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n****** 2026.06.07

싱싱하고 맛있는 부위가 왔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b***** 2026.06.06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s**** 2026.06.06

양도 많고 신선하고 맛도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ts**** 2026.06.06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6.06

맛 있어서 재구매했는데 이번에도 맛으으면 좋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hj**** 2026.06.06

필요한 제품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수고하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jan******* 2026.06.06

회덮밥도 해먹고 회로 먹었는데 양도 적당하고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177***** 2026.06.06

상품은 신선했으나 꼬리부위라 아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19***** 2026.06.05

초밥 만들어 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d*** 2026.06.05

좋아하는 연어~!! 오아시스에서도 먹을 수 있어ㅓ 좋네요!
그냥 먹어도 괜찮은데 집에 다시마가 있어서 다시마의 숙성 해서 먹어 봤어요!
일부는 숙성연어 일부는 간장연어로 먹었습니다 꿀꺽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ai**** 2026.06.05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i***** 2026.06.05

세식구 한끼 맛있게 먹었네요. 양도 좋고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k****** 2026.06.05

아이들이 연어 너무좋아해요
훈제연어는 싫어해서 무조건생연어 초밥이든 그냥썰어서 연어는사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6.05

싱싱하고 부드럽고 언제나 맛있어요 잘 먹을께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a*** 2026.06.05

신선하고 좋아 보이네요. 양이 넉넉해서 가족 같이 먹기에 좋을 것 같아 큰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i*** 2026.06.04

사진과 다른포장으로 오지만 같은제품이겠지요 두덩어리로 잘라왔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hj**** 2026.06.04

필요한 제품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수고하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st***** 2026.06.03

너무 맛있어요.
요즘 오아시스 제품이 다양해 지는 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4***** 2026.06.03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이들도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yej**** 2026.06.03

약간 냄새가 나긴하는데 워낙 연어 좋아해서 잘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4******* 2026.06.03

맛있어요 회로도 먹고 남은건 냉동해뒀다 구워먹으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m****** 2026.06.03

가족들의 먹거리는 늘 믿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타사 사이트와 비교해도 유기농, 무농약 제품의
가족들은 위한 친환경 식재료구매는
오아시스가 가장 좋습니다.
가격 경쟁력도 좋아지고 일단
타 사이트에 비해 장점이 너무도 많습니다.
가격,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늘 좋은 식재료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m****** 2026.06.03

신선하고 냄새없고, 양도 푸짐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n******* 2026.06.03

연어 자주 구매하네요. 자꾸 먹어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yt**** 2026.06.03

맛나고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75***** 2026.06.03

연어 몸통 부위로 와서 유부초밥 위 샐러드토핑으로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g***** 2026.06.03

세명이서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y***** 2026.06.03

잘받았습니다 맛있을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n***** 2026.06.03

비린맛 없고 깔끔하니 맛있어요. 과콰몰리 만들어 연어 슬라이스해서 샌드위치 해먹음 건강해지는 느낌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8******* 2026.06.02

몸통 실한 연어가 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해서 비린내도 없고 탱글하니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8******* 2026.06.02

꼬리쪽이 와서 아쉽긴 했는데 모위 연어 좋은거야 뭐 말해뭐해요 연어회 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8***** 2026.06.02

신선해요 연어덮밥, 연어회로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h**** 2026.06.02

코코에서 대용량 사기 전에 구매해봤는데 맛있어요
이번에 또 주문했네요
손님초대했을때 맛나게 먹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8****** 2026.06.02

신선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e***** 2026.06.02

재료도 좋고 맛있어서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jch**** 2026.06.02

한 덩어리가 아니라서 모양을 균일하게 자를 수 없네요.
일반 오프라인 마트에서 구입할땐 매번 한 덩어리였는데.. 좀 당황스러웠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v**** 2026.06.02

간혹 꼬리쪽 보내는 경우가 있는데 여긴 뱃살있는 부위로 상태가 아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6.02

사이즈 좋고 맛도 좋고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6******* 2026.06.02

굵은 소금에 염장해서 먹으면 쫄깃하고 고소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m*** 2026.06.02

연어는 처음인데 기대돼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