니 생각나는 콩물.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담에 또 주문할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h*** 2026.06.06

너무 고소하고 제대로 진하네요 일단 성분이 좋아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구요 지인들께도 선물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w******* 2026.06.06

고소하고 걸죽해서 맛있어요
두유처럼 마시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jan******* 2026.06.06

콩국수용으로 구입했는데 그냥 마셔도 좋은데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o*** 2026.06.06

고소하고 맛있어요 여름엔 콩귝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se*** 2026.06.06

맛있어요. 유통기한이 짧았어요. 다못먹고 버렸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0******* 2026.06.06

여름만 되면 콩물만 찾는 남편입니다
콩물중에 흑임자 콩국물이 제일 고소하니
맛나다고 합니다
하루에 한잔씩 먹어도 질리지않는맛
이라고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w**** 2026.06.05

흑임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6.05

고소하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05

고소한 흑임자 콩국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h****** 2026.06.05

남편이 콩국수 킬러라 사봤어요
엄청 진하고 걸죽해요
오아시스에서 산 100프로 땅콩버터 조금 넣었더니 더 고소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e***** 2026.06.05

걸쭉하니 진하고 은은하게 고소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04

콩물 넘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s***** 2026.06.04

오아이스 편리하고 신선한편이예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o**** 2026.06.04

혹임자는 그저 조금 거들뿐 조금 있구나 정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4***** 2026.06.04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1******* 2026.06.04

집에서 콩국수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