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시원하게 콩국수 해먹었어요~
재재재구매한 상품입니다. 두유처럼 마시고 있어요.
소금 더 넣고 콩국수 해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콩국수 좋아하는 신랑을 위해
신선하고 조아요 만족합니다
고소하고 걸죽해요. 잘 흔들어서 먹어야해요
고소해서 자주 시켜먹는 콩국물
여름은 시원한 콩국물이 최고입니다!! 어제 오후에 시켰는데, 오늘 아침에 오다니!! 아내가 너무 좋아하네요
믿고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콩물 되직하고 콩비린내 안나고 고소하고 맛잇어요
낮에 바로 메밀면 삶고 오이와 삶은달걀 넣어 먹었어요. 약간의 물을 넣어 농도 맞추고 굵은소금 넣어 먹으니 아주 좋네요. 잘먹을께요.
메밀면 넣고 콩국수 해먹었는데 국물이 진하고 고소해요 두 사람이 반 병으로 한 끼 맛있게 먹었으니 3~4인분정도 되는것 같아요. 가격도 세일할 때 사서 간단하고 맛있으면서도 착한 점심식사가 됐네요.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 ㅎㅎ 추천합니다
바쁠때 아침에 한잔씩 마시는데 너무 고소하고 맛있네요 단백질 보충도 되어서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는 콩국물입니다.
콩국수해먹엇어요. 구수하니 맛있어요.
여름이라 국수 종류 자주 해먹어 주문합니다 구수하고 맛있어서
여름이라 콩국수 하려고 주문했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여름되니 생각나는 콩물.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담에 또 주문할께요
너무 고소하고 제대로 진하네요 일단 성분이 좋아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구요 지인들께도 선물했어요
고소하고 걸죽해서 맛있어요 두유처럼 마시기 좋아요
콩국수용으로 구입했는데 그냥 마셔도 좋은데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여름엔 콩귝수
맛있어요. 유통기한이 짧았어요. 다못먹고 버렸습니다
여름만 되면 콩물만 찾는 남편입니다 콩물중에 흑임자 콩국물이 제일 고소하니 맛나다고 합니다 하루에 한잔씩 먹어도 질리지않는맛 이라고하네요
흑임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고소하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고소한 흑임자 콩국물 좋아요
남편이 콩국수 킬러라 사봤어요 엄청 진하고 걸죽해요 오아시스에서 산 100프로 땅콩버터 조금 넣었더니 더 고소해요
걸쭉하니 진하고 은은하게 고소합니다.
콩물 넘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오아이스 편리하고 신선한편이예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혹임자는 그저 조금 거들뿐 조금 있구나 정도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집에서 콩국수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제철 계절음식은 먹어줘야하니까 여름은 콩국수 ^^
흑임자 콩국물 맛있는데 전 기본이 젤낫네요
콩국수의 계절이 돌아와서 구매했습니다. 매년 맛있게 먹고 있어요.
지난번에 주문하고 괜찮아서 다시 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시원하게 콩국수 해먹었어요~
재재재구매한 상품입니다. 두유처럼 마시고 있어요.
소금 더 넣고 콩국수 해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콩국수 좋아하는 신랑을 위해
신선하고 조아요 만족합니다
고소하고 걸죽해요. 잘 흔들어서 먹어야해요
고소해서 자주 시켜먹는 콩국물
여름은 시원한 콩국물이 최고입니다!! 어제 오후에 시켰는데, 오늘 아침에 오다니!! 아내가 너무 좋아하네요
믿고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콩물 되직하고 콩비린내 안나고 고소하고 맛잇어요
낮에 바로 메밀면 삶고 오이와 삶은달걀 넣어 먹었어요. 약간의 물을 넣어 농도 맞추고 굵은소금 넣어 먹으니 아주 좋네요. 잘먹을께요.
메밀면 넣고 콩국수 해먹었는데 국물이 진하고 고소해요 두 사람이 반 병으로 한 끼 맛있게 먹었으니 3~4인분정도 되는것 같아요. 가격도 세일할 때 사서 간단하고 맛있으면서도 착한 점심식사가 됐네요.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 ㅎㅎ 추천합니다
바쁠때 아침에 한잔씩 마시는데
너무 고소하고 맛있네요
단백질 보충도 되어서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는 콩국물입니다.
콩국수해먹엇어요. 구수하니 맛있어요.
여름이라 국수 종류 자주 해먹어 주문합니다
구수하고 맛있어서
여름이라 콩국수 하려고
주문했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여름이라 콩국수 하려고
주문했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여름되니 생각나는 콩물.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담에 또 주문할께요
너무 고소하고 제대로 진하네요 일단 성분이 좋아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구요 지인들께도 선물했어요
고소하고 걸죽해서 맛있어요
두유처럼 마시기 좋아요
콩국수용으로 구입했는데 그냥 마셔도 좋은데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여름엔 콩귝수
맛있어요. 유통기한이 짧았어요. 다못먹고 버렸습니다
여름만 되면 콩물만 찾는 남편입니다
콩물중에 흑임자 콩국물이 제일 고소하니
맛나다고 합니다
하루에 한잔씩 먹어도 질리지않는맛
이라고하네요
흑임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고소하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고소한 흑임자 콩국물 좋아요
남편이 콩국수 킬러라 사봤어요
엄청 진하고 걸죽해요
오아시스에서 산 100프로 땅콩버터 조금 넣었더니 더 고소해요
걸쭉하니 진하고 은은하게 고소합니다.
콩물 넘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오아이스 편리하고 신선한편이예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혹임자는 그저 조금 거들뿐 조금 있구나 정도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집에서 콩국수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제철 계절음식은 먹어줘야하니까 여름은 콩국수 ^^
흑임자 콩국물
맛있는데 전 기본이 젤낫네요
콩국수의 계절이 돌아와서 구매했습니다. 매년 맛있게 먹고 있어요.
지난번에 주문하고 괜찮아서 다시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