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제품들 잘 사 먹습니다. 믿음이 가서 좋아요.
냉장고에 두고 샌드위치 해 먹기좋아요
크기도 좋고 먹기 편해요.. 구워서 먹음 약간 딱딱하지만 맛있어요
차아바타나 사워도우 같은 빵류 좋아하는데 가격도 착하고 너무 좋네요.
냉동실에 보관했다가,,샌드위치 만들어먹기 좋아요, 담백
좋아요 후기도 좋고 궁금해서 구매 맛있어요 좋아요
바게트의 느낌과 치아바타의 느낌이 다 있네요. 식빵에 샌드위치 만들었는데 이제품 맛이 있어 있어 계속 구매하네요.
식빵에 샌드위치 하다가 한번 먹어보고는 계속 이제품 사게 되네요.
에어프라이어에 10분간 데우고, 루꼴라 씻어놓고 토마토 얇게 썰어 놓고, 계란후라이랑 베이컨 구워서 치즈랑 빵에 끼워 먹으면 너무 맛있고 든든한 한끼에요. 빵이 구우면 거칠어서 입천장 걱정도 되지만서도 겉빠속촉 느낌이라 고소하고 맛이 있어 계속 주문하네요.
맛있어서 자주구매합니다 만족합니다
바게트크기가 꽤 큽니다. 반절 잘라져있어 샌드위치 만들어먹기 편하고 좋아요
맛있는데 4개밖에 안들어있어 아쉬어요.
단백하고 건강한 맛의 치아바타입니다. 해동하여 먹어도 좋고 오븐에 구우면 더욱 바삭한 식감이 느껴져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좀더 가로로 넓었으면 하는 바램~
샌드위치, 그냥도 맛있습니다
겉면 너무 딱딱해서 입천장 다쳤어요…ㅠㅠ
살짝 구워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각종 재료 넣어 샌드위치 만들어 먹어도 맛있어요. 더구나 성분도 맘에 들어요.
좋아요 다양한제품 더 많아지면 좋겠어요
이게 무엇이든 업체 통한 확실한 조사 부탁드립니다.
재구매에요 빵이 바삭하고 고소해서 샌드위치하면 맛있어요
Trader Joe's에서 맛보던 식사빵을 오아시스에서 만나게 되어 너무 기뻐요. 담백한 맛의 치아바타, 적극 추천합니다.
크기가 크네요, 하나면 충분해요, 쫄깃하고 구수한맛이고 가운데가 나눠져있어 샌드위치 만들기 쉽네요~
아침에 바로 샌드위치 해 먹었어요~ 고소하니 맛나요
냉동 상태로 배송 잘 받았습니다.
빵이 쫄깃 쫄깃 맛있어요
고소하고 잘려있어서 먹기 편해요
와 불라트 이빵 예술이예요 컷팅되어있어서 먹기편해요
냉동제품이라 하나씩 랩핑해서 올리브유에 구워서 샌드위치 해먹기 좋아요
샌드위치 해먹으면 맛있을거같아 구매합니다
쫄깃쫄깃 맛있네요 샌드위치 해 먹어도 좋구요 에에보다는 전자렌지에 데워야 부드러워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제품들 잘 사 먹습니다. 믿음이 가서 좋아요.
냉장고에 두고 샌드위치 해 먹기좋아요
크기도 좋고 먹기 편해요..
구워서 먹음 약간 딱딱하지만 맛있어요
차아바타나 사워도우 같은 빵류 좋아하는데 가격도 착하고 너무 좋네요.
냉동실에 보관했다가,,샌드위치 만들어먹기 좋아요, 담백
좋아요 후기도 좋고 궁금해서 구매 맛있어요 좋아요
바게트의 느낌과 치아바타의 느낌이 다 있네요. 식빵에 샌드위치 만들었는데 이제품 맛이 있어 있어 계속 구매하네요.
식빵에 샌드위치 하다가 한번 먹어보고는 계속 이제품 사게 되네요.
에어프라이어에 10분간 데우고, 루꼴라 씻어놓고 토마토 얇게 썰어 놓고, 계란후라이랑 베이컨 구워서 치즈랑 빵에 끼워 먹으면 너무 맛있고 든든한 한끼에요. 빵이 구우면 거칠어서 입천장 걱정도 되지만서도 겉빠속촉 느낌이라 고소하고 맛이 있어 계속 주문하네요.
맛있어서 자주구매합니다 만족합니다
바게트크기가 꽤 큽니다. 반절 잘라져있어 샌드위치 만들어먹기 편하고 좋아요
맛있는데 4개밖에 안들어있어 아쉬어요.
단백하고 건강한 맛의 치아바타입니다. 해동하여 먹어도 좋고 오븐에 구우면 더욱 바삭한 식감이 느껴져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좀더 가로로 넓었으면 하는 바램~
샌드위치, 그냥도 맛있습니다
겉면 너무 딱딱해서 입천장 다쳤어요…ㅠㅠ
살짝 구워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각종 재료 넣어 샌드위치 만들어 먹어도 맛있어요. 더구나 성분도 맘에 들어요.
좋아요
다양한제품 더 많아지면 좋겠어요
이게 무엇이든 업체 통한 확실한 조사 부탁드립니다.
재구매에요
빵이 바삭하고 고소해서 샌드위치하면 맛있어요
Trader Joe's에서 맛보던 식사빵을 오아시스에서 만나게 되어 너무 기뻐요. 담백한 맛의 치아바타, 적극 추천합니다.
크기가 크네요, 하나면 충분해요, 쫄깃하고 구수한맛이고 가운데가 나눠져있어 샌드위치 만들기 쉽네요~
아침에 바로 샌드위치 해 먹었어요~ 고소하니 맛나요
냉동 상태로 배송 잘 받았습니다.
빵이 쫄깃 쫄깃 맛있어요
고소하고 잘려있어서 먹기 편해요
와 불라트 이빵 예술이예요 컷팅되어있어서 먹기편해요
냉동제품이라 하나씩 랩핑해서 올리브유에 구워서 샌드위치 해먹기 좋아요
샌드위치 해먹으면 맛있을거같아 구매합니다
쫄깃쫄깃 맛있네요
샌드위치 해 먹어도 좋구요
에에보다는 전자렌지에 데워야 부드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