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파래가 몸에 좋대서 파래김 사봤어요.양은적다.
첫 구매인데 많이 안 짜고 맛있어 만족합니다
순수해작 감태김 한동안 많이 먹었는데 파래김 궁금해서 사봤더니 이것도 맛있어요
맛있는 김이에요. 맛있어요.
항상 잘 먹고 있어여 감사합니다
김 개수가 적당해서 좋아요.
바삭하고 고소하고 기름지지 않아서 좋아요.
아직 시식전 이지만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주문하고 있어요..많이 짜지 않고 맛이 좋아요.
아침마다 김에 밥을 싸달라는 아이 덕분에 늘 김이 있어야해서 오아시스에서 세일하는걸로 잔뜩 구매합니다 ㅋ
파래 도시락김 짜지않고 파래향이 은은하니 맛있다
생각만큼 맛이 ㅠ 재구매 못할것 같아요ㅠㅠ
감태 김이라 구매햇아여 ㅎ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기대됩니다.
오아시스 파래김 왠지 맛있을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한끼양으로 딱이에요
두 번째 구먀입니다~~~~~~~~
김은 처음사봤는데 파래김이라 바삭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하는 상품이예요 맛이 좋아요
자주 주문해요 맛있어요 ~~
맛있데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할거에요~~~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김 짜지않고 너무 맛있어요 이거만 먹어요
파래김맛을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
처음 구입했어요 맛이 있기를 기대합니다
오아시스 도시락김 맛있어요 양이 적어오ㅓ
맛있는데 비싸요 가격만 좀 ㅜㅠ
파래김 무난해요. 파래향이 별로 나지는 않아요. 기름은 적게 발라진편입니다.
순구 파래김 너무 맛있어요 또 주문할게요
장수는 적은데 맛은 괜찮습니다.
파래가 맛있을듯해서 새롭게 구매했어요
순수 파래 도시락김 밥에 싸먹으면 파래맛 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여러종류 김을 먹어봤는데 요게 젤 나은듯
도시락용이라 간편해요 맛납니다
아기가 잘 먹길 바라며 구매했아여
좋아요 맛있어요 자주 주문해요
맛있어요 좋아요 신선해요~~
맛있고 간단해요. 전장김으로 사야하는데 간편함에 자꾸 도시락김을..ㅎ 아이가 김을 너무 잘 먹어요..
여러종류 김 구매해봤어요! 김이 똑 떨어져서
파래김이라 풋풋한 향이 나고 좀 부드럽네요.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파래가 몸에 좋대서 파래김 사봤어요.양은적다.
첫 구매인데 많이 안 짜고 맛있어 만족합니다
순수해작 감태김 한동안 많이 먹었는데 파래김 궁금해서 사봤더니 이것도 맛있어요
맛있는 김이에요. 맛있어요.
항상 잘 먹고 있어여 감사합니다
김 개수가 적당해서 좋아요.
바삭하고 고소하고 기름지지 않아서 좋아요.
아직 시식전 이지만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주문하고 있어요..많이 짜지 않고 맛이 좋아요.
아침마다 김에 밥을 싸달라는 아이 덕분에 늘 김이 있어야해서 오아시스에서 세일하는걸로 잔뜩 구매합니다 ㅋ
파래 도시락김 짜지않고 파래향이 은은하니 맛있다
생각만큼 맛이 ㅠ 재구매 못할것 같아요ㅠㅠ
감태 김이라 구매햇아여 ㅎ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기대됩니다.
오아시스 파래김 왠지 맛있을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한끼양으로 딱이에요
두 번째 구먀입니다~~~~~~~~
김은 처음사봤는데 파래김이라 바삭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하는 상품이예요
맛이 좋아요
자주 주문해요 맛있어요 ~~
맛있데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할거에요~~~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김 짜지않고 너무 맛있어요 이거만 먹어요
파래김맛을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
처음 구입했어요
맛이 있기를 기대합니다
오아시스 도시락김 맛있어요
양이 적어오ㅓ
맛있는데 비싸요 가격만 좀 ㅜㅠ
파래김 무난해요. 파래향이 별로 나지는 않아요. 기름은 적게 발라진편입니다.
순구 파래김 너무 맛있어요 또 주문할게요
장수는 적은데 맛은 괜찮습니다.
파래가 맛있을듯해서 새롭게 구매했어요
순수 파래 도시락김 밥에 싸먹으면 파래맛 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여러종류 김을 먹어봤는데 요게 젤 나은듯
도시락용이라 간편해요 맛납니다
아기가 잘 먹길 바라며 구매했아여
좋아요 맛있어요 자주 주문해요
맛있어요
좋아요
신선해요~~
맛있고 간단해요.
전장김으로 사야하는데 간편함에 자꾸 도시락김을..ㅎ
아이가 김을 너무 잘 먹어요..
여러종류 김 구매해봤어요! 김이 똑 떨어져서
파래김이라 풋풋한 향이 나고 좀 부드럽네요.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