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갈비찜해서 손님상에 올렸어요
처음주문해봤어요 양념에 재워놨어요 잘 먹을게요^^
맨위에 고기는 사진과 같았는데.. 밑에있는건 푸석한고기에 뼈도없고..
고기 신선하고 좋아보여요...
기름기가 많이 붙어 있는것도 있고한데. 이 부분은 이해한다지만 자잘한 조각들이 좀 많아요. 그냥 큰걸 하나 넣어주시지... 그램수를 이렇게 맞추는건가 ??
상품 퀄리티 괜찮네요!! 굿입니다 ㅎㅎ
La갈비인데 돼지고기였네요 ㅎㅎㅎㅎ 뼈가 너무 작은것들이 많아 발라내기 쉽지않아요
갈비 신선해요. 안전하게 잘 도착했어요.
냉장고에 넣었다가 갈비하기 좋아요
무항생제 한돈 LA갈비는 처음 봤어요. 양도 많고 간장양념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싱싱하고 맛나요 국산이라서 좋아여
냉삼 느낌이에요 냄새 안나서 좋아요~
다행이ㅜ질기지 않고 냄새 안남
질기고 맛없어요ㅜㅜ 한시간넘게 핏물빼고 사이다에 담궜는데도..
갈비양념이 재웠다가 두어번 먹기 좋네요.
지방 많아서 제거하니 먹을게 없습니다. 재구매는 안할래요
육질도 부드럽고 양도 적당해요. 저렴하게 잘 먹었습니다.
기름기 많지도 적지도 않아 좋아요. la 갈비 먹고 싶어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질긴 고기는 잘 안 먹는데, 이건 연해서 정말 잘 먹어요. 온 가족 저녁 메뉴로 딱이네요. 조만간 또 주문할게요 삼겹살과 같이 구워먹었는데~~ 다음에는 양념해서 구워먹어보려구요
무항생제 한돈la갈비 그냥 구워먹어도 맛있습니다 좋아요
사진처럼 상태가 좋지 않네요 자투리갈비처럼 뼈대가 일정하지않고 별로였어요
지방은 좀 있어요. 굽고나면 프라이팬에 지방이 굳는 것이 보여요~
뼈랑 비계가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고기도 좋고요.
맨밑에 이런 조각을 130g이나 깔아놓으셨네요ㅡㅡ 통 무게 빼고 잰거에요. 10%이상을 이런고기로 넣어놓으면 이걸로 갈비를 하라는 건가요? 양심좀...
무항생제 엘에이 갈비가 있어서 구입했는데 넘 맛있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갈비찜해서 손님상에 올렸어요
처음주문해봤어요 양념에 재워놨어요 잘 먹을게요^^
맨위에 고기는 사진과 같았는데..
밑에있는건 푸석한고기에 뼈도없고..
고기 신선하고 좋아보여요...
기름기가 많이 붙어 있는것도 있고한데. 이 부분은 이해한다지만
자잘한 조각들이 좀 많아요.
그냥 큰걸 하나 넣어주시지...
그램수를 이렇게 맞추는건가 ??
상품 퀄리티 괜찮네요!! 굿입니다 ㅎㅎ
La갈비인데 돼지고기였네요 ㅎㅎㅎㅎ 뼈가 너무 작은것들이 많아 발라내기 쉽지않아요
갈비 신선해요.
안전하게 잘 도착했어요.
냉장고에 넣었다가 갈비하기 좋아요
무항생제 한돈 LA갈비는 처음 봤어요. 양도 많고 간장양념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싱싱하고 맛나요 국산이라서 좋아여
냉삼 느낌이에요 냄새 안나서 좋아요~
다행이ㅜ질기지 않고 냄새 안남
질기고 맛없어요ㅜㅜ 한시간넘게 핏물빼고 사이다에 담궜는데도..
갈비양념이 재웠다가 두어번 먹기 좋네요.
지방 많아서 제거하니
먹을게 없습니다. 재구매는 안할래요
육질도 부드럽고 양도 적당해요.
저렴하게 잘 먹었습니다.
기름기 많지도 적지도 않아 좋아요. la 갈비 먹고 싶어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질긴 고기는 잘 안 먹는데, 이건 연해서 정말 잘 먹어요. 온 가족 저녁 메뉴로 딱이네요. 조만간 또 주문할게요
삼겹살과 같이 구워먹었는데~~ 다음에는 양념해서 구워먹어보려구요
무항생제 한돈la갈비
그냥 구워먹어도 맛있습니다 좋아요
사진처럼 상태가 좋지 않네요
자투리갈비처럼 뼈대가 일정하지않고 별로였어요
지방은 좀 있어요. 굽고나면 프라이팬에 지방이 굳는 것이 보여요~
뼈랑 비계가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고기도 좋고요.
맨밑에 이런 조각을 130g이나 깔아놓으셨네요ㅡㅡ 통 무게 빼고 잰거에요. 10%이상을 이런고기로 넣어놓으면 이걸로 갈비를 하라는 건가요? 양심좀...
무항생제 엘에이 갈비가 있어서 구입했는데 넘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