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에 처음에 7분정도 돌리고
열었는데 비린내가 확 나더라구요. 한입 베어무니 너무 역해서 페퍼로니가 덜익었나 싶어서 5분 추가로 더 돌렸는데도 그 오래된 돼지고기에서 나는역한 냄새가 너무 심해서 못먹겠어요. 혹시 배송후 현관에서 살짝 녹았다가 냉동실에서 다시 얼렸다 조리해서 그런건지.; 맛은 있는 것같은데 아쉽네요
별점5
870****2026.03.21
에프에 돌렸는데 전력이 강했는지 조금 탄 느낌인데 맛은 있네요
도우도 바삭해서 더 맛있어요
종종 시킬 듯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주문한 스파게티 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스파게티 랑 피자는 셋뚜니깐요ㅎㅎ
상품 좋습니다~~~~~~~~~~
크런치피자 맛도 좋고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맛있데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할거에요~~~
에프에 돌려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항상 먹는 상품요. 질 좋고 맛도 있습니다.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아주아주 맛있으면 좋겠어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지만 후기가 좋아서 기대합니다
맛있어요!! 제품이 신선하고 믿을 수 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강추합니다.
가끔 피자가 먹고 싶어서 구입했어요
빵촉촉하고 맛있네요
씬도있음좋겠어요
적당히 짭쪼름해서 남편 술안주로 적당
출출할때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먹기 좋아요
짭쪼름한데 아이들이 좋아해서 종종 주문합니다~
먹어보기 전이지만 오아시스에서 선택한 제품이니 기대됩니다.
매콤하고 맛있는 피자를 간편하게 데워 먹을수 있어 좋았습니다.
집에서 먹기 편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가족들 다 잘 먹었습니다.
항상 애용하는 피자 맛있습니다
주말 대비해서 아이들 주려고 구매했어요
골고루 먹어보고 맛있는 걸로 주욱 먹으려고 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처음에 7분정도 돌리고
열었는데 비린내가 확 나더라구요. 한입 베어무니 너무 역해서 페퍼로니가 덜익었나 싶어서 5분 추가로 더 돌렸는데도 그 오래된 돼지고기에서 나는역한 냄새가 너무 심해서 못먹겠어요. 혹시 배송후 현관에서 살짝 녹았다가 냉동실에서 다시 얼렸다 조리해서 그런건지.; 맛은 있는 것같은데 아쉽네요
에프에 돌렸는데 전력이 강했는지 조금 탄 느낌인데 맛은 있네요
도우도 바삭해서 더 맛있어요
종종 시킬 듯
트리플치즈가 맛있어서 이번에는 다른거 주문했어요 기대됩니다
아직 먹기 전인데 에슐리 피자는 맛보장
아직 시식 전이지만
주말에 잘 먹어보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