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0******* 2026.06.08

매번 이거 사서 먹어용! 넘 싱싱하고 맛 살려주고 건강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i******* 2026.06.08

유기농이라 믿고 먹을수 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o******* 2026.06.08

깻잎 부드럽고 좋아요 친환경 저렴하게 살 수 있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8l***** 2026.06.08

깻잎을 하루에3장씩 꼭 먹어요. 향도 좋고 싱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06***** 2026.06.07

참치김밥에 깻잎 넣어서 먹었는데 넘 연하고 맛있네요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ks***** 2026.06.07

깻잎 향긋하고 싸먹기에 크기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we**** 2026.06.07

오아시스 유기농 깻잎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89**** 2026.06.06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잎이 엄청 크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3******* 2026.06.05

깻잎이 신선하고 두명이 한번 먹을 분량이었어요~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g****** 2026.06.05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l******* 2026.06.05

양도 적당하고 향긋하니 좋으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nh**** 2026.06.05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7******* 2026.06.05

신선하고 가격 좋아서 정기적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ls****** 2026.06.05

저번에는 괜찮았는데 이번에는 깻잎 상태가 조금 아쉬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t*** 2026.06.05

깻잎이 버리는거 한장없이 싱싱하고 양도 많아서 김밥싸고 남은건 닭갈비랑 잘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d0**** 2026.06.05

오아시스항상신선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m******* 2026.06.04


좋아요~~~ 세일해서 잘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am***** 2026.06.04

유기농으로 주문했습니다.
믿고 구입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18***** 2026.06.04

유기농 깻잎 크기도 크고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7***** 2026.06.03

싱싱해서 오래 두고 먹어도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b******* 2026.06.03

유기농 깻잎향 찐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c*** 2026.06.03

유기농 깻잎 맛있어요~ 자주 먹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hc***** 2026.06.02

깻잎이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km**** 2026.06.02

신선하고 향긋한 들깨향이 아주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7******* 2026.06.02

애호박 구워서 고명으로 올리고 들기름 촥 끼얹으니 정말 고소하고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nh**** 2026.06.02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h****** 2026.06.02

가격댜도 좋고 아이가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3****** 2026.06.02

친환경 깻잎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ora******* 2026.06.01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0***** 2026.06.01

깻잎조림 먹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1인 가구에게는 딱 좋은 양. 2~3번 먹으니 버리지 않아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7******* 2026.06.01

신선하고 포장상태도 좋습니다.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t******** 2026.05.31

깻잎김치한다고 샀는데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kk****** 2026.05.31

깻잎은 진짜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we**** 2026.05.31

유기농이라 이 깻잎만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2******* 2026.05.31

유기농이라 구입했어요. 크고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11***** 2026.05.31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큰잎작은잎섞여있고 얇지는 않아요. 깻잎김치 담가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5**** 2026.05.31

신선하게 안 얼고 잘 왔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97***** 2026.05.30

깻잎의 향이 좋고 유기농이라 만족해서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y***** 2026.05.30

깻잎이 싱싱하고 양도 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as**** 2026.05.30


깻잎 재구매 신선해요. 여러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