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 퀄리티 괜찮네요!! 굿입니다 ㅎㅎ
다른 바나나보다 이 바나나가 맛있어요
바나나는 역시 유기농 바나나!! 무르지 않고 끝까지 잘 먹어요
신선하게 왔어요 후숙필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변비에 걸린 아가를 위해 잘 익은 바나너 요거트에 섞어서 줘요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항상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추천합니다
맛있어서 자꾸 사게 되네요
맛있어서 자꾸 주문하게 되네요
하루 지남 더 맛있어요, 달콤함, 아는? 맛 바나나~
무농약이라 샀어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아기 먹여요
아이가 바나나 먹고 싶다길래
아기가 바나나를 좋아해서 구매해봤는데 하나가 좀 물렀더라고요ㅠㅠ 나머지는 아기가 잘 먹어오^^
아기가 바나나를 좋아해서 구매해봤는데 하나가 좀 물렀어요ㅠㅠ 나머지는 아기가 잘 먹었어요^^
두개는 시퍼렇고 하나는 반쯤 퍼래서 바로 먹질 못함
쫀득쫀득한게 식감이 진짜 좋아요
유기농인줄 모르고 산..케이스에 담긴 고급진 모양새네요
유기농 바나나 달고 맛있습니다.
아기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ㅎ
잘 먹겠습니다 재주문각이예요~~~~~~~~~
아이 주려고 자주 구입해요! 맛있고 좋아요!!
4개 들어 있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후숙하고 있는데 바나나가 거뭇해져요;?;
크기도 크고 달고 맛있어요.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후숙하니 맛있어요
간식으로 바나나 숙성해서 먹어야할둣 싱싱해요
아기 첫 바나나 주려고 유기농 바나난로 구매핬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
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꾸준하게 아침마다 먹는 바나나~ 요 바나나가 젤 좋아요~
달고 맛있어서 아기이유식용으로 구매중이예요
바나나가 달고 맛도 좋아요. 싱싱해요
후숙이 필요하네요. 애들 간식으로 주고 있어요
오아시스 늘 믿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합니다
신선한 배송 항상 감사합니다^^
소포장이라 좋아요~ 아직 안 익은거라 더 좋음
유기농이라 믿고 사고 있어요 아기가 좋아해요
선물했어요. 잘 먹었다고 합니다. 맛있게^^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 퀄리티 괜찮네요!! 굿입니다 ㅎㅎ
다른 바나나보다 이 바나나가 맛있어요
바나나는 역시 유기농 바나나!! 무르지 않고 끝까지 잘 먹어요
신선하게 왔어요
후숙필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변비에 걸린 아가를 위해 잘 익은 바나너 요거트에 섞어서 줘요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항상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추천합니다
맛있어서 자꾸 사게 되네요
맛있어서 자꾸 주문하게 되네요
하루 지남 더 맛있어요, 달콤함, 아는? 맛 바나나~
무농약이라 샀어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아기 먹여요
아이가 바나나 먹고 싶다길래
아기가 바나나를 좋아해서 구매해봤는데 하나가 좀 물렀더라고요ㅠㅠ 나머지는 아기가 잘 먹어오^^
아기가 바나나를 좋아해서 구매해봤는데 하나가 좀 물렀어요ㅠㅠ 나머지는 아기가 잘 먹었어요^^
두개는 시퍼렇고 하나는 반쯤 퍼래서 바로 먹질 못함
쫀득쫀득한게 식감이 진짜 좋아요
유기농인줄 모르고 산..케이스에 담긴 고급진 모양새네요
유기농 바나나 달고 맛있습니다.
아기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ㅎ
잘 먹겠습니다
재주문각이예요~~~~~~~~~
아이 주려고 자주 구입해요! 맛있고 좋아요!!
4개 들어 있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후숙하고 있는데
바나나가 거뭇해져요;?;
크기도 크고 달고 맛있어요.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후숙하니 맛있어요
간식으로 바나나
숙성해서 먹어야할둣
싱싱해요
아기 첫 바나나 주려고 유기농 바나난로 구매핬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
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꾸준하게 아침마다 먹는 바나나~ 요 바나나가 젤 좋아요~
달고 맛있어서 아기이유식용으로 구매중이예요
바나나가 달고 맛도 좋아요. 싱싱해요
후숙이 필요하네요.
애들 간식으로 주고 있어요
오아시스 늘 믿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합니다
신선한 배송 항상 감사합니다^^
소포장이라 좋아요~ 아직 안 익은거라 더 좋음
유기농이라 믿고 사고 있어요
아기가 좋아해요
선물했어요. 잘 먹었다고 합니다. 맛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