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소하고 걸죽해서 맛있어요 두유처럼 마시기 좋아요
콩국수용으로 구입했는데 그냥 마셔도 좋은데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여름엔 콩귝수
맛있어요. 유통기한이 짧았어요. 다못먹고 버렸습니다
여름만 되면 콩물만 찾는 남편입니다 콩물중에 흑임자 콩국물이 제일 고소하니 맛나다고 합니다 하루에 한잔씩 먹어도 질리지않는맛 이라고하네요
흑임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고소하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고소한 흑임자 콩국물 좋아요
남편이 콩국수 킬러라 사봤어요 엄청 진하고 걸죽해요 오아시스에서 산 100프로 땅콩버터 조금 넣었더니 더 고소해요
걸쭉하니 진하고 은은하게 고소합니다.
콩물 넘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오아이스 편리하고 신선한편이예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혹임자는 그저 조금 거들뿐 조금 있구나 정도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집에서 콩국수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제철 계절음식은 먹어줘야하니까 여름은 콩국수 ^^
흑임자 콩국물 맛있는데 전 기본이 젤낫네요
콩국수의 계절이 돌아와서 구매했습니다. 매년 맛있게 먹고 있어요.
지난번에 주문하고 괜찮아서 다시 했어요
진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걸쭉하네요 콩물좋아하지는 않지만 다욧으로
더워지니 콩국수 해먹기 좋아요
건강한 콩물 든든해요 만족!
처음 구매해 보는데 맛있겠지요~
고소해서 밥 대신 먹기 좋아요
별로 고소하지않아 콩물 좋아하는데 세일하길래 구이ㅂ
굉장히 되직해요.고소합니다.
신선하고 빠른 배송입니다!!!!!!!!!
여름이라 콩국수 해먹어 보려 구매했어요~
저는 우유랑 반반섞어서 꿀을 타서 마셔요 그럼 맛있더라구요 그냥은 맹맛이라서 ㅎㅎ
질이좋고맛있어요종종구매합니다
콩국수 먹으려고 간편리 주문 했는데 아기도 잘 먹고 좋아요
진하고 너무 맛있네요.
걸죽하니 엄청 진해요 단백질 가득!
항상 좋은 가격과 품질로 믿고 구매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아침에 먹기 좋네요
오아시스 상품 배송 항상 만족스럽습니다 최고입니다
서리태 콩물로 콩국수 해서 먹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편리해서 여름에 많이 애용해야 겠어요. 우유랑 섞어서 마셔도 괜찮은듯해요.
진하고 고소한 콩국물이네요. 간편하게 국수 삶아서 콩국수 만들었습니다
국산콩에 흑임자까지 들어있어 고소하고 맛있을거 같아 구입했어요 아직 먹기전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소하고 걸죽해서 맛있어요
두유처럼 마시기 좋아요
콩국수용으로 구입했는데 그냥 마셔도 좋은데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여름엔 콩귝수
맛있어요. 유통기한이 짧았어요. 다못먹고 버렸습니다
여름만 되면 콩물만 찾는 남편입니다
콩물중에 흑임자 콩국물이 제일 고소하니
맛나다고 합니다
하루에 한잔씩 먹어도 질리지않는맛
이라고하네요
흑임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고소하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고소한 흑임자 콩국물 좋아요
남편이 콩국수 킬러라 사봤어요
엄청 진하고 걸죽해요
오아시스에서 산 100프로 땅콩버터 조금 넣었더니 더 고소해요
걸쭉하니 진하고 은은하게 고소합니다.
콩물 넘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오아이스 편리하고 신선한편이예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혹임자는 그저 조금 거들뿐 조금 있구나 정도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집에서 콩국수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제철 계절음식은 먹어줘야하니까 여름은 콩국수 ^^
흑임자 콩국물
맛있는데 전 기본이 젤낫네요
콩국수의 계절이 돌아와서 구매했습니다. 매년 맛있게 먹고 있어요.
지난번에 주문하고 괜찮아서 다시 했어요
진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걸쭉하네요
콩물좋아하지는 않지만 다욧으로
더워지니 콩국수 해먹기 좋아요
건강한 콩물 든든해요 만족!
처음 구매해 보는데 맛있겠지요~
고소해서 밥 대신 먹기 좋아요
별로 고소하지않아 콩물 좋아하는데 세일하길래 구이ㅂ
굉장히 되직해요.고소합니다.
신선하고 빠른 배송입니다!!!!!!!!!
여름이라 콩국수 해먹어 보려 구매했어요~
저는 우유랑 반반섞어서 꿀을 타서 마셔요
그럼 맛있더라구요
그냥은 맹맛이라서 ㅎㅎ
질이좋고맛있어요종종구매합니다
콩국수 먹으려고 간편리 주문 했는데 아기도 잘 먹고 좋아요
진하고 너무 맛있네요.
걸죽하니 엄청 진해요
단백질 가득!
항상 좋은 가격과 품질로 믿고 구매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아침에 먹기 좋네요
오아시스 상품 배송 항상 만족스럽습니다 최고입니다
서리태 콩물로 콩국수 해서 먹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편리해서 여름에 많이 애용해야 겠어요.
우유랑 섞어서 마셔도 괜찮은듯해요.
진하고 고소한 콩국물이네요. 간편하게 국수 삶아서 콩국수 만들었습니다
국산콩에 흑임자까지 들어있어 고소하고 맛있을거 같아 구입했어요 아직 먹기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