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기 냄새안나고 괜찮습니다 굿
집에있던 삼겹부위랑 같이 삶았어요 요건 살코기가 많아서 좋아요
신선하고 육질이 연해서 동파육으로 먹으니 맛있어요~
신선한 제품과 깔끔한 배송 만족합니다!★
가성비 좋아요 수육해먹으니 굿!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1
우리한돈 수육용 앞다리살 좋아요
수육용 앞다리 저렴한 가격으로 잘 먹었어요
기름기가 적어 김치찜이나 수육하기 좋아요
수육안하고 구워먹었는데도 맛있네요
오아시스에서 고기휴 자주 주문해요
저렴해서 걱정했는데 냄새도 안나고 김치찜 해 먹었어요
소고기의 아롱사태처럼 맛있었어요~~신선하고
아롱사태처럼 맛있었어요~~^^매우만족!
수육으로 요리했는게 선선하고 맛있어요 역시 오아시스 고기는 믿고 구매합니다
앞다리 수육용 가격도 저렴하고 살코기 위주라 자주 구매해요
가족한끼용으로 좋아요~~~~
고기가 두껍지도 않고 질이 좋네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어 왔습니다
소량으로 수육 해먹기 좋아요 부드럽고 적당한 기름기에요
구워먹는 고기도 좋지만 수육으로 김치랑 같이 먹는걸좋아해서 자주구매하는 고기입니다.
오아시스에서 파는건 믿고 주문합니다.
수육했는데 지방이 별로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수육 맛있게 해 먹었어요! 좋아요
잘해먹었어요 가족들이 좋아하요
상태 괜찮은거 같아요! 마트 안가고도 좋은 상품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기름기 많이 없어서 냉제육해먹기 아주 좋았어요
김찌 찜 하려고샀는데 냄새도 안나고 연하고 아주 좋습니다. 기름기 많이 없어도 충분히 맛있는 찜이 됐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수육 해먹었는데 이번엔 냄새 안나고 맛있었습니자
김치찜 해서 잘 먹었습니다.
뒷면에 기름기가 좀 많지만 수육해서 잘 먹어볼게요
수육 해먹었는데 맛있고 아이들도 잘 먹네요
퍽퍽하지 않고 비계도 적당히 있어요
보기만해도 신선한게 느껴져요
오랜만에 수육 해먹었습니다 냄새.안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신선해서 믿고 구매합니다~
냄새안나고 수육해먹으니 맛있어요
좋은가격에 잘산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아이들과 자주 수육 삶아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기 냄새안나고 괜찮습니다 굿
집에있던 삼겹부위랑 같이 삶았어요 요건 살코기가 많아서 좋아요
신선하고 육질이 연해서 동파육으로 먹으니 맛있어요~
신선한 제품과 깔끔한 배송 만족합니다!★
가성비 좋아요 수육해먹으니 굿!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1
우리한돈 수육용 앞다리살 좋아요
수육용 앞다리 저렴한 가격으로 잘 먹었어요
기름기가 적어 김치찜이나 수육하기 좋아요
수육안하고 구워먹었는데도 맛있네요
오아시스에서 고기휴 자주 주문해요
저렴해서 걱정했는데 냄새도 안나고 김치찜 해 먹었어요
소고기의 아롱사태처럼 맛있었어요~~신선하고
아롱사태처럼 맛있었어요~~^^매우만족!
수육으로 요리했는게 선선하고 맛있어요
역시 오아시스 고기는 믿고 구매합니다
앞다리 수육용 가격도 저렴하고 살코기 위주라 자주 구매해요
가족한끼용으로 좋아요~~~~
고기가 두껍지도 않고 질이 좋네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어 왔습니다
소량으로 수육 해먹기 좋아요 부드럽고 적당한 기름기에요
구워먹는 고기도 좋지만 수육으로 김치랑 같이
먹는걸좋아해서 자주구매하는 고기입니다.
오아시스에서 파는건 믿고 주문합니다.
수육했는데 지방이 별로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수육 맛있게 해 먹었어요! 좋아요
잘해먹었어요 가족들이 좋아하요
상태 괜찮은거 같아요!
마트 안가고도 좋은 상품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기름기 많이 없어서 냉제육해먹기 아주 좋았어요
김찌 찜 하려고샀는데 냄새도 안나고 연하고 아주 좋습니다. 기름기 많이 없어도 충분히 맛있는 찜이 됐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수육 해먹었는데 이번엔 냄새 안나고
맛있었습니자
김치찜 해서 잘 먹었습니다.
뒷면에 기름기가 좀 많지만 수육해서 잘 먹어볼게요
수육 해먹었는데 맛있고 아이들도 잘 먹네요
퍽퍽하지 않고 비계도 적당히 있어요
보기만해도 신선한게 느껴져요
오랜만에 수육 해먹었습니다 냄새.안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신선해서 믿고 구매합니다~
냄새안나고 수육해먹으니 맛있어요
좋은가격에 잘산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아이들과 자주 수육 삶아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