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나서 몇번을 먹는지 모르겠네요.
빵에 발라서 꿀 올려서 커피랑 먹음 넘 맛나요~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돈이 안아까워요 ㅎ
꼭 드셔보세요
별점5
swe*****2026.05.21
갓 구운빵에 카이막 올려먹으니 진짜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별점5
boa****2026.05.20
너무맛있어요!! 버터 크림치즈 섞인맛이라고해야하나? 비싼게 흠인데 너무 맛있습니다
별점5
ezr*****2026.05.16
꿀이랑 같이 먹었는데 맛있어요 행사 자주 해주세요 ~~
별점5
dw9**2026.05.15
양이 좀 아쉽기는 한데 꿀과 같이 먹으니 우유의 풍미를 잘 느낄 수 있고 빵과 함께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별점5
hoi***2026.05.15
호기심에 사 봤는데 생각보다 양이 적지 않아요. 맛이 진하거나 한진 모르겠어요. ^^;
별점5
sam***2026.05.15
가격은 있지만 꿀이랑 먹음 맛나요
별점5
547*****2026.05.12
카이막 맛이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우유의 풍미라는게 어떤건지 맛 보고 알았네요 ㅎㅎ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별점5
kms****2026.05.11
너무 맛나요
세번쨔 주문입니당
꿀 올려 커피랑 마시면 정말 짱 ㅎ
별점5
454*******2026.05.11
가격이좀더 저렴했으면해요 카이막이꾸덕하네요
별점5
ejr***2026.05.10
지난번에 구입했는데 맛이 좋길래 재구매했어요!
별점5
103*****2026.05.10
가격의 압박이 있지만 카이막 사 먹어본 것 중에는 맛이 최고예요. 먹을때마다 감탄을 해요.
가격이 좀더 착해졌으면~~ 세일 많이 하면 좋겠어요.
별점5
god****2026.05.09
카이막이 너무 궁금해서 사봤어요~ 빵순이들에게 꼭 한번 먹어보라고 하고싶네요 (고소해요!)
별점5
499*****2026.05.06
귀한 카이막 베이글에 발라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또 먹고 싶었는데 할인하길래 냉큼 구매했네요
별점5
roa****2026.05.05
후기를 보고 관심이 생겨 구매했습니다. 치아바타빵에 카이막을 바르고 꿀을 뿌려 먹으니 달달하니 당 떨어졌을때 먹으면 좋을 맛. 그냥 꿀 없이 먹으면 심심한 듯 담백하고 고소하며 달달함을 좋아하면 꿀은 필수입니다. 라떼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순식간에 통을 거의 비워 당황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예상보다 중독성 있는 맛이네요
고소하고 맛잇네요
꿀 살짝부려먹으니 누무 믓잇어요
우유향이 진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생각보다 더 크리미한 제형이 좀 아쉬룸
너무 맛나서 몇번을 먹는지 모르겠네요.
빵에 발라서 꿀 올려서 커피랑 먹음 넘 맛나요~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돈이 안아까워요 ㅎ
꼭 드셔보세요
갓 구운빵에 카이막 올려먹으니 진짜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너무맛있어요!! 버터 크림치즈 섞인맛이라고해야하나? 비싼게 흠인데 너무 맛있습니다
꿀이랑 같이 먹었는데 맛있어요 행사 자주 해주세요 ~~
양이 좀 아쉽기는 한데 꿀과 같이 먹으니 우유의 풍미를 잘 느낄 수 있고 빵과 함께 맛있게 잘 먹었어요 :)
호기심에 사 봤는데 생각보다 양이 적지 않아요. 맛이 진하거나 한진 모르겠어요. ^^;
가격은 있지만 꿀이랑 먹음 맛나요
카이막 맛이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우유의 풍미라는게 어떤건지 맛 보고 알았네요 ㅎㅎ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너무 맛나요
세번쨔 주문입니당
꿀 올려 커피랑 마시면 정말 짱 ㅎ
가격이좀더 저렴했으면해요 카이막이꾸덕하네요
지난번에 구입했는데 맛이 좋길래 재구매했어요!
가격의 압박이 있지만 카이막 사 먹어본 것 중에는 맛이 최고예요. 먹을때마다 감탄을 해요.
가격이 좀더 착해졌으면~~ 세일 많이 하면 좋겠어요.
카이막이 너무 궁금해서 사봤어요~ 빵순이들에게 꼭 한번 먹어보라고 하고싶네요 (고소해요!)
귀한 카이막 베이글에 발라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또 먹고 싶었는데 할인하길래 냉큼 구매했네요
후기를 보고 관심이 생겨 구매했습니다. 치아바타빵에 카이막을 바르고 꿀을 뿌려 먹으니 달달하니 당 떨어졌을때 먹으면 좋을 맛. 그냥 꿀 없이 먹으면 심심한 듯 담백하고 고소하며 달달함을 좋아하면 꿀은 필수입니다. 라떼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순식간에 통을 거의 비워 당황했습니다.
맛있어서 또 재구매했습니다
아침 샐러드와 샌드위지 만들어 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