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엄청 귀여워요 가볍게 간식 먹고싶을때 좋아요 데우면 속이 터지긴하지만 제입엔 안달고 좋아요 무엇보다 성분보면 빵보다 이거에 손이가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명한 진빵 그맛 그대로 여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재구매
너무 오래쪄서 다 터졌는데 ㅋㅋ 정말 맛있어요 재구매 하려구요
우리쌀이어서 안심되고 아침 식사로 좋아요
배송도빠르고 할인도많이하고 맛있어요
우리밀 우리쌀 찐빵 담백하고 맛있어요....
우리 밀로 만든 빵이라 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 맛도 좋아요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맛있어요.
우리밀이라 좋아요~~~~~~
맛있어요 근대 찌고 나면 팥넣은 가운데 부분이 터지는게 아쉬워요~
작지만 소가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요
더운데 찐빵이 생각나서 구매해봤어요. 여름에 먹어도 맛있네요
간식으로 맛았게 먹어서 또 주문했어요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요 좋아요
찐빵 먹어보고 재주문했습니다
우리밀이라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오~안흥찐빵. 아침 식사대용으로 먹었는데 맛있어요. 집에서 만든 찐빵같아요.^^
우리밀이라서 그런지 안달고 담백해요
너무 달지 않고 한번 간단하게 먹기 좋은 사이즈에요
아이즈려고 구매했어요 :)
너무 맛있습니다. 쫀득하고 부드럽고 팥도 많이 들어 있고 맛있어요.
남편이 찐빵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안흥찐빵인데 크기는 작아요... 팥은 많이 달지않아 좋다고 하네요. 쌀찐빵이라 밀가루보단 몸에 좋을것 같아요
간식용으로 샀어요 맛있음 재주문 할게요
찐빵 고소하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첫구매했어요 ^^ 우리밀 우리쌀 좋아요
찐빵쫄깃해서 아기도잘먹엇어요
우리밀 찐빵 쫄깃쫄깃 맛있어요..............
우리밀이라 위에 부담되지 앓을것같아서 구매했어요 달지않아좋아요
아이 간식으로 구매해봤는데 성분도 괜찮고 좋아요
조금이라 좋아요 잘 먹었어요 조금 작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엄청 귀여워요
가볍게 간식 먹고싶을때 좋아요
데우면 속이 터지긴하지만
제입엔 안달고 좋아요
무엇보다 성분보면 빵보다 이거에 손이가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명한 진빵 그맛 그대로 여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재구매
너무 오래쪄서 다 터졌는데 ㅋㅋ 정말 맛있어요
재구매 하려구요
우리쌀이어서 안심되고 아침 식사로 좋아요
배송도빠르고 할인도많이하고 맛있어요
우리밀 우리쌀 찐빵 담백하고 맛있어요....
우리 밀로 만든 빵이라 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 맛도 좋아요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맛있어요.
우리밀이라 좋아요~~~~~~
맛있어요
근대 찌고 나면 팥넣은 가운데 부분이 터지는게 아쉬워요~
작지만 소가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요
더운데 찐빵이 생각나서 구매해봤어요.
여름에 먹어도 맛있네요
간식으로 맛았게 먹어서 또 주문했어요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요 좋아요
찐빵 먹어보고 재주문했습니다
우리밀이라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오~안흥찐빵.
아침 식사대용으로 먹었는데 맛있어요.
집에서 만든 찐빵같아요.^^
우리밀이라서 그런지 안달고 담백해요
너무 달지 않고 한번 간단하게 먹기 좋은 사이즈에요
아이즈려고 구매했어요 :)
너무 맛있습니다. 쫀득하고 부드럽고 팥도 많이 들어 있고 맛있어요.
남편이 찐빵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안흥찐빵인데 크기는 작아요... 팥은 많이 달지않아 좋다고 하네요.
쌀찐빵이라 밀가루보단 몸에 좋을것 같아요
간식용으로 샀어요
맛있음 재주문 할게요
찐빵 고소하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첫구매했어요 ^^ 우리밀 우리쌀 좋아요
찐빵쫄깃해서 아기도잘먹엇어요
우리밀 찐빵 쫄깃쫄깃 맛있어요..............
우리밀이라 위에 부담되지 앓을것같아서 구매했어요
달지않아좋아요
아이 간식으로 구매해봤는데 성분도 괜찮고 좋아요
조금이라 좋아요 잘 먹었어요 조금 작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