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른 바나나보다 이 바나나가 맛있어요
바나나는 역시 유기농 바나나!! 무르지 않고 끝까지 잘 먹어요
신선하게 왔어요 후숙필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변비에 걸린 아가를 위해 잘 익은 바나너 요거트에 섞어서 줘요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항상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추천합니다
맛있어서 자꾸 사게 되네요
맛있어서 자꾸 주문하게 되네요
하루 지남 더 맛있어요, 달콤함, 아는? 맛 바나나~
무농약이라 샀어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아기 먹여요
아이가 바나나 먹고 싶다길래
아기가 바나나를 좋아해서 구매해봤는데 하나가 좀 물렀더라고요ㅠㅠ 나머지는 아기가 잘 먹어오^^
아기가 바나나를 좋아해서 구매해봤는데 하나가 좀 물렀어요ㅠㅠ 나머지는 아기가 잘 먹었어요^^
두개는 시퍼렇고 하나는 반쯤 퍼래서 바로 먹질 못함
쫀득쫀득한게 식감이 진짜 좋아요
유기농인줄 모르고 산..케이스에 담긴 고급진 모양새네요
유기농 바나나 달고 맛있습니다.
아기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ㅎ
잘 먹겠습니다 재주문각이예요~~~~~~~~~
아이 주려고 자주 구입해요! 맛있고 좋아요!!
4개 들어 있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후숙하고 있는데 바나나가 거뭇해져요;?;
크기도 크고 달고 맛있어요.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후숙하니 맛있어요
간식으로 바나나 숙성해서 먹어야할둣 싱싱해요
아기 첫 바나나 주려고 유기농 바나난로 구매핬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
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꾸준하게 아침마다 먹는 바나나~ 요 바나나가 젤 좋아요~
달고 맛있어서 아기이유식용으로 구매중이예요
바나나가 달고 맛도 좋아요. 싱싱해요
후숙이 필요하네요. 애들 간식으로 주고 있어요
오아시스 늘 믿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합니다
신선한 배송 항상 감사합니다^^
소포장이라 좋아요~ 아직 안 익은거라 더 좋음
유기농이라 믿고 사고 있어요 아기가 좋아해요
선물했어요. 잘 먹었다고 합니다. 맛있게^^
바나나 소량씩 사기엔 오아시스가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른 바나나보다 이 바나나가 맛있어요
바나나는 역시 유기농 바나나!! 무르지 않고 끝까지 잘 먹어요
신선하게 왔어요
후숙필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변비에 걸린 아가를 위해 잘 익은 바나너 요거트에 섞어서 줘요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항상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추천합니다
맛있어서 자꾸 사게 되네요
맛있어서 자꾸 주문하게 되네요
하루 지남 더 맛있어요, 달콤함, 아는? 맛 바나나~
무농약이라 샀어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아기 먹여요
아이가 바나나 먹고 싶다길래
아기가 바나나를 좋아해서 구매해봤는데 하나가 좀 물렀더라고요ㅠㅠ 나머지는 아기가 잘 먹어오^^
아기가 바나나를 좋아해서 구매해봤는데 하나가 좀 물렀어요ㅠㅠ 나머지는 아기가 잘 먹었어요^^
두개는 시퍼렇고 하나는 반쯤 퍼래서 바로 먹질 못함
쫀득쫀득한게 식감이 진짜 좋아요
유기농인줄 모르고 산..케이스에 담긴 고급진 모양새네요
유기농 바나나 달고 맛있습니다.
아기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ㅎ
잘 먹겠습니다
재주문각이예요~~~~~~~~~
아이 주려고 자주 구입해요! 맛있고 좋아요!!
4개 들어 있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후숙하고 있는데
바나나가 거뭇해져요;?;
크기도 크고 달고 맛있어요.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후숙하니 맛있어요
간식으로 바나나
숙성해서 먹어야할둣
싱싱해요
아기 첫 바나나 주려고 유기농 바나난로 구매핬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
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꾸준하게 아침마다 먹는 바나나~ 요 바나나가 젤 좋아요~
달고 맛있어서 아기이유식용으로 구매중이예요
바나나가 달고 맛도 좋아요. 싱싱해요
후숙이 필요하네요.
애들 간식으로 주고 있어요
오아시스 늘 믿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합니다
신선한 배송 항상 감사합니다^^
소포장이라 좋아요~ 아직 안 익은거라 더 좋음
유기농이라 믿고 사고 있어요
아기가 좋아해요
선물했어요. 잘 먹었다고 합니다. 맛있게^^
바나나 소량씩 사기엔 오아시스가 좋아요