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한 제품과 깔끔한 배송 만족합니다!★
가성비 좋아요 수육해먹으니 굿!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1
우리한돈 수육용 앞다리살 좋아요
수육용 앞다리 저렴한 가격으로 잘 먹었어요
기름기가 적어 김치찜이나 수육하기 좋아요
수육안하고 구워먹었는데도 맛있네요
오아시스에서 고기휴 자주 주문해요
저렴해서 걱정했는데 냄새도 안나고 김치찜 해 먹었어요
소고기의 아롱사태처럼 맛있었어요~~신선하고
아롱사태처럼 맛있었어요~~^^매우만족!
수육으로 요리했는게 선선하고 맛있어요 역시 오아시스 고기는 믿고 구매합니다
앞다리 수육용 가격도 저렴하고 살코기 위주라 자주 구매해요
가족한끼용으로 좋아요~~~~
고기가 두껍지도 않고 질이 좋네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어 왔습니다
소량으로 수육 해먹기 좋아요 부드럽고 적당한 기름기에요
구워먹는 고기도 좋지만 수육으로 김치랑 같이 먹는걸좋아해서 자주구매하는 고기입니다.
오아시스에서 파는건 믿고 주문합니다.
수육했는데 지방이 별로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수육 맛있게 해 먹었어요! 좋아요
잘해먹었어요 가족들이 좋아하요
상태 괜찮은거 같아요! 마트 안가고도 좋은 상품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기름기 많이 없어서 냉제육해먹기 아주 좋았어요
김찌 찜 하려고샀는데 냄새도 안나고 연하고 아주 좋습니다. 기름기 많이 없어도 충분히 맛있는 찜이 됐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수육 해먹었는데 이번엔 냄새 안나고 맛있었습니자
김치찜 해서 잘 먹었습니다.
뒷면에 기름기가 좀 많지만 수육해서 잘 먹어볼게요
수육 해먹었는데 맛있고 아이들도 잘 먹네요
퍽퍽하지 않고 비계도 적당히 있어요
보기만해도 신선한게 느껴져요
오랜만에 수육 해먹었습니다 냄새.안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신선해서 믿고 구매합니다~
냄새안나고 수육해먹으니 맛있어요
좋은가격에 잘산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아이들과 자주 수육 삶아먹어요!
김치찌개에 넣어 먹으니 냄새 안나고 괜찮아요
냄새안나고 야채랑 고추장 구이 하면 맛있어요.
집밥으로 수육하려구요 맛있기를^^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한 제품과 깔끔한 배송 만족합니다!★
가성비 좋아요 수육해먹으니 굿!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1
우리한돈 수육용 앞다리살 좋아요
수육용 앞다리 저렴한 가격으로 잘 먹었어요
기름기가 적어 김치찜이나 수육하기 좋아요
수육안하고 구워먹었는데도 맛있네요
오아시스에서 고기휴 자주 주문해요
저렴해서 걱정했는데 냄새도 안나고 김치찜 해 먹었어요
소고기의 아롱사태처럼 맛있었어요~~신선하고
아롱사태처럼 맛있었어요~~^^매우만족!
수육으로 요리했는게 선선하고 맛있어요
역시 오아시스 고기는 믿고 구매합니다
앞다리 수육용 가격도 저렴하고 살코기 위주라 자주 구매해요
가족한끼용으로 좋아요~~~~
고기가 두껍지도 않고 질이 좋네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어 왔습니다
소량으로 수육 해먹기 좋아요 부드럽고 적당한 기름기에요
구워먹는 고기도 좋지만 수육으로 김치랑 같이
먹는걸좋아해서 자주구매하는 고기입니다.
오아시스에서 파는건 믿고 주문합니다.
수육했는데 지방이 별로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수육 맛있게 해 먹었어요! 좋아요
잘해먹었어요 가족들이 좋아하요
상태 괜찮은거 같아요!
마트 안가고도 좋은 상품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기름기 많이 없어서 냉제육해먹기 아주 좋았어요
김찌 찜 하려고샀는데 냄새도 안나고 연하고 아주 좋습니다. 기름기 많이 없어도 충분히 맛있는 찜이 됐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수육 해먹었는데 이번엔 냄새 안나고
맛있었습니자
김치찜 해서 잘 먹었습니다.
뒷면에 기름기가 좀 많지만 수육해서 잘 먹어볼게요
수육 해먹었는데 맛있고 아이들도 잘 먹네요
퍽퍽하지 않고 비계도 적당히 있어요
보기만해도 신선한게 느껴져요
오랜만에 수육 해먹었습니다 냄새.안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신선해서 믿고 구매합니다~
냄새안나고 수육해먹으니 맛있어요
좋은가격에 잘산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아이들과 자주 수육 삶아먹어요!
김치찌개에 넣어 먹으니 냄새 안나고 괜찮아요
냄새안나고 야채랑 고추장 구이 하면 맛있어요.
집밥으로 수육하려구요 맛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