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청상추 부드럽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청상추 신선하고 아삭해서 맛있어요
신선하고 아삭아삭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상추무침하려구요 신선하고 좋아요 양은 많지않아요.
이번엔 살짝 뻣뻣한듯했는데 신선해요
오아시스 야채 싱싱하고 맛있어요
끝부분이 갈색으로 된 것들이 와서 살짝 아쉬워요
청상추 잎이 크고 싱싱해요ㅎ
상태가 그닥 좋지않았어요. 무른부분이 많았네요.
상추 신선도는 약간 아쉽긴 하지만 아삭하니 먹을만 합니다.
싱싱하네요 맛있길 아삭한 상추 싱싱하네요 맛있길 아삭한 상추
오아시스 상추 좋습니다! 대만족
쌈 먹기 좋은 크기에 아삭하니 맛있어요~
상추잎이 적당 합니다. 잎이 안커서 거친식감이 좀 덜하네요.
몇장 안들었는데 사이사이 물러진 게 몇장 끼어 있었어요
여행다녀오느라 빈 냉장고 오아시스덕에 꽉채워봅니다 :)
잎이 너무 크고 억세서 구부리면 접히는 게 아니라 막 부러짐. 검게 물러진 부분도 꽤 많고 단면 변색도 심히고 상태 안좋았어요.
상추상태 엉망.오래된걸 보냈는지 다 짓무르고 그나마 안상한거는 무슨 낙엽마냥 뻐시고 상품성없는건 판매하지 마세요.
삼겹살과 같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싱싱하고 저렴하고 좋네용ㅎㅎ
양도 적당하고 싱싱해서 샐러드하기 좋아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소포장인건 좋은데 품질이 좀 아쉽네요
상태가 아주 신선하진 않았아요 저렴해서 한끼용으로 그냥 빠르게 소진합니디
가격좋고 소포장이고 혼자 먹기도 좋아요
날이 더운데 상추 신선하고 무르지 않았어요. 야채는 오아시스가 굿.
아삭하고 맛있습니다. 그냥먹어도 좋아요.
늘 좋은 상품 저렴한 가격으로 감사합니다~~~
속안에 이렇게 짓무른게 있네요. 끝부분도 빨갛고...
신선하고 상추 크기가 크네요
만족하는 상품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약간 시들시들 해요. 그래도 괜찮아요
가격도 좋구 여기저기 잘해먹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소량으로 한끼 딱 먹기 좋네요
지난번 적상추도 그러더니 상추가 싱싱하지가 않네요. 적상추는 끝에 까맣게 다 물러서 반이상 버렸는데
싱싱하고 무른데 없어요 배송 굿
후기 사진 생각났을때 받은거 일부만 찍었네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두툼하니 조금 쎈식감이네요 아삭해요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잘받았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청상추 부드럽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청상추 신선하고 아삭해서 맛있어요
신선하고 아삭아삭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상추무침하려구요 신선하고 좋아요 양은 많지않아요.
이번엔 살짝 뻣뻣한듯했는데 신선해요
오아시스 야채 싱싱하고 맛있어요
끝부분이 갈색으로 된 것들이 와서 살짝 아쉬워요
청상추 잎이 크고 싱싱해요ㅎ
상태가 그닥 좋지않았어요. 무른부분이 많았네요.
상추 신선도는 약간 아쉽긴 하지만 아삭하니 먹을만 합니다.
싱싱하네요
맛있길
아삭한 상추
싱싱하네요
맛있길
아삭한 상추
오아시스 상추 좋습니다! 대만족
쌈 먹기 좋은 크기에 아삭하니 맛있어요~
상추잎이 적당 합니다.
잎이 안커서 거친식감이 좀 덜하네요.
몇장 안들었는데 사이사이 물러진 게 몇장 끼어 있었어요
여행다녀오느라 빈 냉장고 오아시스덕에 꽉채워봅니다 :)
잎이 너무 크고 억세서 구부리면 접히는 게 아니라 막 부러짐. 검게 물러진 부분도 꽤 많고 단면 변색도 심히고 상태 안좋았어요.
상추상태 엉망.오래된걸 보냈는지 다 짓무르고 그나마 안상한거는 무슨 낙엽마냥 뻐시고 상품성없는건 판매하지 마세요.
삼겹살과 같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싱싱하고 저렴하고 좋네용ㅎㅎ
양도 적당하고 싱싱해서 샐러드하기 좋아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소포장인건 좋은데 품질이 좀 아쉽네요
상태가 아주 신선하진 않았아요 저렴해서 한끼용으로 그냥 빠르게 소진합니디
가격좋고 소포장이고 혼자 먹기도 좋아요
날이 더운데 상추 신선하고 무르지 않았어요. 야채는 오아시스가 굿.
아삭하고 맛있습니다. 그냥먹어도 좋아요.
늘 좋은 상품 저렴한 가격으로 감사합니다~~~
속안에 이렇게 짓무른게 있네요. 끝부분도 빨갛고...
신선하고 상추 크기가 크네요
만족하는 상품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약간 시들시들 해요. 그래도 괜찮아요
가격도 좋구 여기저기 잘해먹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소량으로 한끼 딱 먹기 좋네요
지난번 적상추도 그러더니 상추가 싱싱하지가 않네요. 적상추는 끝에 까맣게 다 물러서 반이상 버렸는데
싱싱하고 무른데 없어요
배송 굿
후기 사진 생각났을때 받은거 일부만 찍었네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두툼하니 조금 쎈식감이네요 아삭해요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잘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