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제품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늘 구매하는제품입니다 빠른배송좋아요.
꽝꽝얼어왔고 아이들이 아이스크림대신 건강한 블루베리로 여름을 보내요.
항상 친정엄마 보내드리는데 좋다고 하세요
블루베리중에서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알 크고 유기농이라 좋고 요거트랑 먹으면 최고입니다
지난번 맛있어서 추가 구입했.
몸에 좋은 블루베리~ 냉동이라도 먹어보려고요.
좀 녹았다가 다시 언듯, 알알이 붙어있네요
냉동해서 쟁여두고 먹기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처음 먿어보는데 너무 맛잇고 좋숩니다~~
양은 좀 적지만 알이 크고 질이 좋네요
간편히 먹기가 좋아요 .~
늘 구매하던 건데 요번에는 많이 시네요
세척하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달고 맛있습니다.
블루베리 씻지않고 먹을 수 있어 편해요
빠른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이 구슬아이스크림 느낌으로도 잘 먹고 갈아서 아이스크림 만둘어먹어도 너무 맛나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ㅎㅎ
요거트랑 먹으려고 구매합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상태 괜찮아요.
알이 굵어서 좋아요. 간단히 씻어서 요거트에 넣어 먹는데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이걸로 구매해요ㅎ
유기농이고 신선해서 맛잇어요
달콤하고 알도 커서 재구매해요. 요거트랑 먹음 너무 맛있어요
요거트와 함께 먹음 맛있어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선생님
저희 아기가 늘 아침마다 먹고 있어요
사이즈도 나름 괜찮고 달콤한 블루베리입니다
비싸도 유기농이라 샀는데 좋아요
맛있고 좋아요 만족해요 쟁여둡니다
아이 간식으로 우유랑 같이 갈아주려고 샀어요.
냉동 블루베리가 좋다고해서 주문했어요.유기농이라 더 좋을꺼같아요.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자주 먹을 수 있는 냉동 블루베리 냉동이라 그런지 가격이 저렴한 편이네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알도 크네요
맛있어요. 요플레와 함께 먹었어요. 날씨 더운데 아이스크림 대신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저렴하게 나와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제품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늘 구매하는제품입니다 빠른배송좋아요.
꽝꽝얼어왔고
아이들이 아이스크림대신 건강한 블루베리로 여름을 보내요.
오아시스 제품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항상 친정엄마 보내드리는데
좋다고 하세요
블루베리중에서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알 크고 유기농이라 좋고 요거트랑 먹으면 최고입니다
지난번 맛있어서 추가 구입했.
몸에 좋은 블루베리~ 냉동이라도 먹어보려고요.
좀 녹았다가 다시 언듯, 알알이 붙어있네요
냉동해서 쟁여두고 먹기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처음 먿어보는데 너무 맛잇고 좋숩니다~~
양은 좀 적지만 알이 크고 질이 좋네요
간편히 먹기가 좋아요 .~
늘 구매하던 건데 요번에는 많이 시네요
세척하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달고 맛있습니다.
블루베리 씻지않고 먹을 수 있어 편해요
빠른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이 구슬아이스크림 느낌으로도 잘 먹고
갈아서 아이스크림 만둘어먹어도 너무 맛나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ㅎㅎ
요거트랑 먹으려고 구매합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상태 괜찮아요.
알이 굵어서 좋아요. 간단히 씻어서 요거트에
넣어 먹는데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이걸로 구매해요ㅎ
유기농이고 신선해서 맛잇어요
달콤하고 알도 커서 재구매해요. 요거트랑 먹음 너무 맛있어요
요거트와 함께 먹음 맛있어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선생님
저희 아기가 늘 아침마다 먹고 있어요
사이즈도 나름 괜찮고 달콤한 블루베리입니다
비싸도 유기농이라 샀는데 좋아요
맛있고 좋아요 만족해요 쟁여둡니다
아이 간식으로 우유랑 같이 갈아주려고 샀어요.
냉동 블루베리가 좋다고해서 주문했어요.유기농이라 더 좋을꺼같아요.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자주 먹을 수 있는 냉동 블루베리 냉동이라 그런지 가격이 저렴한 편이네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알도 크네요
맛있어요. 요플레와 함께 먹었어요. 날씨 더운데 아이스크림 대신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저렴하게 나와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