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ㅈ대좋아요 달달하게먹었어요
단단하고 신선한 알배추로 잘 왔어요
알배기신선합니다 좋아요 만족합니다
알배기 크기는 작은데 아주 단단하고 신선합니더.
늘 믿고 주문하는 품목입니다 보관도 간편하고 맛도 좋습니다
생각보다 작네요. 다음에는 딴 걸로 사야겠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신선하고 좋습니다 추천해요
배송최악 신경써주세요 제발ㅂ지지
오아시스.농산품은.무조건 믿고 구매해요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겉절이는 알배기로 해야 더 맛있어요~~~
샤브샤브 할때 먹었어요 싱싱해요
각종 버섯, 숙주, 당근, 알배추 쪄서 저녁으로 먹고 있어요. 배추찜 달큰하니 맛있어서 좋아해요.
알배추 크고 단단해요 국했어요
깨끗하고 싱싱했어요. 마라탕에 넣으려고 구매.
싱싱하지 않아서 너무 실망입니다.
채소 상태 신선하고 아주 만족스러워요
배추 3봉지 주문했는데 2봉지는 좋은데 1봉지는 안좋은 많지만 급해서 그냥 하기로 했습니다만 양이 작아져서 속은 상하네요
제품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신선해보여요 보통입니다 마트같은
신선하고 배춧국 끊여먹었어요
믿고구매하는 알배추인데 얼어서 배솜되었어오
국내산 알배기배추 넘 싱싱하고 겉절이해서 먹었는데 넘 좋네용
샤브샤브용으로 샀는데 상태가 죠아요
샤브샤브에 넣어먹으려고 샀어요 많이 파세요
냉해 입지않고 잘 받았어요 신선합니다
배추 달고 맛있어요. 닭배춧국 해먹는데 국물이 달달하네요.
오아시스 고기,채소는 항상 신선해서 만족!!
알배추 신선해서 좋아요 최고 ㅎㅎ
나박 김치 만드려고 구매했어요~~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겉절이 막고 싶어서 구매합니다 노란 색 알배기 배추라 더 맛있어요
마라탕 시켜서 알배기 추가로 넣어먹고 쌈으로도 먹었는데 크기 적당하고 쓴맛없이 아삭해서 좋아요.
싱싱하고 깨끗해요. 겉절이했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국내산 알배기배주 잘삿어요
신선하고 크기도 큽니다 가격도 좋아요
알 배추 세 봉지 시켰어. 김치 담았는데 맛있고 좋아요.
요즘 배추찜에 빠져서 알배추 엄청 잘 먹고 있어여
작지만 상태좋은배추로 잘왔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ㅈ대좋아요 달달하게먹었어요
단단하고 신선한 알배추로 잘 왔어요
알배기신선합니다 좋아요 만족합니다
알배기 크기는 작은데 아주 단단하고 신선합니더.
늘 믿고 주문하는 품목입니다
보관도 간편하고
맛도 좋습니다
생각보다 작네요. 다음에는 딴 걸로 사야겠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신선하고 좋습니다
추천해요
배송최악 신경써주세요 제발ㅂ지지
오아시스.농산품은.무조건 믿고 구매해요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겉절이는 알배기로 해야 더 맛있어요~~~
샤브샤브 할때 먹었어요 싱싱해요
각종 버섯, 숙주, 당근, 알배추 쪄서 저녁으로 먹고 있어요. 배추찜 달큰하니 맛있어서 좋아해요.
알배추 크고 단단해요 국했어요
깨끗하고 싱싱했어요. 마라탕에 넣으려고 구매.
싱싱하지 않아서 너무 실망입니다.
채소 상태 신선하고 아주 만족스러워요
배추 3봉지 주문했는데 2봉지는 좋은데
1봉지는 안좋은 많지만
급해서 그냥 하기로 했습니다만
양이 작아져서 속은 상하네요
제품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신선해보여요 보통입니다 마트같은
신선하고 배춧국 끊여먹었어요
믿고구매하는 알배추인데 얼어서 배솜되었어오
국내산 알배기배추 넘 싱싱하고
겉절이해서 먹었는데 넘 좋네용
샤브샤브용으로 샀는데 상태가 죠아요
샤브샤브에 넣어먹으려고 샀어요 많이 파세요
냉해 입지않고 잘 받았어요
신선합니다
배추 달고 맛있어요. 닭배춧국 해먹는데 국물이 달달하네요.
오아시스 고기,채소는 항상 신선해서 만족!!
알배추 신선해서 좋아요 최고 ㅎㅎ
나박 김치 만드려고 구매했어요~~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겉절이 막고 싶어서 구매합니다 노란 색 알배기 배추라 더 맛있어요
마라탕 시켜서 알배기 추가로 넣어먹고
쌈으로도 먹었는데
크기 적당하고 쓴맛없이 아삭해서 좋아요.
싱싱하고 깨끗해요. 겉절이했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국내산 알배기배주 잘삿어요
신선하고 크기도 큽니다 가격도 좋아요
알 배추 세 봉지 시켰어. 김치 담았는데 맛있고 좋아요.
요즘 배추찜에 빠져서 알배추 엄청 잘 먹고 있어여
작지만 상태좋은배추로 잘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