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소하고 단백해요.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포장이 아쉽네요. 스티로폼 박스에 위청수 박스랑 냉장 상품들이 뒤엉켜 있었어요. 아이스팩이 녹아 상자는 젖어 있었고ㅡㅡ. 냉장 상품들을 비닐팩에라도 담아 주시지 않은 점이 아쉽습니다.
신선해서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가격. 맛 모두 좋아요. 커피랑 함께 먹으면 고소함이 두배
베트남에서 사온 마카다미아가 넘 맛있어서. 다 먹어서 아쉬워. 더 사야겠다 싶었는데 오아시스에 있길래 샀어요~ 까있어서 먹기가 편하네요~. 베트남에서 사온것보다 꼬소함이 덜하긴 한데~ 그래도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견과류라 사봤아요
건강에 좋은 견과류를 점 점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어 좋으네요
너무 맛있습니다. 고소하고 가격은 좀 있지만 맛있어요.
마카다미아 알이 크고 좋네요 고소해요
신선하고 쩐내안나는 맛있는 마카다미아에요
껍찔이 까져 있어서 먹기 편해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신선해서 고소한 맛이 나네요.
요기꺼 아몬드만 여러번 주문해서 먹다가 처음 주문해봄. 진짜 맛나요
기름쩐내 없고 신선하고 좋아요.
껍질째 있는 마카다미아가 더 맛있지만 이것도 괜찮아요. 여러가지 섞어서 골고루 먹으니 더 좋아요.
단백하고 구수하고 제품이 깨끗해서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제과에도 쓰고 간식으로 먹어요.
먹기 너무 편하고 고소해요.
아주 신선하고 좋은 마카다미아예요. 위스키와 안주로 곁들여 먹으려고요
맛있어요 ^^ 고소하네요 포장일 표기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오아시스 항상 믿고 먹어요 많이 파세여 ^^
품질이 정말 좋아서 놀랐어요 쩐내 없이 좋네요
조금 비싸지만 맛있고 손질도 잘 되어 있습니다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 정말로 신선하고 단비ㅢㄱ한 맛이나서 너무 좋아요.
비싸지만 맛있어요 자주 사먹어요
중간중간 맛이 이상한게 섞여있어요 좀 찝찝하네요 포장한지 일년이 지났어요
마카다미아 넘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욤
마카다미아 맛잇어요 잘 먹어용
신선해서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마카다미아 너무 좋아하는데요. 잘못사면 딱딱하고 오래된 군내나는상품 보내주더라구요. 그런게 여기껀 신선하고 안 딱딱하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오아시스가 가격이 젤 좋아요~
후기보구 주문했어요 다른견과류랑 먹어보려구여
간식으로 견과류를 먹고 있는데 후기가 좋아 구매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건강을 워햐 잘 먹고잇어요
양은 적지만 아이들 더 달래요 ㅎㅎ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소하고 단백해요.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포장이 아쉽네요.
스티로폼 박스에 위청수 박스랑
냉장 상품들이 뒤엉켜 있었어요.
아이스팩이 녹아 상자는 젖어 있었고ㅡㅡ.
냉장 상품들을 비닐팩에라도 담아 주시지
않은 점이 아쉽습니다.
신선해서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가격. 맛 모두 좋아요. 커피랑 함께 먹으면 고소함이 두배
베트남에서 사온 마카다미아가 넘 맛있어서. 다 먹어서 아쉬워. 더 사야겠다 싶었는데 오아시스에 있길래 샀어요~ 까있어서 먹기가 편하네요~. 베트남에서 사온것보다
꼬소함이 덜하긴 한데~ 그래도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견과류라 사봤아요
건강에 좋은 견과류를 점 점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어 좋으네요
너무 맛있습니다. 고소하고 가격은 좀 있지만 맛있어요.
마카다미아 알이 크고 좋네요 고소해요
신선하고 쩐내안나는 맛있는 마카다미아에요
껍찔이 까져 있어서 먹기 편해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신선해서 고소한 맛이 나네요.
요기꺼 아몬드만 여러번 주문해서 먹다가 처음 주문해봄. 진짜 맛나요
기름쩐내 없고 신선하고 좋아요.
껍질째 있는 마카다미아가 더 맛있지만 이것도 괜찮아요. 여러가지 섞어서 골고루 먹으니 더 좋아요.
단백하고 구수하고 제품이 깨끗해서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제과에도 쓰고 간식으로 먹어요.
먹기 너무 편하고 고소해요.
아주 신선하고 좋은 마카다미아예요. 위스키와 안주로 곁들여 먹으려고요
맛있어요 ^^ 고소하네요 포장일 표기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오아시스 항상 믿고 먹어요
많이 파세여 ^^
품질이 정말 좋아서 놀랐어요
쩐내 없이 좋네요
조금 비싸지만 맛있고 손질도 잘 되어 있습니다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 정말로 신선하고 단비ㅢㄱ한 맛이나서 너무 좋아요.
비싸지만 맛있어요 자주 사먹어요
중간중간 맛이 이상한게 섞여있어요 좀 찝찝하네요 포장한지 일년이 지났어요
마카다미아 넘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욤
마카다미아 맛잇어요 잘 먹어용
신선해서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마카다미아 너무 좋아하는데요.
잘못사면 딱딱하고 오래된 군내나는상품 보내주더라구요.
그런게 여기껀 신선하고 안 딱딱하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오아시스가 가격이 젤 좋아요~
후기보구 주문했어요
다른견과류랑 먹어보려구여
간식으로 견과류를 먹고 있는데 후기가 좋아 구매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건강을 워햐 잘 먹고잇어요
양은 적지만 아이들 더 달래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