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통등심이라 두툼하니 좋은데 기름 쩐내가 나서 아쉽네요
우리집 냉동실 필수품이예요~ 반찬없을때 에프에 구워서 양배추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한끼해결입니다~
후기좋아서 구매해봅니다 좋아요
고기도 도톰한 편이고 무엇보다 잡내가 전혀 안나서 만족합니다. 소스를 따로 찍어서 먹으니 다 먹을 때까지 바삭하고 맛있네요.
바삭하고 맛있어요 냉동 돈까스 치고 두툼한거같아요 근데 튀기면서 기름은 많이 나와서 키친타올로 쫙 빼고 먹었어여
처음 구매해봤는데 기대됩니다!! 맛있으면 또 사먹어보려고요!!
김밥 쌀 때 넣으면 참 맛있어요~!
집에서 먹는 돈가스 간편해요
제품질이좋아요 추천합니다!!
맛있습니다 통살?인듯해서 가끔 구입합니다 애어프라이어에 15분이면 겉바속초 딱ㅇ네요
아이들 반찬 너무 고민되요ㅠ 만만한돈까스 오랫만에 구매해봅니다.
밀가루알러지가 있어 쌀가루 돈가쓰 구매했는데 잘한거 같습니다
냉동돈까스인데 에어프라이돌리면 방금 튀겨나온 돈까스맛이나요!!
아직 먹지는 못했지만 쌀이라 기대되어요
남편이 돈까스 좋아하는데 이거 맛있다고해서 계속 구매하고 있어요
김치나베 만들어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돈가스 고기냄새도 없고 정말 맛있네요 재구매 할거예요 !!!
김치나베 해먹어보려고 샀어요.
우리쌀 통등심 돈까스(140g×3입) 잘 구매했습니다
아 반찬으로 구매했는데 좋아요. 잘 먹었어요.
사진같이 고기가 두껍지는 않네요 맛은 괜찮은데 겉이 너무 딱딱해서 ...
크기도 적당하고 맛도 괜찮아요
처음 사봤는데 기대되네요^^
아주 두툼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데우니 아주 바삭합니다. 맛있습니다.
후기보고 샀는데 에프에 돌려먹기 좋아요
진짜 바삭하니 맛있어요 돈까스 싫어하는 딸이 먹네요
에프에 180도 10분 구우니 겉바속촉 아주 맛있네요
튀김옷도 바삭하고 고기도 두툼해요. 튀김맛도 고기맛도 좋으네요. 앞으로도 자주 구매하려고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수 있어서 편하고 좋아요
후라이팬에 기름 넉넉히 두르고 튀겨 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고 맛있어요
돈까스가 두툼하고 커 요!만족합니다
저렴한가격에 잘구입했어요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통등심이라 두툼하니 좋은데 기름 쩐내가 나서 아쉽네요
우리집 냉동실 필수품이예요~ 반찬없을때 에프에 구워서 양배추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한끼해결입니다~
후기좋아서 구매해봅니다 좋아요
고기도 도톰한 편이고 무엇보다 잡내가 전혀
안나서 만족합니다. 소스를 따로 찍어서 먹으니 다 먹을 때까지 바삭하고 맛있네요.
바삭하고 맛있어요 냉동 돈까스 치고 두툼한거같아요 근데 튀기면서 기름은 많이 나와서 키친타올로 쫙 빼고 먹었어여
처음 구매해봤는데 기대됩니다!! 맛있으면 또 사먹어보려고요!!
김밥 쌀 때 넣으면 참 맛있어요~!
집에서 먹는 돈가스 간편해요
제품질이좋아요 추천합니다!!
맛있습니다 통살?인듯해서 가끔 구입합니다
애어프라이어에 15분이면 겉바속초 딱ㅇ네요
아이들 반찬 너무 고민되요ㅠ 만만한돈까스 오랫만에 구매해봅니다.
밀가루알러지가 있어 쌀가루 돈가쓰 구매했는데 잘한거 같습니다
냉동돈까스인데 에어프라이돌리면 방금 튀겨나온 돈까스맛이나요!!
아직 먹지는 못했지만 쌀이라 기대되어요
남편이 돈까스 좋아하는데 이거 맛있다고해서 계속 구매하고 있어요
김치나베 만들어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돈가스 고기냄새도 없고 정말 맛있네요
재구매 할거예요 !!!
김치나베 해먹어보려고 샀어요.
우리쌀 통등심 돈까스(140g×3입) 잘 구매했습니다
아 반찬으로 구매했는데 좋아요. 잘 먹었어요.
사진같이 고기가 두껍지는 않네요
맛은 괜찮은데 겉이 너무 딱딱해서 ...
크기도 적당하고 맛도 괜찮아요
처음 사봤는데 기대되네요^^
아주 두툼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데우니 아주 바삭합니다.
맛있습니다.
후기보고 샀는데 에프에 돌려먹기 좋아요
진짜 바삭하니 맛있어요
돈까스 싫어하는 딸이 먹네요
에프에 180도 10분 구우니
겉바속촉 아주 맛있네요
튀김옷도 바삭하고 고기도 두툼해요. 튀김맛도 고기맛도 좋으네요. 앞으로도 자주 구매하려고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수 있어서 편하고 좋아요
후라이팬에 기름 넉넉히 두르고 튀겨 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고 맛있어요
돈까스가 두툼하고 커 요!만족합니다
저렴한가격에 잘구입했어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