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홍대낙지 적당히 맵고 맛있어요
낙지 크기가 생각보다 크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양은적지만양념이쎄서밥비벼먹었어요
맛있게 볶아 먹었어요.. 오리와 양념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오리양이 많은 거같고 상추 싸 먹거나 양파등 채소를 좀 더 넣어 볶으면 세사람도 먹겠어요.. 살짝 단맛이 덜하면 아주 좋겠어요
얘기만 들었던 홍대낙지 그 맛은 어떨까
양은 적지만 맛있고 좋아요~
양념이 많아요 달고 맵고 해요
맛있어요 한끼먹기 좋아요 굿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해요.
매콤하고 양은 1인븐이에요~~~
냉장고 털어서 야채 넣고 볶아먹으니까 훨씬 맛있었어요~~
낙지 크기도 적당하고 양념도 칼칼해서 맛있어요 따로 낙지만 추가해서 먹었어요
늘 자주 주문하는 제품인데 낙지는 이게 제일 좋아요
매워요~ 간편하고 좋아요 돼지고기랑 야채넣고 덮밥 먹었어요
별로에요.
낙지 추가해서 볶음하면 간편해서 좋아요.
지난번 구매했을때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맛있어요. 깔끔해요. 신선해요.
후기가 좋아서 주문해 봤어요. 모모 소스는 전부 국산이라 맛도 기대됩니다!
생각보다 더더 좋아요 생각보다 더더 좋아요
맛도 괜찮고 양배추 양파넣어 먹었어요
지난번에 주꾸미 먹고 맛있어서 낙지도 사봤어요 기대되네요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주문해요
가끔이용 간편하게 쭈꾸미비빔 숩게
생각보다 맵더라구요. 맛은 굿~
너무 맵지 않아 좋아요~~~
맛 있어요. 야채 넣고 볶았어요
좀 매운데 맛있네요 근데 전 쭈꾸미가 나은 듯. 낙지가 너무 없어요
낙지가 실하네요 국산재료류 만들어서 좋아요
양념이 맛있오요! 여기 회사 제품들 다 맛있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요. 낙지나 오징어 야채 추가하면 굿
볶움밥 해먹엇는데 괜차뇨앗어용
아직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맛있었으면 합니다
낙지가 양은 적은데 통통하고 맛있어요
아주 맛나요 잘 넣어서 먹었어요 다음에도 살게요
달지않아요. 맵찔이에게 조금 매운맛이네요. 콩나물과 곁 들이니 적당해요.
낙지는 신선하게 먹어야 하는데 냉동낙지치고는 맛나요.
처음으로 구매해 야채넣고 볶아봤는데 많이 매웠어요 맵찔이라 ...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홍대낙지 적당히 맵고 맛있어요
낙지 크기가 생각보다 크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양은적지만양념이쎄서밥비벼먹었어요
맛있게 볶아 먹었어요..
오리와 양념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오리양이 많은 거같고 상추 싸 먹거나 양파등 채소를 좀 더 넣어 볶으면 세사람도 먹겠어요..
살짝 단맛이 덜하면 아주 좋겠어요
얘기만 들었던 홍대낙지 그 맛은 어떨까
양은 적지만 맛있고 좋아요~
양념이 많아요 달고 맵고 해요
맛있어요 한끼먹기 좋아요 굿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해요.
매콤하고 양은 1인븐이에요~~~
냉장고 털어서 야채 넣고 볶아먹으니까 훨씬
맛있었어요~~
낙지 크기도 적당하고 양념도 칼칼해서 맛있어요
따로 낙지만 추가해서 먹었어요
늘 자주 주문하는 제품인데 낙지는 이게 제일 좋아요
매워요~ 간편하고 좋아요 돼지고기랑 야채넣고 덮밥 먹었어요
별로에요.
낙지 추가해서 볶음하면 간편해서 좋아요.
지난번 구매했을때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맛있어요.
깔끔해요.
신선해요.
후기가 좋아서 주문해 봤어요.
모모 소스는 전부 국산이라 맛도 기대됩니다!
생각보다 더더 좋아요 생각보다 더더 좋아요
맛도 괜찮고 양배추 양파넣어 먹었어요
지난번에 주꾸미 먹고 맛있어서 낙지도 사봤어요 기대되네요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주문해요
가끔이용
간편하게 쭈꾸미비빔 숩게
생각보다 맵더라구요. 맛은 굿~
너무 맵지 않아 좋아요~~~
맛 있어요. 야채 넣고 볶았어요
좀 매운데 맛있네요
근데 전 쭈꾸미가 나은 듯.
낙지가 너무 없어요
낙지가 실하네요 국산재료류 만들어서 좋아요
양념이 맛있오요! 여기 회사 제품들 다 맛있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요. 낙지나 오징어 야채 추가하면 굿
볶움밥 해먹엇는데 괜차뇨앗어용
아직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맛있었으면 합니다
낙지가 양은 적은데 통통하고 맛있어요
아주 맛나요 잘 넣어서 먹었어요 다음에도 살게요
달지않아요. 맵찔이에게 조금 매운맛이네요. 콩나물과 곁 들이니 적당해요.
낙지는 신선하게 먹어야 하는데 냉동낙지치고는 맛나요.
처음으로 구매해 야채넣고 볶아봤는데 많이 매웠어요 맵찔이라 ...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